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국헌유빈

[국헌유빈] 추석특집 같은 건가?

 

 

웬일로 뮤우직웍스 인스타가

새소식을 전했다

 

 

 

그래그래 동방신기처럼

멋있는 듀오가 되려무나

 

어 그럼......

 

송유빈이 유노윤호역 맡는 거지?

(같은 열쩡남이니까)

 

 

그리고 kukony970415님이

인스타에 뭘 올리셨음.

 

혹시 유빈이랑 돌아가며

하나씩 올리기로 한 건가?

 

...좋은데?

 

 

컨스타그램

 

아, 쟤가 그 열무구나

(사람 말고 댕댕이 쪽)

 

그나저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ㅋㅋㅋㅋㅋ

그러게ㅋㅋㅋㅋㅋㅋㅋ

 

......

 

아 상상하니까 진짜 귀엽잖아

ㅋㅋㅋㅋㅠㅠㅠㅠㅋㅋ

 

 

저런

 

그리고 스토리...

이건 사실 어제(가 아니라 오늘 새벽이구나)

런웨이브 후기용 짤 뜨다가 봤는데

정전은 둘째치고 왜 그 시간(새벽 2시였나)까지

깨있지... 했었다.

 

물론 3시인가 4시까지 움짤 뜨던

내가 할 생각은 아니었지만.

 

 

뭐?!

 

잠옷이 아니었어?

아니 그보다 맞춤법 뭔데ㅋㅋㅋㅋ

읍니다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워!)

아니 근데 진짜 그게 잠옷이 아니라고?

 

 

한편

 

정전에 시달렸고

잠옷 해명하는 형과 다르게

송유빈은

 

 

 

 

속 편하게 자기가 먹은 거 자랑함

ㅋㅋㅋㅋㅋㅋ

 

특히 진혁이랑 먹은 거

저거 브금이 샤랄라해서 괜히 웃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