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국헌유빈

[국헌유빈] 9/22~23 팬싸소식, 얼루어 브이로그

 

왜 떡밥이 밀렸나면

 

 

22일 컨스타그램

 

유빈아ㅋㅋㅋ

 

어제 이거 보고,

'이따'? 이따 뭐 해?? 하고 급 어리둥절했다가

대충 또 팬싸를 한다는 내용인 거 같아서

나한테 해당사항 없는 얘기구나...

...하고 복면가왕 본 다음

 

아이돌 다방 후기용 캡처를 뜨다가 자서...

(약 25분 중에 9~10분 정도까지만 했는데도

파일이 100개가 넘어서 지쳤다

또 잔뜩 추려내야 할까)

 

 

아무튼

어제 떡밥은 그렇게 됐고

 

오늘=23일.

 

 

두 번째 팬싸

 

으악 기여워!!!

 

저렇게 입고 갔다고?! 노랑노랑하네ㅠㅠ

허자단을 위한 노란 코디...

 

 

부릅?

 

그리고 유빈이는 또 형 보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빈 공식 인스타

 

인스타 쪽에도 요렇게 올렸고...

둘 다 하여간 되게 좋네ㅠㅠ

모자도 헤어밴드도...

 

 

다시 국빈 트위터

 

그리고 요건 무슨 말이지? 했는데

영상을 계속 보니까 11월에 태국에서 팬미팅한다는 얘기.

오와아... 무사히 잘 다녀오길!

(사진 많이 찍어서 올려줬으면)

 

 

그리고......

 

 

!

 

얼루어 코리아의 밀착 브이로그

 

 

으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영상 되게 보고 싶었다고!!

연습 장면이랑 대기실 장면!!!

감사합니다 얼루어 코리아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안무 연습 영상이다ㅠㅠㅠㅠ

연습실에서 연습복에다 모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되게 좋다 되게 멋있어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습실에서 연습복 입고 모자 쓰고 잔망 떠는

김구컨이다ㅠㅠㅠㅠㅠㅠ

 

 

 

하여간 되게 좋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건 되게 편해 보인다

 

 

심청이(?) 김국헌

 

두 시간밖에 못 잤고(ㅠㅠ)

엄마가 보고 싶은 효자 김국헌

 

 

 

팬미팅 당일에는

이렇게 막 둘이서 소떡 우물우물 먹고 있고...

(귀여워)

 

 

국헌: 좋아요와 구독 많이 눌러주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큰댕댕 접근

 

제보자 아니면 모함러 송유빈

 

반성 아니면 해명하기 지친 김국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맛에 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많이 부탁한다 유빈아

(?)

 

 

현장적발?

 

 

 

자수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장면 말고도 계속 둘이서 수시로 투닥대는데

진짜 얘네 둘은 정말ㅋㅋㅋ

 

 

훈훈하다

 

그리고 (저번 팬미팅 영상 보면서도 생각했지만)

이 모습 되게 훈훈함

 

......

 

그리고 또 계속 캡처를 뜨려다

(위에 영상이 있는데도)

이미지 50개 넘을 거 같아서 그냥 이쯤에서 마무리.

 

 

척☆

 

무대도 방송에 나온 모습도 멋있지만

이런 모습들을 보고 싶었단 말이지...

아무튼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얼루어 코리아ㅠㅠ

 

 

이렇게 막 감사하고 있는데

트위터 공식 계정에 이런 글이 더 올라왔다

 

 

 

팬싸를 또 해?

요번엔 어떤 콘셉트??

(거기 가실 분들 좋겠다 잘됐다)

 

 

사생활 존중은 중요하지

 

어.......

저는 지방러+소심꾼이라서 괜찮을 거 같긴 한데

그래도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