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국헌유빈

[국헌유빈] 9/11 챙겨본 거

 

1. JTBC2 오늘의 운세

 

 

게스트 송유빈

 

안될것까지야ㅋㅋㅋ(기여워)

 

이날 유빈이 착장 귀엽고 훈훈했다

(헤어도 댕댕이스럽고)

근데 이 방송 신기하기는 했음.

직업이니 그런 거

어떻게 보기만 했는데 착착 맞추시지?

(특히 명리학이었나? 그분,

저번에도 최종 결과 맞추셨는데)

 

아무튼 유빈쓰 수고했어☆

 

 

2. SBSMTV 반반쇼

 

 

정말 어마어마할 거 같다

 

유빈이랑 병찬이 보고 좋아해야 하는데

어째 예고 속 장성규 씨의 미친 존재감이 자꾸 신경 쓰이는

반반쇼.

 

2차 티저가 나왔군요

 

 

시작!

 

☆ 병 아 리 ☆

 

병찬아!!

병찬이 기여워!!!

 

 

☆ 열 쩡 ☆

 

(참고로 최병찬은 김국헌과 동갑이고

송유빈보다 형이다)

 

대충 계란찜과 마라탕같은

대비 효과를 보여주려는 듯한 두 MC

 

 

열정있는 아기강아지 만능오빠 (?)

 

개복치?

 

병아리랑 강아지는 알았는데

개복치는 뭐야? (기린도)

병약하다는 말은 어디서 듣긴 했지만...

 

 

읭?!

 

그래서 두 사람의 답변은요...

 

 

10초컷 장성규

 

"농담이고요ㅎㅎ"

 

귀여운 얼굴로

의외로 냉정한 평가를 내린 후

농담이라고 말하는 최병찬.

 

 

메!인!보!컬!

 

"근데 갑자기 아이돌이 왜 돼요?"

 

부릅뜬 눈으로

의외로 굉장히 후하게 평가한 다음

근본적인 질문을 던지는 송유빈.

 

 

그리고 두 MC가

서로에게 하고 싶은 말은...

 

"형... 많이... 약하지 않아..."

 

동생에게

이런 말을 할 생각을 했다는 것부터가

약해 보여 병찬아...

 

 

"렛츠기릿"

 

뭐가 렛츠 기릿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찬이랑 경쟁 아니야 유빈아

같은 방송 같은 MC야

 

 

각오 한마디

 

뀨☆

 

호르륵

 

기여워ㅠㅠㅠㅠㅠㅠ

 

 

부 릅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것도 뭔데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ㄷㄷㄷ

 

정말 안 반하면 큰1나겠음

 

아 이 방송 벌써 기대된다

ㅋㅋㅋㅋㅠㅠㅠㅠ

 

 

3. 더스타

 

오오오

 

 

 

 

흑흑흑ㅠㅠ

너무 좋다ㅠㅠㅠ

 

 

 

오오올 송유빈

오오오올~

 

 

 

으아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

기임국허언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빛 뭔데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거 그거다ㅠㅠㅠㅠ

옷 이상하게 걸친 덜렁이 김국헌(?)

 

(본인이 어제 인스타에 사진 올렸던 거)

 

저 모습도 되게 기엽네

ㅠㅠㅠㅠㅠㅠ

 

 

사과처럼 빨간 볼

이뻐이뻐요♡

자다 깬 머리 모양 좋다

 

 

 

흑흑흑...

이것도 좋음...

ㅠㅠㅠㅠ

 

그나저나 잡지 주문한 거

아직도 안 왔어(시무룩)

 

추석이 껴서 그런가

예약판매 앨범이랑 같이 주문해서

늦어지는 건가(이게 유력)

아 이 생각이 지금 났네 댕청하게...

따로 배송해달라고 할 걸ㅠㅠ

 

 

 

9월 4일 거는 전에 봤었고여

9월 10일 거.

 

 

언제봐도 좋은 사진

 

(https://thestar.kr/board/star/978)

 

 

김국헌 답변 한 줄

송유빈 답변 두 줄

 

 

김국헌 답변 한 줄

송유빈 답변 세 줄

 

 

머라고?

 

힙합?

국헌이도 아니고

유빈이 너가 그런 말을 해?

 

아니 뭐...

일단 나오게 되면 잘 들어볼게 응...

 

 

4. 올레tv모바일 아이돌다방

 

귀마개 되게 귀엽네

 

그리고 이거 봤습니다.

올레tv모바일의 아이돌다방.

 

부랴부랴 올레tv모바일 깔아서

핸드폰으로 봤습죠

그리고 저번 런웨이브 때문에 깔았던

모비즘인가를 써서 얼른 녹화함.

 

......

 

이건 런웨이브(+유플러스 아이돌라이브)에게

고마워해야 하는 건가?

 

 

아무튼 돌다방...

아니, 아이돌다방 5화 김국헌×송유빈 편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은

 

 

 

개새 아니고요 게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농담이고요

(70%는 맞지만)

 

 

 

 

 

이 말.

 

두 번이나 서바이벌했던 두 명.

한 번 관심받았다가 잊혔었던 두 명.

 

......

 

힘들었는데도

블러리로 금방 와줘서 고맙고

 

영원히 사랑해

덕분에 힘이 난다 노래해줘서 고마워.

 

 

 

그밖에

 

 

김국헌는(은) 송유빈의 노래에 혼란에 빠졌다

 

곡 소개해야 하는데 노래 때문에

그게 잘 안 되는 구커니ㅋㅋㅋㅋㅋ

(이 표정 되게 기여워)

 

 

이 사과 게임 또 하네?

 

이로 물어서 끌어내리기 이 방법 진짜 신박했다

역시 경험자들이라 그런가...

 

이거 말고도 되게 좋고 재밌는 거 많아서

요 방송도 나중에 후기 쓸까 봐요.

(다른 후기도 잔뜩 밀려있지만)

 

그리고 15일(일요일)에 또 얘들 나온다고 함

꼭 봐야지!

 

 

5. 주간아 미리 그린 그림

 

요건 공식 트위터에 없었고

내가 우연히 발견했음

 

 

 

내가 그린 주간아 그림은 미리 그린 다음 주 그림!

MJ&라키&국헌&유빈

 

 

뭐지?

 

윌슨인가?

 

 

뭘 그린 거야?

 

눈동자 속의... 발? 배추?

 

 

이게 뭔데?

 

 

진짜 뭔데? 이거...

 

아무튼 9월 18일 수요일 5시에 알려준다고 합디다

요것도 꼭 봐야징

 

 

6. 윱스타그램

 

흐린 날

 

사실 가장 먼저 발견했던 건 이거.

학교가 너무 멀다고 토로하는 송유빈.

저 날 원래 저렇게

구름이 많이 꼈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