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국헌유빈

[국헌유빈] 10/3 모닝주접

 

사실 자기 전에 먼저 봤는데

일어나서도 이거 보면서 주접떨었으니까

모닝주접 맞지 뭐

 

 

 

컨스타그램

 

이거.

 

와 이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구도는 뭔가 의도가 있어서

일부러 이렇게 찍은 거지?

 

 

 

 

특히 이거.

이거 보고 눈 뜨자마자 주접떨었다

 

 

저번처럼 이불속에서

손만 내밀고 폰 붙잡고 인스타 켠 다음에

이 사진 멍 때리며 본 다음

폰 옆에 내려놓고 이불 뒤집어쓰고 엎드려서

(이번에는 손바닥으로 얼굴도 감싸고)

 

 

"아 진쨔.......

 

얘는 왜케 쟐생긴거야!!

ㅠㅠㅠㅠㅠㅠ"

 

 

 

(약간 짜증 섞어서

한 몇 분 그런 다음에)

 

 

"아......

 

힘내자...

오늘 열심히 살자

후기 마저 써서 올리자

 

(주섬주섬)

근데 오늘 아침 뭐 먹지?"

 

 

 

그나저나

 

 

유빈이는

왜 그러케 뭐가 막 재밌고 신나써?

 

 

 

 

그리고 국빈트위터.

 

요것도 사실 어제 봤음

 

 

 

팬싸 영상이다 첫 번째 팬싸

ㅠㅠㅠㅠㅠㅠㅠ

 

 

인상 깊었던 부분.

 

 

 

 

송뉴빈의 제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층간소음 민원 안 들어오게

조심해 구커나

 

 

 

 

우와 이거 기여워!

 

 

 

이것도 기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올...

 

 

이러려고 했는데

장미꽃 내려갔어ㅋㅋㅋ

 

근데 빨간 장미 잘 어울림

 

 

 

이거 생각보다 엄청 잘 어울려

게다가 저거 썼는데도 잘생겼음?!

 

 

그리고 이제

 

얼른 김구컨 영상 내놔라 지니뮤직놈드라

아니아니

김국헌 영상도 빨리 주세요 지니뮤직 선생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