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일본 팬미팅 스페셜 클립 (+짤과 잡담)

 

※ 팬깍지+주접+궁예+아무말

로딩+스압+데이터 등등 주의

 

 

[비하인드] 일본 팬미팅 스페셜 클립

 

 

2020년 4월 20일에 올라온

스페셜 클립 영상.

 

다 보고 나서

'스페셜'이란 표현에 몹시 동감했는데

왜냐면

 

 

 

 

 

이런 장면들이 나왔거든

 

 

조명, 구도, 움직임 뭐야 정말

개멋있네 진짜ㄷㄷㄷ

 

 

 


 

 

 

(인사법)

 

이번엔 유빈이가 실수하지도,

김구콩이 일부러 틀리지도 않았죠?

 

 

유빈: 비오브유라는 뜻이 뭐냐며는

 

유빈: 비-유얼-베스트!

 

유빈: 어... 너도, 누군가에게 최고가 될 수 있다!

 

 

유빈: 그리고... / 국헌: ......?

 

(오류 감지 & 탐색 중)

 

 

국헌: 보th오브유랑 베스트오브유에요...

 

(오류 적발 & 정정)

 

 

송유빈이 또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먹는 것도 까먹는 건데

유빈이 얘는 자꾸

자기가 멘트를 만들어서 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저 영상 첨 봤을 때

말투가 너무 자연스러워서

'응 맞아 그랬지'라고 납득했었음
김구콩이 저러기 전까지

뭐가 틀렸는지 잘 몰랐어

ㅋㅋㅋㅋㅋㅋㅋ

 

 

 

"뮤우직웍스"

 

엄청 유명한 곳 아니면

소속사 이름 못 외우고

외울 생각도 별로 안 하는 편인데

얘들 덕에 금방 외우게 된 이름.

 

여튼 요거

오랜만에 봐서 반가웠다

:D

 

 

 

 

(짱구 성대모사 중)

 

되게 비슷하고 귀엽고

잘 어울려ㅋㅋㅋㅋㅋㅋㅋㅋ

 

 

국헌: 듀몽님이 아니고 원쟝셩섕님이에용~

 

김구콩도 되게 잘하는데?

원장님 성대모사ㅋㅋㅋㅋㅋㅋㅋ

 

아쉬운 점은 송유빈이

한 가지 소리만 낼 수 있어서

서로 긴 대화는 힘들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갓츄어백 ☆

 

요 안무 요 부분은

언제 봐도 좋아 :D

 

 

 

눈빛이랑 손 따라가는 시선이랑

손목이 되게 매력적.

 

 

 

웃으면서 끼부림+웨이브

ㅠㅠㅠㅠㅠㅠ

 

 

 

별빛이다ㅠㅠㅠㅠㅠ

(내 최애곡)

별빛은 역시 청청이지ㅠㅠ

 

 

 

 

눈빛 너무 반짝이는 거 아냐?

ㅠㅠ

 

송유빈은 평소에는

세상 걱정 없이 그저 행복하고 귀여운

댕댕이 느낌인데

(근데 품종은 대형견)

 

이렇게 발라드 부를 때는

눈빛이 그렁그렁한 게

어딘가에 맡겨진 강아지가

안 보이는 주인 찾으며 하울링하는

왠지 그런 느낌이 들어서

어딘가 마음 아리고 그렇다

 

듣는 사람으로서

곡에 감정 이입 잘 된다는 뜻

:)

 

 

 

 

우와아아아아

춤 선 봐

ㅠㅠㅠㅠㅠㅠㅠㅠ

 

 

냉미남

 

눈빛이랑 표정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더보기

 

 

냉미남 다른 버전

 

ㅠㅠㅠㅠㅠㅠㅠ

 

 

 

 

땡글+빵글

 

이 귀염댕이랑

저 위에 두 도도한 냉미남이랑

대체 어디가 같은 사람이냐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시게써여?"

 

 톢이하고

으디가 같은 사람이냐고

!!!!!!!

(책상쾅)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김구컨은...

