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국헌유빈

8/28 김국헌 인스타 + 지니뮤직 1분 낭독 + 아이돌 라디오

 

 

와......

 

요번에 떡밥 많아서

혈당 수치 너무 높다... 위험해...

ㅠㅠ

 

(행복)

 

 

 

※ 주접 아무 말 주의

 


 

 

유빈이가 오늘(28일) 라스 촬영 잘하겠지?

라고 생각하면서

아이돌 라디오 대기 타며 하트 막 눌러대다가

 

 

 

어느 분의 제보(?)를 보고 냉큼 보러 갔다.

 

 

 

 

우와 진짜야!

이틀 연속!! 웬일이지?!!

 

 

 

게다가 사진 세 장이나 올렸어!

블러리 뮤비에서 완전 좋았던 모습으로

ㅠㅠㅠㅠ

 

 

 

 

우와 씨 이거 어떠케 진짜 좋아 이거

 

 

 

...아, 욕해서 미안.

 

 

아 근데 어떡하냐 이 사진 진짜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이랑 이렇게 서로 덕담도 주고받고 있고 막

흑흑흑ㅠㅠㅠㅠ

 

(근데 그뉵컹스는 뭐야ㅋㅋㅋ)

 

 

참, 전부터 적고 싶었는데

김국헌 인스타 할 때

글이랑 태그랑 이모티콘이랑 왠지 귀여워

뭔가... 대놓고 귀여우려고 하는 게 아닌데도

왠지 담백하게 귀여워... 뭘까?

 

 

 

참 뮤우직웍스에서도

사진을 올려줬다

 

 

(대충 둘이 아이돌라디오 나온다는 설명)

 

그 정보는 이미 알고 있었으니까

공지글이라기보다는 그냥 새로운 국헌유빈 사진.

사진 올려줘서 고맙습니다 뮤직웍스ㅠㅠ

 

 

흑흑 둘 다 훈훈해 잘생겼어

ㅠㅠ

 

 


 

 

아, 이것도

아마 아이돌 라디오 대기 타면서

멍 때리고 하트 누르다 알게 된 건데

 

 

 

지니 뮤직이 이런 것도 올려줬다

 

김국헌, 송유빈 1분 낭독.

 

 

 

블러리 가사를 시 읊듯이 잔잔하게 낭독하는 코너

...일 거 같은데

그런 분위기는 딱 13초까지만 유지되는 그런 영상 되시겠다.

 

 

 

그나저나 김국헌 이 모습

되게 잘생겼네

 

 

얼굴 뽀얗고 이마 좀 깠고(가산점)

시선 살짝 내리깔았고(특히 이게 좋다)

복장도 좋고 흑흑...

 

 

아무튼

약 13초까지는 둘이서

진지하고 분위기 있게 잘 읊는다 싶더니

 

 

알엔비는 알엔빈데 얼굴 막 쓰는 알엔비

 

깜빡이 좀 키고 들어와

구커나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개 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맨날 자기가 먼저 해놓고 민망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빈이는 말잇못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잘 부르는가 싶더니

 

떨... 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워)

 

 

 

또 깜빡이 안 켜고 훅 들어오는 김국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엉

 

흑흑

 

책 들고 오열하는 형동생.

 

뭐야 이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 바비킴!!

 

또 깜빡이...(이하 생략)

아무튼 되게 잘했어!! 되게 비슷해!!

오오오 성대모사 잘한다...

 

 

 

그리고 잘생겼음

 

 

그리고 송유빈은...

 

 

...?

 

 

????

 

 

뭐......

 

뭘 따라한 거야?

 

 

어쨌든 한 건 했다는 얼굴

 

아무튼 낭송 끝☆

 

 

 

 

 

 

그리고 자기들도 막 웃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얘네들이 블러리(Blurry)라는 곡을 부릅니다

되게 감미로운 곡이죠 많이 사랑해주세요

 

 


 

 

아이돌 라디오

 

드디어 아이돌 라디오!

 

 

ㅠㅠㅠㅠ

 

그리고 이 뒤에는

제정신이 아니었다고나 할까

챗창에 막 주접부리고 오열하고(?)

