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국헌유빈

[국헌유빈] 10월 10일에 V 라이브ㅠㅠ + 반반쇼(박제) + 그밖에

 

이거 봤던 거네

 

V앱 알람이 떴는데 웬일로 반반쇼- 이렇게 되어있어서

다시보기라도 떴나? 하고 가봤더니

접때 유튜브인가 트위터에서 봤던 그 영상이었다

하트를 누를 만큼 눌러준 다음

별생각 없이 습관처럼 국빈 공식 트위터로 들어갔는데...

 

 

 

김국헌 송유빈 첫번째 V라이브

 

링크 : vlive.tv/video/154114

 

 

!!!!!!!!

 

 

 

(일정표에서)

 

 

으아아아아아아

진짜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월 10일 오후 7시 30분

 

으아아아ㅏㅏㅏㅏ

얘드라ㅠㅠㅠㅠㅠ

브이애애뷰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 그래도 요새 펭수 유튜브 채널 둘러보면서

'여긴 영상이 이렇게나 많은데...

뮤우직웍스는 EBS 교육방송에게 교육 좀 받았음 좋겠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V앱이다 V앱

흑흑흑

 

 

 

아, 정작 반반쇼 다시보기는

 

 

 

여기 올라왔더라고요

 

(뒷부분은 여기 : https://youtu.be/Bni8Our5tVQ

단, 게스트가 바뀌어서 국헌이 등은 안 나옴)

 

 

앗싸

그럼 이제 김국헌 초대 심쿵남 된 거 박제해야징☆

 

(1위 공개는 위 영상의 약 28분부터)

(김국헌 멘트 공개는 31분 6초부터)

 

 

...더보기

 

 

 

심쿵 멘트 1위 김! 국! 헌!!!!

 

 

입 틀 막

 

☆ 감 격

 

 

경사났네 경사났어

 

 

병무룩

 

한편 30분 고심해서 썼는데 꼴찌해버린 병찬이는 시무룩...

 

 

"아ㅡ핳핳핳핳!!!"

 

야잇ㅋㅋㅋㅋㅋㅋ김구컨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삿대질은 너무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유빈아 병찬이 형한테 이 사람이라니!

 

송유빈 너돜ㅋㅋㅋㅋㅋㅋㅋㅋ

 

 

끈적한 사랑?

 

아니 근데 병찬아 너도 멘트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끈적한 사랑이 뭔뎈ㅋㅋㅋㅋㅋ

 

 

(마치 일부러 꼴등 멘트 샘플을 만들어 둔 것처럼)

 

아니 괜찮아 병찬아

너는 보조개가 산뜻상큼하니까 괜찮아

 

 

 

어쨌든 대망의 1위 김국헌!의 멘트를 확인하도록 하자

 

 

그냥 1위도 아니고 압도적 1위

 

그전에 김국헌의 멘트에 대한 코멘트들을 살펴보자면

 

 

합격한데다 문학상까지 받았다

 

껌 종이 창조 유발

 

쓸데없이 당당하고 웃기다

 

...이건 진짜 진지한 칭찬인데?

 

이렇게 나열하니까 무슨

해외에서 상 받은 영화 감상평들 같다...

 

어쨌든 공개!

 

 

 

 

 

 

 

 

 

오오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솔직히 목소리로 들으니까 좀 괜춘했음

글자로만 봤을 때보다.

말투가 담백해서 그런가?

 

 

☆★☆ 박 제 ☆★☆

 

아무튼 상위 3명과 멘트는 이렇습니다

그나저나 성규형님이 2등인 것도 저 멘트가 성규형님 꺼였다는 것도 되게 의외네

 

어쨌든

 

 

<경> 영광스러운 1회 심쿵남 김국헌 <축>

 

정말 츄카해!!!

