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2/2~3 인기가요(막방), 뮤비 메이킹 필름, 일본 방송 등...

 

 

1-1. 2/2 인기가요

 

이번 앨범 활동

마지막 음방하는 날.

 

 

 

 

 

마지막 음방이니까 더더욱

거실에서 본방으로 보기.

 

 

 

썸네일 왜이렇게 예뻐?

ㅠㅠ

 

 

 

 

 

인기가요 첫 방도

흰옷에 파란 배경이라 화사했는데

이번도 그랬음

깔끔하게 장식을 배제해서 그런가

더 하얗게 보이고...

 

그리고 뭣보다

 

 

 

 

시작부터

송유빈이 웃어서...

 

 

 

더보기

 

소오올직히

거실에서 처음 봤을 때는

'뭐야 왜 웃지? ㅋㅋㅋㅋㅋ?'

하고 괜히 따라 웃긴 했는데

(영문도 모르고 일단)

 

어쨌든

웃는 얼굴이 보기 좋았고

 

나중에 생각해보니까

혹시 미츄들 막방 서운해 하지 말라고

웃어준 거 아닐까... 싶으니까

 

 

뭐야, 그럼

너무 고마운데?

ㅠㅠ

 

(입틀막)

 

 

뭐,

그냥 뭔가 웃긴 거 생각나서

(아님 직전에 좀 웃긴 일 있어서)

혼자 웃은 걸 수도 있지만...

 

 

 

눈 깜빡

 

반면에 김국헌은

이 날 따라 표정이 유독

몽롱하다달까 차분하달까

졸려보인달까(?) 그랬는데

 

미츄들을 위해

웃어주려는 유빈이랑 다르게

이쪽은 솔직하게

아쉬움을 표정으로 드러냈다...

 

대충 그런 느낌으로

표정 연기했다고

내 멋대로 끼워맞춰야지

ㅋㅋㅎㅎ

 

 

 

 

송유빈 이렇게

위쪽 살짝 바라보는 모습

오늘도 좋았고

 

 

 

김국헌은...

 

 

 

요 머리카락 살짝 삐져나온 거

쫌 귀여웠다

 

 

 

이날도 김국헌의 춤선은 예술이었고

 

 

 

내가 좋아하는 이 부분 안무

이런 각도에서 보니까 더 좋았고

 

 

 

요것도 시계바늘에서

좋아하는 부분...의 바로 직전.

이 구도랑 대형이랑 자세도 좋아해서 캡처.

 

 

 

ㅠㅠ

 

그냥도 좋아하는 부분인데

이렇게 김국헌 중심에다

대각선 구도로 잡아주니까

더 좋네ㅠㅠ

 

 

 

댄서님들과 같이

고개 드는 모습도 좋고

 

 

 

요 부분도 멋있음.

언젠가 송유빈 본인이 말한 것처럼

손이랑 손목이 기니까

손동작이 수려함.

 

 

그리고

이건 좀 딴소리인데

 

 

인가 첫방 마이엔젤에서 송유빈 손

 

인가 두 번째였나 세 번째에서 김국헌 손

 

 

인기가요 카감 선생님은

손 잡는 걸 참 좋아하시는 거 같음.

 

덕분에 멋있고 좋은 장면

많이 봤지만...

 

 

 

생글생글

 

송유빈 이 얼굴

진짜 잘생겼고 이쁘다

ㅠㅠ

 

 

 

 

아 그리고,

보라색 약간 섞인 파란 배경도 좋았지만

요 배경도 멋있었어

인가가 이번에 특히

배경이랑 무대랑 조명이 굉장히 화려하고 좋았다

이번 활동 마지막 음방인데

이렇게 멋있는 무대라서 좀 기뻤음

 

 

 

 

아 왜 자꾸

살짝살짝 웃는데ㅠㅠ

이미 정들었구만 더 정들게...

 

저 헤어랑 목에 흰띠도

되게 보기 좋네 진짜

 

 

 

김국헌도 웃었다ㅠㅠ

(원래 이 부분에서는 웃지만)

 

 

그리고

요것도 좀 딴소리인데

 

내가 시계바늘 응원법에서

(다른 건 스킵하더라도)

가장 기를쓰고(?) 부르는 게

 

조금 부족하지만->완벽하잖아!!

 

바로 이 부분임.

'같이 걷자 비오뷰' 요거랑.

 

 

 

 

 

 

 

 

 

유빈이는 이쪽 보면서 웃고

국헌이는 저쪽 향해서 눈 감고.

 

 

 

마무리.

