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 8/16 - 어휴 정신없다!

 

 

 

우선...

 

 

1. Dry Flower

 

2020/8/9 - Dry Flower (김국헌 솔로)

 

2020/8/9 - Dry Flower (김국헌 솔로)

드디어 나왔다.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사라질 수밖에 없는 모든 것들을 'Dry Flower'에 비유하여 물리적으로 이겨낼 수 없는 헤어짐 속에 영원을 간직하는 마음을 가사로 표현하였다... (중략) ...영�

coffeebeanbob.tistory.com

 

김국헌 Dry Flower 라이브 클립을 보았다

 

[비오브유] 김국헌 Dry Flower 라이브 클립을 보았다

※ 주접 주의 바이ㅂ로 드라이플라워 듣다가 잠시 끄고 유튜브로 드라이플라워 본 다음 브이앱으로도 드라이플라워보고 한참 두 영상을 왔다리갔다리 하면서 보다가 다시 ㅂ이브로 드라이플라

coffeebeanbob.tistory.com

 

김국헌 솔로 Dry Flower가 나왔고요

(라이브 클립 영상도!!)

 

 

 

 

내친김에 영상 여기에도

한 번 더 올려야지☆

암튼 덕분에 주접 실컷 떨었음

:D

 

 

 

2. 절찬 7화

 

절찬제작중 7화 - 뵤뷰 위주

 

[비오브유] 8/11 - 절찬제작중 7화 - 뵤뷰 위주

역시 이건 글을 따로 쓰는 게 좋겠어 <이 영상의 제목> 봉감독님 연기오디션, 안녕하세요 저는 김 북험(국헌)입니다... ※ 정보 : 택배 기사님인지 택시 기사님인지는 까먹었는데 아무튼 예전에 ��

coffeebeanbob.tistory.com

 

절찬제작중 7화에 김구콩이

까메오 출연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똘망똘망

 

덕분에 주접 또 떨었구여

 

 

 

3. V 라이브

 

국헌 단독 V라이브 후기...라기 보다는 움짤 모음

 

[비오브유] 8/11 - 국헌 단독 V라이브 후기...라기 보다는 움짤 모음

※ 스압, 로딩, 데이터, 주접, 아무말 주의 Dry Flower 발매 기념 김국헌 단독 방송!! 이 날 내용적으로도 굉장히 알찬 라방이었고 (촬영 비하인드에다 솔로 녹음 비하인드에다 카트 모바일 비하인드

coffeebeanbob.tistory.com

 

김구콩 V라이브도 켰었구여

 

 

 

덕분에 간만에 집중 움짤 떴구요

되게 바빴고요

김구컨은 잘생겼고여

 

 

와... 무슨

진짜 요 9~11일까지는

김국헌 떡밥이 풍년이었음 아주그냥

 

 

 

4. 반말인터뷰

 

 

 

 

YTN STAR 반말인터뷰 본편!

 

 

 

더보기

 

안절부절 뵤뷰

 

소심하게 다리 꼬기?

 

초면인 기자님에게 반말해야 한다는

콘셉트가 영 어색했던

예의 바른 듀오 비오브유

 

 

회장 김국헌 / 리더 송유빈

 

날치기 리더?

 

한 살 어린 동생 송유빈이

리더를 선점해버렸구요ㅋㅋㅋㅋㅋ

 

 

2017년 데뷔 / 2015년 데뷔

 

그 동생이 데뷔도

2년 더 일찍 해서 선배임

 

 

공손한 후배 겸 회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탱커와 공격수?

 

암튼 국헌이가 탱커,

유빈이가 공격수라고는 하는데...

 

 

(서로 칭찬해주는 시간)

 

국헌: 1년치 칭찬이야 사실!

 

1년 치 칭찬을 몰아서 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1년 동안

유빈이한테 칭찬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빈이는 그냥 좋은 말 만 해줬다)

 

이런 걸 보면

(+라이브 때 나왔던 '당연하지' 게임도 그렇고)

국헌이도 꽤 공격수 자질이 보이는데...

