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국헌유빈

[국헌유빈] ~10/13 - 어제 이런 거 올라왔었네

 

국빈 공식 트위터

 

이건 어제 봐서 알고 있었음

다 포스팅했었고 2차 선공개는 짤까지 뜨던 중이라

속으로 '되게 늦으셨네요'이러면서...

 

 

 

근데 요건 못보고 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저 목걸이 그거랑 쫌 비슷하다

빌리버 리허설때 그 목걸이랑...

 

 

요건 컨스타그램

 

굿나잇이라는데

나는 요걸 아침에 봐서 굿모닝이 돼버렸지만

뭐 하여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스윗한 '척'이라니

유빈이한테는 국헌이 형이 별로 안 스윗한가보죠?

그리고 송유빈 방에서 자다 일어나서 댓글 단 거 먼가 모습이 상상돼서 웃김ㅋㅋㅋㅋ

아무튼 얘들은 진쨔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김국헌 인스타 이름 바꿨네 구콩_이래

브이라이브에서 본인이 맘에 든다고 인정한 그 닉으로 바꿨음

(저번 구커니도 귀엽지만 요것도 귀여워)

 

 

어... 그러니까 오늘이 (날짜 지나서)14일이니

유빈이 반반쇼 오늘 나오고

둘 다 아돌라 하러 가는 날이지?

별 일 없이 재밌게 잘하고 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