 

<주접 중 한 예>

가사 : 사랑을 말해줘요♪

챗창 : 사랑해ㅠㅠㅠㅠㅠㅠ

가사 : 영원을 말해줘요

챗창 : 영원히ㅠㅠㅠㅠㅠㅠ

 

그러던 중간중간에

내키는 대로 아무렇게나 캡처한 거라

어떤 상황인지 사진을 봐도 잘 기억이 안 납니다

(그 캡처도 타이밍 늦고 막 그럼)

 

아마 다시 보기를 봐야

나도 이게 뭔 상황인지 알겠지 싶은데...

 

 

룽디님!

 

맞다, 일훈아 고마웠어

주간아 시즌1 보미랑 고정할 때부터 좋게 보고 있었는데...

(도니코니 형들에게 수난당하면서도 뭔가 꾸준했던 그 모습이)

고맙다 고마워ㅠㅠ

 

참, 시작할 때쯤에 병찬이 목소리도 들었다

상상도 못 했던 보너스! ㄴㅇㄱ

병찬아 반가웠어ㅠㅠ

TMI인가 그거 하영이랑 열심히 해 가끔 찾아볼 게

ㅠㅠ

 

 

 

이거 뭐였더라?

포토월에서 포즈 잡기였나?

아마 이때 브금이 카라의 허니였는데

아주 적절했음

 

 

 

유빈이는 소시의 Gee였고...

무슨... 상관관계지?

아무튼 잘생겼어 둘 다 머싯음

 

 

 

...이건 뭐였지?

 

 

 

이건 진짜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뭐더라... 노래 부르는 거였나?

어쨌든 뭔가 눈빛이 늑대소년 같고 좋다

 

아 맞다 저 머리

그 늑대소년 포스터랑 비슷하네!

 

 

 

참 유빈이는 그렇다 치고

국헌이가 긴장을 한 건지 어쩐 건지

초반에 (사실 중반 이후까지도) 좀 뻣뻣해 보였는데,

좀 더 편하게 활기차게 굴었으면 좋겠다 싶으면서도

저 쭈뼛거림이 좀 귀여웠다

 

 

 

이건 또 뭐였더라...? 하여튼 보기 좋음.

 

아 맞다 유빈아

규동이든 돈가스든 먹었으면

자기가 알아서 빨리 치웠으면 좋겠구나

국헌이 형 침대 근처에 두지 말고

 

그리고 뭔가 애칭인지 별명인지도 생겼지?

송틴트와 김뽀얀

 

 

 

뽀시락 대며 이름표 다시 고쳐다는 구커니

기여워☆

 

 

 

챗창에 브금 얘기가 나오는 걸 보니

둘 중 하나겠다

 

잔잔한 브금 깔고

국헌이가 뭉클한 얘기 했거나

잔잔한 브금 깔고 유빈이가

'국헌이 형 샤워한 다음 모습이 예쁘다'(?!)

라는 소릴 했거나.

 

 

 

흑흑 노래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렇지 동전 노래방? 동전가왕!

그 코너에서 동전이라면서

각자 얼굴 새겨진 시디 넣고 돌렸는데

...그 시디 어디서 팔아요?

 

 

 

그리고 유리창 너머 팬분들께 인사...

 

 

뭐야, 벌써 끝날 때 됐어?

 

 

(어느 시점부터 캡처 관뒀던 거 같음

얘들보려고+채팅 치려고)

 

 

김국헌 애교시키는 거...

아 그걸 캡처 안 해놨네! 이이런!!

 

(특별히 두 번이나 시켰는데)

(그것도 정일훈 버전 애교송으로)

 

맞다 시작할 때쯤에

댄스 메들리 시켰는데 그거 진짜 좋았는데!!

그게 이제 생각나네!

나중에 영상 따로 올라오나?

 

 

쁘이+하트+쁘이

 

아무튼 되게 재밌고 행복했었다

그리고 오늘 큰 산(?)을 넘었으니까

김국헌의 애교가 조금이나마 향상됐을 거라고 믿음

 

 

국헌유빈 둘 다 수고했어

10월에 활동한다는 거 기대할게

팬미팅 잘됐으면 좋겠고.

 

그리고 룽디=일훈 선생님이랑

아이돌 라디오 제작진 님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