 

 

<듀오라서 좋은 점>

 

1. 분량 걱정이 없다

 

하긴 멤버 수 10명 가까이 되는 팀은

3초 컷 막 이렇더라고.

당사자들도 속상하겠지만

팬들도 자기 최애 분량 적으면 섭섭해하는데

얘들은 진짜 그런 걱정 할 필요가 없음ㅎㅎ

 

 

<좋은 점 2>

 

2. 샵에서 빨리 나올 수 있다

 

이거 토크쇼나 리얼리티에서 종종 봤는데!

아이돌들이 요런 거 엄청 힘들어한다고.

(숙소에서 씻는 순서 기다리는 것도 그렇고)

얘들은 그만큼 더 쉴 수 있어서

다행이다 :D

 

 

비오브유의 우상: 동ㅂ신기

 

노래, 춤, 외모 다 되는

올라운더 듀오의 롤모델은

마찬가지로

노래, 춤, 외모 다 되는

올라운더 선배 듀오

 

 

유빈이가 유ㄴ윤호?

 

 

아이돌 울음 / ?????

 

그럼

국헌이가 <아이돌 울음>을

유빈이가 <?????>을 맡는 건가요?

 

(※ 위 짤 원본 영상 링크

youtu.be/dplZZkMmI3k )

 

 

 

<노래 타임>

 

 

송유빈의 모사이따

 

가사를 몸으로 표현하는? 김국헌

 

 

김국헌의 All of me

 

가사 까먹은 형 도와주는 송유빈

 

역시 상부상조하는 듀오

(흐ㅡ뭇)

 

 

 

<앞으로의 목표>

 

정말 잘 나가는 가수, 아이콘이 되고 싶다

 

20년 후에도 팬들과 공연하는 오래 남는 가수

 

 

꼭 그렇게 될 거야

:D

 

 

둘 다

워낙 실력 있고 노력도 엄청 많이 하고

음색에 외모까지 갖췄으니까

(게다가 과거 곡들도 다 합쳐서 곡 퀄리티도 좋고)

사람들에게 자신들을 보여주기만 해도

인정받을 거라고 생각함.

 

실제로도 그렇게 했고.

 

그래도 실력자들이 모이는 서바이벌에

각자 두 번씩이나 나와서

매번 상위권에 올라갔고 사람들 기억에 남았잖아.

실력도 스타성도 경쟁력도 확실히 갖췄지.

 

작년에 ㅍㄷ보고 처음 입덕한 나처럼

아직 본 적 없어서 모르니까 못 알아봤던 거지

일단 보면 지지해줄 사람들

앞으로도 훨씬 많을 거라고 생각하고

 

뵤뷰가 지금 같은 기특한 모습 유지하면서

좋게 훗날을 기다렸으면 좋겠음 :)

 

스밍은 내가 돌릴 테니까.

음반이랑 음원 구입도...

 

 

 

 

 

5. 불명2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불명2 예고편(8/15)

 

[뵤뷰] 와 이거 진짜야? ㅠㅠ - 불명2 예고편(8/15)

비오브유는 약 1분 53초부터 약 2분까지 뵤뷰 얘들이 요번 불명에서 터보 노래하는 거 알고 있었고 고증에 충실하려고 형광펜처럼 입은 것도 알고 있었고 헤어도 그 시절 느낌 나게 한 것도 알고

coffeebeanbob.tistory.com

 

 

뵤뷰 불명 2 나와요!!

예고편 떴어요!!!

이번 주 토요일에 나와요!!

22일 오후 6시 5분 K본부!!!

 

 

터보 편인데

자기들이 태어나기도 전에 발표된 곡을

특히 그 빡센 안무를

파워풀하게 소화해냄ㅠㅠ

 

이걸로 세상 사람들이 뵤뷰의 대단함을

조금이라도 더 알아줬으면 좋겠다

아니 알아야만 한다

알겠느냐 지구인들아?

