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국헌유빈

김국헌 아소다 선공개 떴다ㅠㅠ (+짤)

 

 

 

드디어ㅠㅠ

 

 

내가 진짜 오매불망 이것만 기다렸다 진짜

 

 

 

김국헌 깍둑썰기도 알고 대견해ㅠㅠ

게다가 뭔가 하여튼 에이스 됐고 도전하고 그랬음

그리고 말투 뭔가 새침(?)하게 조잘대는 거 좋다

V 라이브에서 했던 말대로 진짜 뭔가 하드 캐리 한 분위기야 막ㅠㅠ

 

 


 

 

 

그렇다고 합니다ㅋㅋㅋ

 

 

아소다=아이돌 소셜 다이닝

 

제작진분들도 국헌이를 톢이라고 불러ㅠㅠ

아무튼 인성&김국헌

 

 

 

 

......어디 봐?

 

 

 

허공 보면서 자기 소개하는 김국헌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러니까 눈 빤짝거리고 앞니 보여서 귀여움

 

 

 

이분은 SF9의 인성 님이신데

위케이팝에서 국헌이랑 먼저 만날 뻔했지만

사정상 그 날 동료분들이 대신 나와서 국헌이랑 그분들이 만났었죠 아마

 

 

꾸 벅

 

서로 다소곳하게 인사.

 

 

 

요리는... 어디서 본 건 있다는 김국헌.

 

 

최현석 셰프님의 그거

 

이렇게 시범 쫌 보여줬더니

 

 

 

에이스 등극.

 

 

 

 

도전맨 김국헌.

 

 

☆ 당 첨 ☆

 

도전 정신으로 에이스 굳히기!

예에!

 

 

 

인성이 형이랑 찌개를 맡기로 했음

그나저나 이 컷에서 김국헌 표정이랑 앞머리 뭔가 귀엽다

석훈쌤이 어깨 짚어주는 것도

 

 

 

 

김국헌에게 갑자기

93년생 보조자 형이 생겼다

 

 

 

오...... 듬직해.

요리 이제 막 시작해서 딱히 근거는 없지만 뭔가 되게 믿음직하다

게다가 어깨 넓고 저 이두박근 좀 봐

 

 

막막톢이

 

제작진 선생님들의 김국헌=톢이 굳히기

 

 

ㄷ시ㄷ? 아니면 ㅇ두?

 

한편 보조자 인성이 형은 이런 걸 찾아냈다

 

 

해법왕 김인성

 

만약을 대비한 치트키.

든든하다

 

 

김국헌의 질문 1

 

김국헌의 질문 2

 

질문맨 김국헌.

 

 

 

등 넓어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을 감시... 가 아니라 관찰...

뭐 하여튼 일단 확인해두는 요리 에이스 김국헌.

 

 

 

깍둑썰기를 아는 김국헌. 과연 에이스!

이때 상대가 형이라서 조심스럽게 말하는 거 괜히 좋았다

 

 

 

형이 이케이케 막 하니까

 

 

"......"

 

잠시 생각한 다음

 

 

해결사 김국헌

 

오오올 해결사~

근데 얘 요리 잘하는 거 같은데?

 

 

 

 

이 분도 조용조용 은근하게 몇 마디씩 하는 거 귀여움

ㅋㅋㅋㅋㅋ

 

 

(이 대사 김국헌이 한 거)

 

쏘스윗한 명언맨 김국헌.

 

 

 

아 근데 김국헌 이 표정 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는 얼굴 되게 훈훈하네!

오빠라고 부르고 싶게!!!

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아까 감자 없어질지도 모른다 그래 놓고선

보니까 되게 이쁘게 잘 깍음...

나보다 낫다

 

아무래도 김국헌 얘 요리 잘하는 거 같은데?

곧잘 하는데?

적어도 요알못은 아닌 거 같은데?

 

 

 

감자쪼가리를

이렇게 다정하게 치우는 사람이 세상에 어딧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 가는 거야

 

모르겠지만 일단 가는 거야

 

...뭐라고?

 

 

 

 

자기 합리화.

 

 

 

 

김국헌의 질문 3

 

 

쇼미더인심

 

의구심 맨 김국헌에게

이렇게 답하는 포뇨 정세운.

 

그나저나 아까부터

김국헌 이름 밑에 자꾸 저렇게 설명글 넣어주는 거 괜히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웃는 모습이 좋아서.

 

 

 

인성이 형은 옆 팀 계란말이를 먹어보는데

 

 

 

 

 

 

이거 왠지 뻘하게 웃기다

(마지막 김구컨 멘트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키

 

타카

 

 

맛'만' 있으면 돼

 

이렇게 자기들끼리 멋대로 합의를 봄

ㅋㅋㅋㅋㅋㅋ

 

 

?

 

 

 

갑자기?

 

 

 

갑자기 뭔 사투리여

 

 

 

(효과음이 톢ㅋㅋㅋㅋㅋ)

 

 

 

 

 

뭐야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국헌의 질문 4

 

끝없이 궁금해하는 요리 탐구자 김국헌.

 

아무튼

여차저차해서 찌개가 거의 다 된 모양인데

 

 

 

아까 맛'만' 있으면 된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비주얼이 잘 뽑혔나 봄?

 

 

 

 

☆ 잔 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뭐야 기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먹어봤더니......

 

 

⚠ SOS ⚠

 

뭐야 왜

맛이 어떤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옆에 있던 석훈쌤에게 딱 걸렸고

정직하게 바로 실토함. 착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칵

 

요리 끝나고 사진 타임!

그나저나 냄비에 저 깜찍한 분홍 리본은 뭐지ㅋㅋㅋㅋ

(이제 봤다)

 

 

 

 

어우 놀랐잖아요 석훈 선생님

내 생각이 갑자기 남자 목소리가 돼서 환청으로 들렸는 줄 알았네

ㄷㄷㄷ

 

 

 

아무튼 진짜 잘생기고 훈훈하고 보기 좋다 다들ㅠㅠ

 

 

 

아빨리제발좀어서17일ㅠㅠ

얼른제발부디당장17일ㅠㅠㅠㅠ

 

 

이 영상만 봐도

다들 같이 웃고 떠들면서 요리로 친목 쌓는 게

막 보기에도 그림이 되게 예쁘고 힐링되고 막ㅠㅠㅠㅠ

여긴 안 나왔지만

같이 노래하는 거랑 게임하는 것도 기대되고...

 

특히 김국헌 오디오가 비질 않아서

목소리 하여튼 계속 들려서 너무 좋았다☆

 

얼른 목요일 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