(흑흑)

평소엔 순딩한 토끼거나

점잖은 토끼거나, 잔망스런 토끼거나

이상한(?) 토끼거나 그러는데

 

춤만 췄다하면

늑대와 여우의 중간쯤에 있는 거 같음

박력 있으면서도 요염(?)하고.

 

목소리도 그렇지.

그냥 말할 때랑, 노래할 때

저음+진성과 고음+가성이

다 느낌 달라서...

 

아무튼......

 

 

어휴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되게 멋있어서 좋다는 뜻)

 

 

 

 

 

 

동생의 저런 짓을 차마 못 보겠는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빈이가 요런 거 잘하는 건

사람 좋아하고 재롱도 잘 부리는
댕댕이 과라서 그런 거고

김구컨이 요런 거 못 견뎌하는 건

아직 핸들링이 덜 된(?)

늑대나 여우라서 그런 거라고

내 멋대로 끼워 맞추기 :D

 

 

 

유빈: 오요요요요요~

 

형이 뭐 하려는데 훼방 놓는

송훼방꾼ㅋㅋㅋㅋㅋㅋ

 

 

국헌: 아잇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하찮은 형이랑

이 사람이랑

대체 어디가 같은 사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관람차 안?)

 

무슨 상황극 같은 걸 하려나 본데...

(난 저 장소에 없었으니 자세한 건 모름)

 

 

유빈: 스키다요...

 

유빈: ㅎ (안절부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의 약 1분 59초 부터)

 

 

......

 

요거는 직접

귀로 들어야 한다

 

 

 

 

 

자신의 멋있음을

자기 자신도 감당 못해서

아래로 사라지는 김구컨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와......

 

이 각도 송유빈

너무 잘생긴 거 아니냐

ㅠㅠㅠㅠㅠㅠ

 

 

 

눈빛 봐라 눈빛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선 봐라 목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명암 뭔데

 

콘트라스트인지 뭔지

하여간 저거 뭔데

저 분위기 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조각상들이세요?

 

명문 미대 졸업 작품 전시회에

야심 차게 제출해야 할 것처럼 생겼네들...

(※ 고급지고 멋있다는 뜻)

 

아니, 진짜로 얼굴 명암이

소묘 석고 조각상들 그거 같아

줄리앙이나 뭐 그런 거...

 

근데 줄리앙보다

뵤뷰가 더 잘생겼지.

 

 

 

봉인 해제?

 

이렇게 둘 다

스윗하게+귀엽게 돌아옴

 

 

 

더보기

 

 

이 컷 너무 훈훈하고 좋다

 

무대에서 미츄들을 둘러보는 뵤뷰와

그 뵤뷰에게 하트 보내는 미츄님

:)

 

 

사진 찍기

 

이때 찍은 사진 인스타에서 봤어!

 

저장한 사진이 너무 많아서

어떤 사진인지

찾아서 올리는 건 포기했는데

하여튼 인스타에서 봤었어!

 

 

 

(무대 뒤에서)

 

머리카락 젖은 거 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긴 곡들이

대부분 안무가 빡세서...

(발라드곡 까지도)

 

 

 

리허설

 

별빛이다!!!

 

 

 

무대 의상도 멋있어서 좋지만

이렇게 연습이나 리허설 때 입는

편안하고 담백한 복장 보는 것도

좋아함 :)

 

 

 

 

 

 

 

송스윗의 하트 보내기

 

 

라이트하우스

 

맞아, 이 등대 불빛 동작도

정말 좋아하는데...

 

 

송눈빛

 

방송에서도 비하인드에서도 SNS에서도

붕방대며 털 날리고

웃기고 엉뚱하고 살짝 허술해 보이고 그래서

평소에는 송댕깅이라고 생각하고

그 모습을 많이 좋아하지만

 

이렇게 무대에서는

이글이글 포스 뿜어내는 게

호랑이 오빠 같아서

되게 멋있고 좋음

 

 

그리고...

 

 

김국헌의 멋있음은

이미 저 위에서 여러 번 앓았기 때문에

굳이 또 설명하지 않고

 

 

(벌써 세 번째)

 

이 짤로 대체하겠다

 

 

 

 

 

저대로 둘이

천상계로 올라가 버릴 거 같다...