 

반반쇼의 영광스러운 1회 심쿵남이 돼서 정말정말 축하한다 국헌아

네가 자랑스러워 역시 내 인생 최애야

 

 

 

겸손하게(?) 1위 소감 말하는 초대 심쿵남 김국헌

 

훌륭한(?) 교훈도 얻어가는 초대 심쿵남 김국헌

 

(자막에 꼬박 '심쿵남' 붙어있는 거 되게좋넼ㅋㅋㅋㅋ)

 

 

☆ 놀라운 기회 ☆

 

심쿵 멘트 1위한 사람에게는

원샷과 함께 반반쇼 시그니처 멘트를 읊을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집니다!

와 정말 놀랍고 근사한 상품인 걸?

 

 

기쁨의 눙물?

 

아니 근데 진짜 김국헌 얘는 왜 아까 전부터 계속 얼굴에서 뭘 닦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오...

 

마지막에 스르륵 디테일한 손동작으로 아련한 여운까지?

 

 

 

(이 컷은 진짜루 좋다)

 

 

 

국헌 : 어어어얽~ 너무시러~~!!!

 

"이런 내가 너무 싫어!!"라며 오열했지만 괜찮아 국헌아

넌 심쿵남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디 이 반반쇼가 장수하는 방송이 되고

그중 이 심쿵 멘트 코너가 마지막까지 절대 안 사라지는

이 방송의 시그니처 코너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초대 심쿵남 김구컨이 두고두고 역사로 남을 테니까!

 

(내가 제작진이라면 엄청크고 화려한 액자 만들어서

역대 심쿵남, 심쿵녀들을 박제 아니 전시해 둘 듯!)

(이렇게 된 거 이 코너 완전 작정하고 느끼+오글거리게 가는 것도 괜찮을지도?)

 

 

 

아 정말 재밌었다☆

(쓰면서 음이온이 뿜뿜 나왔다)

 

 

그리고 (반반쇼 초대 심쿵남)김국헌도

내심 이날 촬영이 뿌듯하고 만족스러웠는지

 

 

구컨스타그램

 

이렇게 선넘규 형님과 같이 찍은 사진을 올림.

 

성규형님 진짜 좋은 분이시다

저렇게 해서 우리 김구컨 얼굴 작은 걸 인증해주...

아닙니다 아무것도.

아무튼 정말 멋있고 감사했습니다 성규형님!

1회 심쿵 멘트 2위 축하드려요☆

 

 

헐!

 

 

사랑해요 장! 성! 규!!!

 

 

 

 

아 맞다 저번 서뮤페말인데

영상이 여기 올라와있더라 팬캠 버전이긴 해도.

 

 

 

(블러리)

 

 

 

(움직여)

 

 

아 근데!!!

 

저번에 적으려다 만 건데

 

재킷 안에 조끼만 입는 게 어딨어

김구컨 이자식!!!

 

와 올블랙 정장이다 멋있다♡ 이러고 있는데

갑자기 속살(?!)보여서 개깜놀했잖아!!

그거 땜에 심란해가지고 무대랑 안무에 집중을 못했다고!!!

저번 팬미팅 드립드랍 때 그거... 그 뭐라고 하더라 갑자기 이름 까먹었네

(검색해봤다)

어 그래 하네스!! 그거처럼 이번에도!

근데 그 하네스 거꾸로 걸쳐야 하는 거 아님?

그게 더 절제미있고 좋았을 텐데... 아니 이게 아니라

 

그런 거 없어도 충분히 멋있구만

내가 무슨...... 나쁜 걸 보는 거 같잖아(?)

하여간 이런 요물 같으니라고! 요오물! 요물 김구컨!

어유증말!!! 진쨔!!!

 

아, 너무 김국헌 얘기만 했나?

유빈아 나날이 춤이 늘고 있더라 멋있었어!

목에 초크도 섹시했고.

 

 

(잠깐 정신 놓은 아무말 끝)

 

 

자, 그럼 이제

다시 브이앱 하트누르러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