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국헌유빈

[국헌유빈] 9/24 - 아이돌코노차트인, 컨스타그램

 

오늘은 좀 여유가 있으려나 했는데

 

 

 

 

룰루랄라 뮤직 채널에 이게 올라왔다

 

룰루랄라 뮤직이면 거기잖아요?!

스튜디오 룰루랄라! 런웨이브 선생님들!! 맞나?

 

ㅠㅠㅠㅠ

 

 

아무튼 김국헌과 송유빈의

코인 노래방ㄱㄱ

 

 

 

...몸풀기?

 

 

 

그래, 목풀기겠죠.

 

 

 

십센치의 스토커로 목을 풀기로 했습니다.

 

 

 

 

역시 발라더들 답게

아련하고 촉촉하게 부르고 있는데

 

 

 

 

읭?

 

 

 

(자막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어유 사람 깜짝 놀래키고 있어ㄷㄷㄷ

막 이러고 있는데 김국헌 얘는 또 깨알같이 추임새 넣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캔텤!@#$@~

 

롱타임노씨!

 

추임새 대장 김국헌 대장.

 

 

 

와 화음ㅠㅠㅠㅠㅠ

얘들은 막 즉석에서 바로 화음을 막...

애국가나 아기 상어 부를 때도 감미롭게 화음 넣을 거 같아 얘들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 밷 가이!

 

근데 김구컨이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목풀기 아니었어요?

 

편집자님도 헷갈리셨나...

뭐, 목도 몸의 일부분이니까요.

몸풀기인지 목풀기인지는 끝났고

진짜로 차트인 도전!

 

 

 

?

 

 

 

 

???

 

 

 

(미소천사는 아니고)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우당탕쿠당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 노래방이

진짜로 막 흔들거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커나ㅋㅋㅋㅋㅋ

 

현란하다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탬버린을 따라가는 자막도 대단해)

 

 

 

 

 

 

 

뭐냐고 진짴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기고 멋있긴 한데

너무 흥겨워서 조금 이상한 김(국헌)부장님

 

 

 

네... 이 노래가 원래 이런 내용이었죠.

 

 

 

그리고 이 노래가 한창 흥할 때,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다들 완전 신나고 해맑게 떼창 불렀다고 합니다

누군가의 애인이 친구랑 바람난 노래를...

 

 

 

그리고 잘 보면 이 영상

 

 

 

국헌이 유빈이 말고

 

 

ㅋㅋㅋ

 

자막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웃곀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깜찍하게 요러고 노는 송유빈과

 

 

 

신명 나는 김국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직여 2배속에서)

 

얘는 신이 나면(?)

뭔가 춤사위가 어르신 같아지는 구석이 있어

 

 

 

가사에 충실한 깐족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집자님이 지치신 듯)

 

그러게요...

 

 

 

 

 

 

탬버린 윌 네버다이

 

 

 

 

이제 그만해도 된대...

 

ㅋㅋ큐ㅠㅠㅠㅋㅋㅋ

ㅠㅠㅠㅠㅋㅋㅋㅠㅋ

 

(생각해보면 누구도 탬버린을

저렇게 막 흔들어대라고 시킨 적 없었다)

 

 

 

 

그리고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보컬력을 쥐어짜낸 다음

 

 

 

2위 했습니다!!

 

 

 

띵언제조기 김국헌은

얼핏 말이 되는 거 같기도 하고 말이 안 되는 거 같기도 한

띵언을 남기고...

 

 

 

유빈이 싸인에서

저 얼굴 모양 부분 선 막 어긋난 거 귀여워!

 

 

 

긋바이 뭐야 귀여워!!

 

아무튼

이걸로 국헌유빈 코노 차트인 끗!

 

 

 

 

9/24 컨스타그램

 

그리고 국컨스타그램.

다들 댓글로 김국헌 귀여워서 죽을라고 그러던데

보아하니 김국헌이가 뭔가 맘에 안 들어서

먼저 올렸던 걸 빛삭하고 다시 올린 모양이었다

 

그걸 안 나도

(현장을 실시간으로 보지 않았는데도)

귀여워서 죽을 뻔했음

 

 

게다가

 

 

이걸 좀 보라고.

 

 

 

특히 이거.

 

 

 

이건......

 

 

작정하고 기여을러고 그르는 그즈느 믖찌?

ㅂㄷㅂㄷㅂㄷ

 

 

게다가 저 위에 노코차트인 짤 뜨다보니

이미지 50개 돌파해버렸다

 

오늘은 아이돌다방 남은 후기 올릴수 있을까 했는데

오늘도 모다겟서

 

어유 기빨려ㅠㅠ

 

 

ps.

내가 이 글을 다 쓸때까지

국빈 공식 트위터에는

아무것도 안 올라와있었다고 한다

으이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