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1/13 겁네 잘생긴 김국헌 - 팩트인스타 포토타임 (+짤)

 

왜 이런 제목을 붙였는지는

일단 영상을 보자

 

 

 

 

 

 

 

 

무슨 CG인 줄 알았다

 

 

 

 

 

 

쌍브이

 

 

투따봉

 

꽃받침

 

하트

 

저쪽에도 하트

 

카메라 또는 액정 너머 인간들에게도 하트

 

 

더보기

 

 

"네?"

 

이 바로 전에 남성분이

"어후 국헌씨 시그널(시그니처?) 있어요?"

라고 물어보는데

 

이번 영상에서 내 킬포(?)가 거기다.

 

얼마나 잘생겼으면 남자분인데

'어후'라는 소리까지 내셨겠냐

 

 

(그리고 이건 가끔 하는 생각인데

평소엔 토끼 앞니가 주로 보이지만

이를 더 많이 드러낼 때 잘 보면

김국헌 송곳니가 제법 뾰족함

무슨 늑대 인간이나 뱀파이어처럼.

...그냥 머 그렇다구요)

 

 

 

 

 

자기만의 포즈 없다고 대답한 후

이런 포즈.

 

 

 

앞니 보이며 살짝 어리버리

 

슬쩍 웃음

 

더블 브이

 

쌍브이

 

아, 이건 저 맨 위에 꺼

반복이구나

 

(엄지척, 꽃받침, 하트 등이 지나간 후)

 

 

 

 

 

"...네."

 

김국헌이

자신만의 포즈 없다고 하니까

안무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거

해달라는 요청 받음.

 

 

"...?"

 

(고민 중)

 

 

 

이러고 있으니까

"너무 얼굴 가리지 말구요~"라고 하셨음ㅋㅋㅋ

이 모습도 충분히 멋있긴 한데

쪼금 공감ㅋㅋㅋ

있는 자원은 좀 더 활용해야지

 

 

 

그래서 얼굴 더 보여줌

 

 

 

포즈 바꿈

 

 

(영상 썸네일)

 

와아아...

 

진짜

 

와아아아아

 

ㅠㅠ

 

 

 

쪼끔 머쓱

 

ㅋㅋㅋㅋㅋㅋㅋㅋ

 

 

꾸벅 인사

 

 

무 5개를 그냥 채썰어버릴 거 같은 콧날

 

 

"안추워요?!"

 

잔망스러움은 덤

ㅋㅋㅋㅋㅋㅋ

 

 

 


 

유튜브 목록에서 이걸 발견했고

계속 완전 진지하게 정색하면서 봤다

 

 

그리고...

 

 

김국헌 스타라이트 직캠 보고

'이게 왜 수록곡이야ㅠㅠ'

하고 피눈물 쏟았을 때랑 똑같이

이번에도

'아이고오오ㅠㅠ'

하고 입 가리고

바닥에 얼굴 처박으며 울었음

 

왜 이걸 공트윗이나

공식 V앱에 안 올리는 건데

이러케 쟐생겼는데

바로 이런 걸 올려야죠

올려서 동네방네 알려야지

뮤우직웍스 김뮤웍 선생님들ㅠㅠ

 

시스템이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 건지는

나는 잘 모르겠지만

팩트인스타인지 나인스타즈인지

여기다 양해를 구해서

필요하면 콩팥이라도 팔아서 돈으로 설득한 후

공식에다가도 같이 올려야지

 

왜 이 영상이

(현재 기준)

조회수가 백 얼마밖에 안 되는데?

이렇게 잘생기게 나왔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뮤우직웍스가 예전보다

훨씬 더 일 잘하게 됐지만

(이번 콘셉트, 뮤비, 의상 달라지는 거)

아직도 수납병이 조금 남아있는 거 같다

아니면 김국헌이 여전히

(저 ㅍㄷ시절부터 아직까지도)

자기가 가진 걸 충분히 활용할 줄 모르는

답답멍충이거나ㅠㅠ

 

평소에 이러고 다니라고 평소에

ㅠㅠㅠㅠㅠㅠ

공식 채널에 뭐 올려야 할 때

(점 보러 갈 때나 팝업스토어 갈 때)

보이는 라디오 같은 거 할 때

이거 비슷하게 하고 있으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들이 와쟤진짜잘생겼다 막 이러게

 

물론 다른 때도 멋있긴 해

멋있긴 한데

아무튼 요 헤어 착장 개맘에드네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유 속 터져

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