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국헌유빈

[국헌유빈] 9/21 - 정장 흑흑 정장...

 

오늘은 22일.

그러니까 사실은 어제 떡밥이죠.

 

 

 

그리고 이건 20일, 그저께 떡밥.

근데 이걸 왜 올렸냐면

 

저 밤 12시가 신경 쓰였거든.

 

 

반반쇼 계정

 

알고 보니 투표하라는 거였음.

난 무슨 라이브 방송 같은 거라도 하는 건 줄 알았네

(그래서 뭐 또 깔거나 가입해야 하나 그랬음)

 

어쨌든 들어가 봤습니다.

 

 

심쿵...멘트...?

 

어......

 

음......

 

 

항마력이 순식간에 닳아 없어졌기 때문에

1분도 못 넘기고 바로 창을 껐습니다

 

(투표도 안 했음. 다른 누군가가 해 주겠지)

 

그나저나 저 멘트들을

MC들이랑 게스트가 쓴 거라니...

 

......

 

왠지

두 번째가 송유빈 같고

(말이 가장 기니까)

세 번째가 병찬이 같다

(말 줄임표가 가장 많으니까)

그리고 첫 번째가 장성규?

 

아님 말고.

 

참, 반반쇼에서 이걸 올리자 사람들이

움직이는 영상이나 사진 왜 없냐

대충 그렇게 성토하는 분위기였는데 그건 좀 재밌었다.

나도 그거랑 똑같은 기분이어서.

 

 

 

사랑해요 주간아

 

이렇게 사진도 넉넉히 갖고 있고

그걸 또 많이 풀어주시는 은혜로우신 주간아이돌.

 

 

 

요 사진도 되게 좋다

ㅠㅠ

 

 

 

예능감으로 다 뒤집어 놓으셨다!!

 

 

그리고...

 

 

김국헌 송유빈 팬 사인회

 

 

정장으로 다 뒤집어 놓으셨다

 

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

 

 

킹스맨이래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훌쩍훌쩍

 

 

 

 

그리고 김국헌이랑 송유빈이

마치 키 차이가 별로 나지 않는 것처럼

 

 

 

사진 찍을 때 트릭같은 걸 써서...

 

아니야 구커나 너는 작지 않아

주변 사람 특히 송유빈이 큰 거야

 

그나저나 정장도 그렇지만

둘 다 저 날 머리 모양도 되게 좋네

ㅠㅠ

 

 

 

 

요건 국빈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사진 유빈이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국헌 넌 왜 가만히 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짚자면

표정이 조금씩 바뀌긴 했지만)

 

 

아무튼 팬 사인회 수고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