 

ㅠㅠ

 

두 사람 표정도 외모도

흰 셔츠도 파란 배경도 진짜...

 

이번 무대 정말 멋있었어

수고했어 정말로.

 

 

 

1-2. 공트윗

 

고마웠어요....

 

(점을 많이 찍어서

아련함을 표현하고 싶었던 거 같다)

 

이렇게 막방 인사......

...를 하는 와중에도

 

 

 

 

또 형 얼굴 크게 만들고 싶었는지

어쨌는지는 몰라도

이번에도 뒤로 물러난 송유빈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ㅋㅋㅋㅋㅋㅠㅠㅋ

 

얘들은 두 명인데

게다가 나이도 겨우 한 살 차인데

왜이렇게

한 명은 되게 차분한 맏형같고

다른 한 명은 막내둥이같냐고ㅠㅠ

 

 

1-3. 팬싸까지 마무리

 

팬싸와 함께 마무리

 

이번 활동 마지막 무대,

그리고 마지막 팬싸.

 

 

 

 

꽃을 든 남자(×2)

 

어쩜 저렇게

정장 색도 꽃 색도

저렇게 사람에게 어울리게

찰떡으로 맞춰서ㅠㅠ

 

(그리고 송유빈 또 한쪽 신발 끈

풀린 거 같아ㅋㅋㅠㅠㅠ)

 

수고하셨어요

송사원님 김대리님

 

 

 

1-4. 인스타

 

컨스타그램

 

 

좀 더 자세한 후기는

이렇게 인스타에서.

 

 

 

 

저렇게 찾아가주신 미츄님들의 열정과

마스크 착용해주신 배려가 참 멋있다

:)

 

 

더보기

 

 

 

 

 

뵤뷰만큼 소듕한 스텝님들.

덕분에 좋은 노래, 좋은 무대, 좋은 헤메코

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D

 

 

 

댄서님들이다!!!

 

 

 

이 사진 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컨 저 표정 뭔데ㅋㅋㅋ)

 

두 사람의 무대가 허전하지 않고

꽉찰 수 있었던 건

다 댄서님들 덕분이죠!

 

(짤 뜨느라 무대영상 자꾸 봐서

댄서님들 얼굴도 점점 외워짐

사실 엠카 릴레이 댄스에서

너무 귀엽고 끼있는 모습 보여주셔서

그때부터 호감이었지만...

여튼 남같지가 않음)

 

마이엔젤 무대에서도 정말 멋있었지만

갠적으로 시계바늘 맨 처음 그 시계 안무는

댄서님들이 주인공이고

뵤뷰가 거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정말 감사합니다!

 

 

윱스타그램

 

 

이번엔 송유빈꺼.

위에 형이 올린 거랑

중복되는 건 뺐구요

 

 

 

왜 하필 이 사진을 올린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밑도끝도 없이

수환이한텐 왜 이런 거고ㅋㅋㅋㅋ

접때 인스타인가 어디에서

수환이한테 소고기 사달라니까

안 사줄 것처럼 얘기해서 삐친거야 뭐야

하여간 송장꾸ㅋㅋㅋㅋㅋ

 

 

 

 

 

암튼 이렇게

기분 좋으면서도 살짝 먹먹하게

막방에다 후기까지 둘러봤다.

 

 

그리고......

 

 

 

 

<2월 3일>

 

"내일 꼭 만나"

 

시계바늘 가사대로

내일(=다음 날) 진짜로 만났음

 

 

 

2-1. 뮤비 메이킹 필름

 

마이엔젤 MV 메이킹 필름

 

와아악

새 떡밥이다!!

 

 

 

 

 

요 썸네일도 왜케 이쁘지

ㅠㅠㅠㅠ

 

 

 

더보기

 

 

전갈(물론 가짜지만) 사냥해 온 송댕댕

 

유빈: (이익ㅡ)

 

유빈: ???

 

썬캐처 갖고 노는 송댕댕

 

지금은 잠깐 홍보맨 송사원

 

안 물어봤는데 포인트 알려주는 송댕댕

 

미국에 갔어도 여전히 댕댕이였던

해맑은 송댕댕 송뉴빈

(기여워☆)

 

 

한편 김국헌은...

 

 

 

 

 

(쿨럭쿨럭)

 

 

역광+열린 셔츠+대충 온실같은 부유한 분위기

 

 

(???)

 

유빈이 얜 갑자기 뭐하는 거야

ㅋㅋㅋㅋㅋ

 

 

등에 저게 기립근인지 뭔지 그거냐

 

하여튼...

