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국헌유빈

[국헌유빈] 10/7 - 반반쇼 첫방, 김국헌 팬싸영상(짤)

 

반반쇼 봤음.

본방 짤은 없습니다 폰 캡처가 빙구처럼 돼서ㅠㅠ

(V앱 다시 보기 뜨길 기다리는 중)

 

 

 

국빈 공식 트위터의 리트윗

 

다들 ㅠㅠ

 

국헌 세진 병찬 (성규) 유빈

ㅠㅠㅠㅠㅠ

이렇게 다들 한 컷에 같이 있다니...

 

그나저나 이렇게 보니까

반반쇼 3MC 모두 키가 크긴 크...

 

......

 

아니 이건 그 뭐냐

원근법이라든가 그런 것도 있으니까.

그래.

 

 

뭐 아무튼! 

 

 

1회 투표 또 소환

 

(항마력 때문에 투표는 걸렀지만)

저번에 추리해 봤던 거.

 

 

추가로

 

 

 

(1회 게스트중에 김국헌 있다는 거 알고 나서

김구컨 꺼 추리해 봄)

 

 

 

 

다 틀렸어

 

 

 

그리고 김국헌이 1등함!!?

 

 

병찬이랑 최후의 2인(?)으로 남았을 때

당연히 김국헌이 꼴찌일 줄 알았는데!

(좌우지간 얘가 하위권일 줄 알았다)

 

알고 보니

성규 형님이 한 줄 알았던 첫 번째 답변이

병찬이가 한 거였고

(병찬아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미아내ㅠㅠㅠㅋㅋㅋㅋㅋㅋ)

 

두 번째가 김국헌이었음

맨날 잡지 인터뷰에선 짧게 대답해서

저건 절대 아닐 줄 알았는데!!!

 

세 번째가... 세진이였나?

(가물가물)

 

송유빈은 네 번째였다.

지금 다시 보니, () 안의 부분을 추가 설명했다는 점이

좀 송유빈다운 거 같기도 하고?

 

어쨌든

 

'멘트는 오래 생각하지 말자(의식의 흐름대로 하자)'

라는 교훈(?)을 남기며 김국헌이 1등 함.

 

1등...... 축하해......?

 

 

그리고...

 

어......

 

그리고...

 

저 순위에 충격(?) 먹어서

게다가 구컨유빈병찬세진 네 명이 같이 있다는 게

그냥 너무 막 좋고 신나가지고

방송 다른 부분은 어땠는지 기억이 흐릿합니다

(다시 보기를 봐야 기억날 거 같음)

 

뭔가 막...

하여튼 이것저것 빠르게 지나가더니

광고 뜨고, 그 광고 끝나니까

갑자기 국헌이랑 세진이랑 다른 게스트 분이 없는 거야

그래서 '읭? 끝?' 이랬고

또 다른 게스트 분들이 나오셨는데

그동안 눈팅한 반반쇼 트위터에 그런 소리 일절 없었기 때문에

'?!?!?' 이랬고...

 

아, 장점 감옥 게임? 거기서

유빈이가 탈락해서 흑백이 됐는데

그 상태에서도 너무 해맑던 게 조금 웃기고 좋았던 건 생각난다

(라고 적으면서도 내가 뭔 말하는지 모르겠네 잘)

 

어쨌든 방송이 재미있었던 거 같긴 한데

(계속 챗창에 ㅋㅋㅋㅋ 이랬거든요 특히 성규 형님이 뭔가를 할 때마다)

 

뭔가... 구성이 갑작스럽다고나 할까

앞부분에 게스트 보낼 때 인사 좀 시키고 보내요ㅠㅠ

갑자기 사라져서 당황했잖아요ㅠㅠ

...아님 인사를 했는데 내가 기억을 못 하는 건가?

이것도 다시보기를 봐야 알겠는데...

 

하여튼 그랬음

 

그래도 노잼은 아니었어!!

그리고 (항마력이 필요하긴 하지만)

저 투표 답변을 누가 했는지 맞춰보는 게 꽤 재밌네요. 괜찮네...

아쉬웠던 점은

서로 친한 게스트들 불렀으면 같이 썰 좀 많이 풀게 해 줘요ㅠㅠ

(서로 안 친한 게스트면 친목 다지게 해 주고)

거기서 관계성, 캐릭터 생기면서 팬들도 만족하고

방송도 호평받고 그런 거니까...

 

그래도 아직 첫방이니까!

저 주간아이돌(시즌1, 아이돌룸의 전신)도

솔직히 처음 시작할 땐 '이게 뭐지'싶었거든...

조금씩 다듬다 보면

다른 아이돌 방송들을 충분히 물리칠 수 있을 거야

반반쇼 모두들 파이팅!

 

(그래서 다음에 또 국헌이 불러달라구!)

 

 

 

다시 국빈 공식 트위터로 돌아와서

 

쌉리마ost 스트리밍 이벤트

 

 

오... 이런 걸 하네? 한 번 해볼까? 했지만

(이런 거 하면 원래 당첨 운이 나쁜 건 둘째 치고)

송유빈이 최애인 분들 당첨 확률

조금이라도 더 높아졌으면 하는 마음에서 관뒀습니다

 

 

 

입덕로그 김국헌 팬싸직캠

 

 

드디어 이거 떴다!!!

ㅠㅠㅠㅠ

 

 

 

 

 

 

 

개굴국헌

 

그윽한 건 둘째치고

개구리 머리띠 귀여워!!

 

 

김그윽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적절하다

김그윽헌

 

 

 

좋아하고 말고를 떠나서

너가 토끼잖아?

 

 

허니 위에 푸우

 

와 이것도 되게 귀여워

ㅠㅠㅠㅠ

 

 

 

어깨가 너무 넓어서 옷이 꽉 껴가지고

하트를 완성시킬 수 없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비누방울이 안 나와서)

 

이건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누가 이러셨는지는 모르겠는데

잘하셨어요

 

거 되게 잘 어울리네ㄷㄷㄷ

 

 

 

눈웃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랑살랑

 

토끼 그 자체

 

 

 

오올...

 

 

 

헉 그림 잘 그리셨당

 

 

 

 

.......!

 

 

 

 

 

오오오......

 

 

이거 머싯....

 

......

 

 

뭐 하여튼.

 

 

 

향기를 계속 맡아ㅋㅋㅋ

한 다섯 번은 넘게 맡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토끼겅듀☆

 

 

 

하나도 안 이상한데

이 질문이 왜 나왔는지 머르겠다

머리에 자꾸 뭘 써서 그런가?

 

 

(이런 거라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가 한 쪽으로 쏠렸어ㅋㅋㅋ

그래서 더 기여워ㅋㅋㅋ

 

 

 

맞아!

저 토끼랑 되게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스노우볼이었나? 하여튼 쟤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영상 뒤로 토끼귀가

계속계속 나왔는데

 

 

 

저는 이게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씸플한데다

색깔 때문인가 진짜 머리에 달린 귀처럼 생겼거든요

 

 

 

진짜 안 겹치는 게 신기해

ㅋㅋㅋㅋㅋ

 

 

 

오 루이지 모자다

그나저나 꽤 예전부터 생각했는데

 

 

 

김구컨 얘 사실

애교나 끼부리기 이런 거 되게 잘하면서

방송에서만 일부러 못하는 척 컨셉 잡는 거 아닌가 이 생각을 종종 했음

요번에도.

 

 

 

 

아무튼 바이바이

 

 

좋은 거 많이 봤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