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12/26~27 흑흑... 컨셉사진ㅠㅠ

 

 

비오브유 송유빈 6AM ver

 

어유......

 

 

 

 

잘생겼다 송유빈

ㅠㅠㅠㅠㅠ

 

무슨 후광까지 보이는 거 같어

막 석가모니처럼...

 

아니야, 석가모니보다는

그전에 아직 왕자님이었을 때...

그럼 싯다르타인가?

하여간 멋있다 유빈아

ㅠㅠㅠㅠ

 

(아무튼 동양적으로 신비롭고

왕자님처럼 멋있다는 뜻)

 

목에 저 해님 그려놓은 건 또 뭐람

되게 느낌 있고 멋있네...

ㅠㅠㅠㅠ

 

 

...라고 어제 보자마자 생각했지만

오늘(27일)까지 킵해뒀음.

 

왠지 오늘 주문한 잡지가 올 거 같았고

그거랑 다른 떡밥들이랑

같이 묶어서 올리고 싶었거든.

 

 

그리고 오늘 점심,

공식 트위터에 이런 게 올라왔다

사진 뭐 하나 올라올 줄 알고 있어서

알림 울렸을 때는 그닥 안 놀랐다

 

사진을 본 다음이 문제였지

 

 

 

 

 

 

?!?!?

 

 

 

 

 

......

 

 

 

<1단계>

 

...내가 뭘 본거지?

 

 

<2단계>

 

이게 무슨 일이야!!!

이거 뭔데?!?!?

뭐야?!??!?

어떻게 된 거야

으아아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3단계>

 

그으럼 그렇지

그렇게 식이랑 운동을

빡시게 하는데

복근이 없을 리가 있나

!!!!!!

 

 

<여기서 좀 뜬금없지만

갑자기 떠오르는 어느 장면>

 

 

유빈: 뭐 王자 한 번 보여주고...

 

국헌: 왕자 없어ㅎㅎ

 

유빈: 있다고 해요 그냥

 

그래 있다고 해!!!

김구컨 너

왕자 있잖아!!!!

 

 

(그나저나 빨리 돌다방

나왔으면 좋겠다)

 

 

흑흑흑

엉엉엉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4단계>

 

어어......

나는 이제...

 

뭘 해야 하지?

 

일단 감사해야겠지?

우선 오늘 내가 이런 걸 볼 수 있게 해 준

조상신 님들이랑

저렇게 귀한 아드님을 낳아주신

김국헌네 부모님이랑

 

누구보다도

 

저 사진 찍으려고

그동안 고생했을

김국헌한테...

 

(입틀막+눈물)

 

그렇게 닭가슴살 타령을 하더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유빈아 미안하다

너도 되게 사진 멋있게

매력 있게 잘 찍었는데

 

김구컨이 너무 쎄

ㅠㅠㅠㅠㅠㅠ

 

 

어쨌든...

 

정말 머싯구나 국헌아

수고했어ㅠㅠ

그동안 노력했던 보람이 있...

 

......

 

그래 맞아!

나는 어느 한 인간의

인내와 노력의 결과물을 보며

감탄+존경하고 있는 거야!!

 

대충 그런 거라고 치자!

ㅠㅠㅠㅠㅠ

 

 

암튼 되게 고생했고

장하다 김구컨

인간승리 김구컨

ㅠㅠㅠㅠ

 

 

...이렇게

혼자 요상한 주접떨고 있었다

 

 

그리고 좀 지나자

 

 

마실 다녀오신 두 분

 

요런 게 올라옴.

 

 

재간둥이 포즈?

 

기여워!!!

(그리고 보기 흐뭇함)

 

 

변함없이 응원할게

 

 

이 사진도 너무 좋다

뵤뷰들 모습도,

미츄 님들의 따뜻한 마음도...

 

그나저나

 

 

 

마치 대학교 홍보 사진처럼

밝게 웃으며 저런 손동작 하고 있는

유빈이도 좋은데

(특히 저 착장 되게 괜찮다)

 

사진 그렇게(=치명적으로) 찍어놓고

여기서는 무슨

도둑놈처럼 꽁꽁 싸맨 김구콩...

 

ㅋㅋㅋㅋㅠㅠㅠㅠㅋㅋ

ㅋㅠㅠㅠㅠㅠㅋㅋㅋㅋ

 

 

게다가...

 

저 체크무늬 바지

어디서 봤던 거 같은데...

 

 

 

체크무늬 바지1

 

체크무늬 바지2

 

(SNS에서도 봤었음

저 바지 입고 다른 애들이랑

길 돌아다니던 사진)

 

(아니, 저 바지 이쁜 바지인데

난 왜케 저게 막 웃기고 친근하고 좋지)

 

 

뭐...

이런 갭이 좋아서

내 최애가 된 거지만.

 

(그나저나 저 시절

다들 좀 반갑고 그립네)

 

 

아무튼

 

 

참 잘생겼다 (셋 다)

 

흑흑...

 

오늘 떡밥 되게 좋았고...

그리고......

 

뭐 대충 그랬다는 얘기다

ㅠㅠㅠㅠㅠㅠ

 

역시

얘들 팬하길 정말 잘했다 싶음

 

 

아 그렇지!

 

 

인디드 5호

 

잡지 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