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국헌유빈

유빈이가 부른 쌉리마 OST 나왔음! 그리고...

 

 

국빈 공식 트위터

 

뮤직웍스 인스타

 

넵, 압니다 알아요

ㅎㅎㅎㅎ

 

 

쌉니다 천리마마트 OST 다시(Reload)

 

지금 듣고 있지롱☆

 

 

 

스밍 돌리고 있음☆

 

 

 

 

 

음원도 받았음☆

 

 

요거 '다시' 노래,

밝고 명랑하고 힘차고 신난당!!

딱 이런 분위기, 이런 템포 좋아하는데!

(원래 걸으면서 듣기 좋은 밝은 곡 좋아함)

 

그룹 시절이나 그 방송 경연곡들도 들어봤지만

그래도 왠지 송유빈하면 애절한 발라드가 먼저 떠오르는데

이런 곡도 잘 어울리네!

목소리야 원래 좋았고요 헤헤

 

 

아......

 

원래 드라마는 잘 안 챙겨보는데

쌉리마는 한 번 볼까?

(클립들은 유튜브에서 쫌씩 보긴 했는데)

 

 

참,

 

 

반반쇼 V앱 동시 생중계

 

검색하다 발견한 거.

생중계도 한다고?! 오오오

 

그리고 내일 서뮤페도 기대해야지!

 

 

추가.

 

윱스타그램 스토리

 

ㅋㅋㅋㅋㅋㅋㅋ

그래그래 듣고 있어 듣고 있어

 

 

국빈 공식 트위터

 

저 영상 속 시작버튼이랑 창이랑 배경화면 아이콘들을 보고

'와 저거 오랜만이다'하고 반가워했다가

가벼운 좌절감과 자괴감에 빠졌다.

 

그러니까 이거는......

내가 고전 게임 좋아해서 옛날 윈도 가상으로 돌려봐서

그래서 아는 거야ㅠㅠ

 

라고 찔려서 주절대는 내가 밉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