(옷까지 하얗고 펄렁펄렁해서.

무슨 날개 옷처럼)

 

 

 

 

(다시 인사)

 

 

국헌: 근데 왜 한 거에요? / 유빈: 그냥 해봤어요ㅋㅋㅋ

 

뭐야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일본 팬미팅 완료!

(오사카 두 번, 도쿄 두 번)

 

 

유빈: 빠르게 돌아오도록 할테니까!

 

국헌: 각오하셔야 되고요

 

그리고

 

코로나 바이러스는

전 세계 미츄들에게 혼날 각오해둬라

 

 

유빈: 이마까라 소레까라니...

 

유빈: 이거 한 번 까봐라~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2)

 

그리고 비하인드 영상 보면

종종 촬영 선생님의 웃음소리가 들리는데

나 웃을 때랑 타이밍이

거의 같아서 반가움ㅎㅎㅎ

역시 사람 생각은 비슷비슷하구나라는

생각도 들고 :D

 

 

보러 와주셔서 감사하다는 얘기

 

국헌: 칸도시타(감동했다)

 

유빈: 어...

 

유빈: ......하이!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현지 미츄님들은 물론이고

더 먼 해외에서 오신 분들도,

일본에서의 모습까지도 눈에 담고 싶어서

해외까지 찾아온

한국 미츄님들에게도 감사하는 뵤뷰.

 

 

 

국헌: 다음에 또 만나요!

 

이때 김국헌 말투 좋다

그리고

송유빈 저 표정 귀여워!

 

 

하트 / 바이바이

 

 

 

 


 

위에 나열한 것처럼

되게 멋있고 귀엽고 그런 장면도 많은데

중간부터 백스테이지나 연습 모습과 같이

브금이 시계바늘로 깔려서...

되게 뭉클하기도 했던 영상.

 

 

사실 데뷔부터 시계바늘 막방까지는

(아니, 거의 막방 직전까지였나?)

코로나가 본격적으로 터지기 전이라서

한국 스케줄과 이 일본 팬미팅까지는

큰 차질 없이 진행한 편이라

(한국 데뷔랑 컴백을 연기한 사람들도 있으니까.

활동 시작부터 쭉 무관중으로만 무대 선 팀도 있을 테고...)

그건 정말 다행이고

 

코로나 처음 터졌을 때

이 둘이 걸리면 어쩌나 되게 걱정돼서

맘 졸이고 예민해진 적도 있어서...

지금 상황이 최선이라는 건 아는데

 

그래도 솔직히

'코로나만 아니었으면,

원래 예정대로 다른 나라도 싹 돌고 와서

그쪽 비하인드 영상도 준비해두고 있었겠지?'

라는 생각이 드는 것도 사실이고

 

혹시 이 시국 때문에

이후 활동까지 쭉 딜레이 생기면 어쩌지

이런 걱정도 슬슬 들던 차라

 

(신경 안 쓰려고 해도

뵤뷰랑 비슷한 시기에 활동했는데

벌써 컴백하는 팀도

좀씩 보이기도 하고)

 

이번 영상이...

암튼 보면서 뭔가 뭉클했음.

 

그래도 이 둘이

당장 어디로 사라지는 건 아니고

(지금도 계속

SNS, 비하인드, 방송 떡밥이 있음)

내가 덕질을 관둘 것도 아니니까

다음 활동 때를 기다려야지

ㅎㅎㅎ

 

 

ps.

......물론

이건 여름 전까지 얘기고

6월 중순까지는 그래도 참겠지만

그 이후부터는

뮤우직웍스를 쪼기 시작할 거임

전에도 어딘가에 적었던 거 같지만.

 

 

ps2.

일본 관련 비하인드 영상이

몇 개 더 있었고

(김구콩이 송깐죽 반찬 뺏어먹는 거라든가)

그것들도 따로 포스팅 하고 싶었는데

결국 건너뛰게 됐네...

(시무룩)

 

근데 그러고 싶을 만큼

이번 영상이 워낙 좋았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