 

 

 

6. 뜬금 카트

 

[비오브유] 8/12 - 갑분카트

 

[비오브유] 8/12 - 갑분카트

용량 때문에 AFK 아ㄹ나인지 뭔지도 오래전에 삭제했는데 약 1.5G짜리를 또 깔게 됐네 이거 어유 돈슨 이 개가튼거... 다시는 이 놈하고 상종을 안 하려고 했는데... 정작 나는 이거 PC버전 한창 유��

coffeebeanbob.tistory.com

 

V라이브에서 국헌이 형이

카트 모바일을 언급해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다음 날 유빈이가

쥰내쩌는 카트 영상을 올렸고요

 

왠지 저도 깔아봤는데(?)

깔고 직접 해본 다음에서야

송유빈이 아주 대단하다는 걸

뼈저리게 실감했습니다

 

카트 깔기 전에는

'우와 뭔진 몰라도 굉장하다ㅋㅋㅋ'

이 정도였다면, 깐 다음에는

 

'이런ㅅㅂ미친이게가능해?!!'

 

대충 요정도로.

 

근데 유빈이도 유빈이지만

며칠 만에 바로 L2를 따버린 김국헌도 대단함

ㄷㄷㄷ

 

L2 어떻게 따는 거야?

로두마니 개안잡히는데ㅠㅠ

 

 

 

7. 공식 틱톡

 

쥐를잡자!

 

(링크는 여기: https://vt.tiktok.com/ZSfeqr7g/)

 

송유빈 진짜ㅋㅋㅋㅋ

어떻게 이렇게 귀여운 것만

찾아서 쓰는 건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컨스타그램

 

그리고 떡밥이 또 뭐 있었더라...

아, 그렇지

 

 

컨스타그램 스토리

 

 

연습 중간에 휴식?

 

오오 김국헌 멋있다

 

 

?

 

???

 

 

 

구별이 안 가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유빈이가 저 구석에 숨어 있는 거

한참 나중에 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기억해야 할 것

 

18일, 20일, 22일, 25일, 29일

 

우선 18일(내일)과 25일에

유비니 절찬제작중 올라올 거고요

 

20일 목요일

김구컨 스브스 영스 나올 거고요

 

 

......

 

 

?!?!

 

머라고?!?!!

 

 

이렇게 놀라면서 알아보니까

최근 솔로 활동 시작한

한ㅅ우 형이랑 같이 나온다는 모양입니다

아 다행이다...

국헌이가 긴장을 좀 덜 하겠구나

아는 사람이랑 같이 나와서...

아무튼 빨간색으로 별표하고

메모해둬야지

 

 

22일과 29일은

불후의 명곡2 김종국×터보 편.

형광펜 듀오를 볼 수 있겠네요

그것도 공중파에서 두 번이나!

 

 

 

10. 밸런스 게임?

 

 

밸런스 게임

 

그리고 이번 주 안에

V라이브 한다고도 들었는데

(제시어 마감일이 오늘임)

 

밸런스 게임...

재밌을 거 같긴 하지만

막상 제시어를 물어보면

생각이 잘 안 나는데...

 

아무튼 V라이브 한다!

신난다!!!

 

 

 

ps.

 

 

덕질 다이어리

 

마침 곡 이름이 드라이플라워라서

갖고 있던 압화 스티커를 아낌없이 붙임.

뿌듯하다 뿌듯해♪

 

 

ps2.

 

 

퍼플 미티어

 

더보기

 

Lv.25 달성

 

25렙 찍어서 보라색 차도 받았고

 

 

골드 III

 

골드도 됐고

 

 

무지개 장갑 / 골드III / L3

 

무지개장갑도 됐는데

 

 

저놈의 로두마니

 

 

왜애애애애

로두마니가 안 잡히냐고

왜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