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12/28~29 컨셉사진, 팬싸 그리고...

 

저번 6AM 버전처럼 요번 6PM 버전도

30일에 둘 다 같이 찍은 사진이 올라올 거 같아서

그때 몰아서 올릴 생각이었는데...

 

급소식이 들어와서

먼저 올리기로.

 

우선...

 

 

비오브유 김국헌 6PM ver

 

 

검정 정장에 파란 수국에

저 은장식이랑 배경에 깔린 색...

ㅠㅠ

 

조합들 되게 좋다고

(물론 인물이 가장 좋고)

막 감탄하고 있었더니

다음 날에

 

 

송유빈 6PM ver

 

 

 

솔직히 저번 6AM은

(독사진 기준으로)

김국헌 사진이 좀 더 좋았거든?

현실 리엑션까지 할 정도로...

 

하지만 요번 6PM은

지극히 개인 취향적으로

송유빈이 쫌 더 좋다

 

이번엔 동양 말고 서양 왕자님 같음.

지역은 북유럽 어디 그쯤인데

조상 중에 동양계 피가 좀 섞여서

어쩌고저쩌고...

 

근데

내일 둘이 같이 찍은 사진

그것까지 봐야 최종 판단(?)을

내릴 수 있을 거 같아서...

아니 최종 판단이고 나발이고

내일 사진도 되게 기대된다

흑흑ㅠㅠ

 

(정장과 수국이라니...

흑백과 파란색이라니!!!

ㅠㅠㅠㅠㅠ)

 

 

데뷔 하고 봐용❤❤

그러고 보니 12월 28일이

팬싸날이었다

 

 

쨘☆

 

이 모습도

멋있어서 좋지만

 

 

 

이 사진이 되게 맘에 든다

ㅋㅋㅋㅋㅋㅋ

 

김국헌 저 하얀 모자

예쁘게 잘 어울리고

송유빈 저 표정ㅋㅋㅋㅋㅋㅋㅋ

만화 같아 귀여워ㅋㅋㅋㅋㅋ

 

 

팬싸 다음 날에

이런저런 짤과 영상을 구경하면서

저번 팬싸 때처럼 또 이렇게 생각했음

 

역시...

 

김국헌은 토끼고

송유빈은 댕댕이야

 

잘생쁘고 귀엽다 진짜

ㅠㅠ

 

팬분들이 가져온 아이템 덕도 있지만

자길 좋아해 주는 사람을

바로 앞에서 만나는 거라 그런지

표정이나 행동 같은 게

더 귀염성이 보인다고나 해야 하나...

 

특히 김구컨.

 

얘는 사실 끼쟁이+애교 장인이면서

안 그런 척 일부러 컨셉잡고 있거나

자신의 타고난 재능(?)을

아직까지도 잘 모르고 있거나

(사실 축구 천재인데

뛰기 싫다 힘들다고 안 하려는 사람처럼)

둘 중 하나일 거라고 생각함.

 

넵,

그냥 아무말이었고요

 

 

요 밑은

떡밥 주워 올리기를

하루 앞당겨버린 급소식.

 

 

아이돌다방2 라이브 12/30 오전 11:50

 

10분 전 라이브!

 

그래, 돌다방 원래 그거 했었지?

(저번에는 몰라서 놓쳤지만)

 

 

녹화 10분 전 라이브

 

월요일 오전 11시 50분...

메모...

 

(원래는 올레tv였었나?)

앱 안 지우고

시즌으로 업데이트까지 해두길

잘했네 진짜.

 

 

bit.ly/seeznlive

 

이 링크를 누르면

(※모바일 전용, '시즌' 앱 깔아야 함)

 

 

 

이렇게 화면이 뜸.

30일에 시간 맞춰서 들어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