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국헌유빈

[국헌유빈] 10/17 아소다 첫방, 반반쇼 인터뷰 기사

 

 

올리브tv 유튜브 채널

 

기다리는 중.

요거 보고 거실도 가야지...

아니 그냥 이거 다 쓰자마자

폰 들고 거실로 가야겠다

 

 

댓글 이벤트

 

(흠칫)

 

폴라로이드라고요?

 

어......

어떡하지...?

 

 

 

 

한편

국빈 공식 트위터에서는...

 

반반쇼 인터뷰 기사

 

(링크: http://naver.me/5fSCKJ0E)

 

병찬이랑 유빈이다!!

 

이 밑은 기사 중 일부.

 

 

솔선수범해서 무장해제?

 

어... 그러니까......

 

 

(2회의 심쿵극장)

 

꺄르륵☆

 

이런 거?

ㅋㅋㅋㅋㅋㅋㅋ

 

 

 

엑스세대...

 

요건 일부러 드립 치신 거죠

성규 형님?

 

 

최병찬의 해석

 

엑스맨을 보던 세대...

사실 아주 틀린 말은 아닌......가?

 

 

 

이건 참 좋은 거 같아.

인기 방송 짭이 되기보다 자기들만의 색 내려고 하는 거.

확실히 주간아, 아이돌룸과 다른 게 느껴짐.

(맨 처음 봤을 땐 오글댔지만)심쿵멘트 투표도

많이 참신했고요

심쿵곡 분석과 심쿵극장도ㅋㅋㅋㅋ 재밌었고

 

인디밴드 소개 코너도 취지가 좋음.

코너 넘어가는 편집만 좀 더 매끄럽게 해 주면 돼...

제작진 여러분 파이팅!

 

 

ㅋㅋㅋㅋ

 

유빈이ㅋㅋㅋㅋㅋㅋㅋ

 

 

 

오 성규 형님 진지한 멘트 멋있으시다...

 

하긴 타 방송들은 한 회에 다른 그룹들을 같이 불러도

서로 경쟁시키거나, 같은 걸 순서대로 시킨다거나 그런 게 있는데

(주로 몸 쓰는 거 위주로)

이 방송은 다들 한 곳을 바라보면서 같이 오순도순 얘기하는...

그런 게 있어서 좋음.

부디 앞으로 많이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헐 벌써 9시 50분 넘었다

이제 보러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