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뵤뷰] 7/19 - 모사이따 스밍 (+추가)

 

 

 

3사 스밍

 

M사는 요번에 순위 따지는 법이

바뀌었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안 하기는 좀 그렇잖아?

 

 

 

듣는 건 바이ㅂ로

 

 

모사이따

 

 

 

 

오 인스트도 있다!

 

뭔가 집중해야 할 때는

가사 없는 곡이 듣기 좋기 때문에

인스트 음원도 같이 받았음

 

 

 

모사이따 곡 소개

 

어렵고 힘든 시기를 이겨낼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주시고 사랑을 베푸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윱스타그램 스토리

 

그리고 요렇게 알려주는

송유빈ㅋㅋㅋㅋㅋㅋ

 

다음 카드도 많이 기대된다

언제 열릴까?

:D

 

 

 

ps. (추가)

 

컨스타 스토리

 

앗 김국헌도 올렸다!

 

 

국헌: 요새 날씨가 따뜻하긴 하더라

 

되게 시크한 멘트로(?)

동생 홍보 거들어주는 국헌이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