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국헌유빈

[국헌유빈] 9/6 엘롯전 사진 줍줍

 

지금 우천 중단 중.

 

네이버가 안 보여줘서

시구 시타 영상은 못 봤고(시무룩)

 

사진이나 주워야지

(MK스포츠 감사합니다)

 

 

 

부르릉 타고 등장☆

유빈이 기여워!!

 

 

시구 송유빈

훤칠하다ㅠㅠ

 

시타 김국헌

어깨 넓어ㅠㅠ

 

 

잠깐,

유비니가 시구고

구커니가 시타야?

 

 

???

 

이게 어떻게 된 거죠 세계일보?

뭐... 상관없지만.

어느 쪽이든 다 좋음

 

 

 

오오... 길다 길어

 

 

 

멋있다 멋있어

 

스트라이크 넣었다면서요?

(기사 댓글로 봤음)

 

 

 

흑흑 역시 야구유니폼 잘 어울려

둘 다ㅠㅠ

 

 

 

팬을 위해 촬영중

 

훈훈해☆

 

 

 

그리고...

 

 

 

우 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진이ㅋㅋㅋㅋㅋ

타이밍이 너무 절묘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치킨 맛있었니 구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찍으신 거야?

 

 

김재현 기자님? 이 분이 찍으신 거 맞나?

찍은 건 다른 분이신가?

아무튼 감사합니다 김재현 기자님

 

 

인스타 사진

 

공식 트위터

 

사진 진짜 잘 나왔다 흑흑

 

6회 말에서 우천 중단인데

다시 하든 안 하든 엘지가 이길 듯요

아니, 엘지가 꼭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얘들이 승리 요정 되죠!

 

그리고 그래야

롯데가 꼴찌 굳히기 더 해서

한화가 추월당할 확률이 조금이나마 줄어들음

(그래봤자 9위지만)

 

아, 우천 중단 풀렸다

엘지 트윈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