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국헌유빈

[김국헌] 너, 미술관 - 영상 후기(?)와 짤

 

 

봤어......

 

 

 

 

봐버렷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니 되게 잘생겼어

잘생기고 기ㅣ여워

그래서 나 지금 되게 좋아하고 잇는 건데

그넫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난 이걸 ㅋㅋㅋ하면서 보고 잇지

(영상 시작할 때부터 끝날 때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대체 왜 웃긴 거야?

 

이 콘셉트 대체 뭐야?!

 

 

(그나저나 국헌이

되게 뻔뻔하게 잘하네)

 

 

아무튼

후기(?) 시작.

 

 

 


 

 

 

잘생겼다

 

이때까지만 해도

아이돌 관련 영상에서 자주 보이는

좀 오글거리긴 해도 눈 호강되고 멀쩡한(?)

그런 타입의 영상인 줄 알았는데...

 

 

 

저 잔망스러운 손과 표정

 

 

김국헌 본인이 나레이션.

 

 

......

 

뭐 이건 그럴 수 있다고 치자.

 

 

 

그래도 이때까지는

(연기가 좀 잔망스러워 보이긴 해도)

그냥 멋있었거든?

 

 

 

특히 이 얼굴 되게 훈훈하고 좋았다고.

근데

 

 

 

☆ 화 들 짝 ☆

 

 

연 기 천 재 김 국 헌

 

 

(이유는 잘 모르겠는데

여기서부터 뭔가 웃기기 시작했다)

(뭔가... SNL 디지털 샷 같은 느낌이 들면서)

 

 

 

척☆

 

 

두성?

 

또 얼굴 막 쓰기 시작하죠?

 

 

 

☆ 똘 망 ☆

 

 

현타가 올까말까 하는지 ㅂㄷㅂ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반지......

그나저나 저 팔찌는

움직여에서 흘렸던 그 팔찌 아님?

 

 

부 릅

 

야잇김구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ㅋㅋㅋㅋ너 표정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 표정뭐냐고ㅋㅋㅋ

 

 

(본인도 못 견디겠는 오글거림을

꽁트스러운 개그연기로

회피해서 극복하려는 건지도 몰라)

 

 

 

 

 

그래도 요건 진짜 인정합니다.

 

 

 

 

이거 진짜 좋다

 

 

이렇게 진지하게

좀 감탄하며 보고 있는데

 

 

 

 

다시 엄진근한 얼굴로 뻔뻔하게...

 

 

처음엔 꼼꼼하게 칠했는데 나중엔 대충

 

 

와 나 이제 큰일난거임?!

 

 

 

 

마지막까지 잔망스럽게.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영상이

원래 이런(재밌는) 영상이야?하고 나는

(전에도 김국헌 영상 보다가 몇 번 그랬던 것처럼)

'너, 미술관' 다른 영상들도 한번 찾아봤다.

 

......

 

콘셉트와 분위기는 대체로 비슷한데

그래도 뭔가......

 

 

이게 가장 웃긴데?!

뭐지?!!

 

 

아무튼... 정말 재밌...? 었다

예상했던 거랑 좀 달랐는데

그래도 기대 이상이었어

ㅠㅠㅠㅋㅋㅋㅋㅠㅠㅠㅋㅋ

 

아.....

하여튼 뭔가... 되게 좋았어

웃긴데 귀엽고 웃기고

 

 

지니뮤직 뭐지? 되게 좋은 곳인데??

저번 1분 낭독부터 시작해서...

 

다만 아쉬운 점은

메이킹 영상이나 NG 영상 같은 것도 올려주시지

그럼 더 좋았을 텐데...

 

 

 

아, 그리고

 

 

형과 개그대결 예정?

 

유빈이도 내일 저걸 한다고 합니다

우와아......

 

기대해야지☆

 

ps.

유빈이도 했음

[송유빈] 너, 미술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