어유ㅠㅠㅠㅠ

 

적당히 좀 멋있어야지

진짜ㅠㅠ

 

 

 

헉(2)

 

 

 

 

아 쟐쌩겼써!!!

짜증나게!!!

ㅠㅠㅠㅠㅠ

 

 

(최근에 느낀 건데

너무 좋으면 짜증내는 사람이 있다는데

알고보니 내가 그쪽 부류였던 모양임)

 

근데

맨 처음 뮤비로 봤을 때는

그저 멋있고 설렌 장면이었는데

되게 배고픈 상태에서

짜증내며 찍었다는 말 들으니까

뭔가 퀭한 느낌도 좀...

 

 

3일만에 메이킹 필름용 멘트 읊는 김구컨

 

그런 생각을 하고 있을 때

마침 이 얘기가 나왔다.

 

 

"3일만에 밥을 먹었거든요"

 

헉(3)

 

 

"진짜 죽는 줄 알았습니다"

 

3일 동안 밥을 안 먹으면

대체 어떤 기분이야?

ㄷㄷㄷ

 

나도 다이어트를 하거나

본의 아니게 몇 번 굶은 적 있긴 한데

3일 동안? 우와아...

 

 

게다가

 

 

(허니송트립 1회에서)

 

같은 장칼국수를 먹어도

유빈이는 저만큼만 뜨는데

김구컨은 이이이만큼 뜨고...

 

이렇게 먹성 좋으면서

그렇게 굶다니

얼마나 힘들었을까 흑흑ㅠㅠ

 

 

 

배고픔과 분노 등 여러가지를 춤으로 승화시킴?

 

어쩐지 춤을

필사적으로 추더니만...

 

 

형이 좀비 같다는 송유빈

 

유빈이 말 때문에 그래 보이는 건지는 몰라도

여기서 김국헌 표정이 조금

넋나간 것처럼 보이는 거 같기도 하고...

 

뭐 아무튼

 

 

우연히 찍었다는 바로 그 장면

 

여긴 다시 봐도

색감 진짜 이쁘다ㅠㅠ

 

 

썸네일

 

이것도ㅠㅠ

 

진짜 이 시간대가

해와 달이 스치듯 만나는 순간 같아서 좋음.

이번 앨범 컨셉처럼.

 

 

거의 마지막 씬

 

서로 마주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다는 바로 그 부분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서로 민망한 것도 있겠지만

김국헌이 간만에 밥먹고 기분 좋아진 것도

어느정도 있지 않을까 추측해봄

ㅋㅋㅋㅋㅋ

 

 

 

이 부분 김국헌 말투 왠지 좋다

 

 

 

그리고 늘 멋있는 춤선.

 

 

 

어디서든 멋있는 마무리.

 

 

 

 

2-2. 일본 팬미팅

 

팬미팅이랑 오피셜 굿즈 안내

 

 

송유빈의 저 양쪽 볼콕이

진화했다(?)

그리고 이런 사진 찍을 때

김국헌은 항상 저 자리에 있더라

무슨 지정석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복장 보니까

바닐라스테이지

갓츄어백 생각난다ㅠㅠ

 

 

 

2-3. Power of K Lab 7

 

(대충 일본 방송 나오니 체크체크하라는 얘기)

 

저 방송은...

볼 수 있다면 보고 싶은데

한국에선 어떻게 보는 건지

잘 모르겠음

 

공식홈에는

출연진 정보 위주로 나오고

(유권이 MC라서 왠지 반갑)

 

공식 유튜브 채널 같은 데를 봐도

예전 영상, 그것도 짧은 것만 올라와있고

공식 인스타는 도키메키린쨩인가

저 분홍색 녀석만 잔뜩이고...

 

뭐 아무튼

 

 

 

요 모습도 잘생겼네!!

 

저 방송에서도 잘해서

일본 미츄 늘렸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더니

 

 

2-4. 송장꾸

 

♥화이팅♥

 

 

 

 

송유빈이 요거 올렸다

고마워라☆

 

 

윱스타그램

 

현민이랑ㅋㅋㅋ

 

맞다, 현민이랑

차차차 같이 했었지?!

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덕분에

오늘도 떡밥이 많았고

 

 

어제 음방 막방 보고 아쉬우면서도

한편으로는

'이젠 포스팅 좀 느긋하게 해도 되겠지(휴)'

이러고 있던 나는

또 밤새며 글 쓰고 있다는 그런 얘기☆

 

 

 

ps.

 

 

 

 

인가 안방1열 직캠도 올라왔음

굉장히 예쁘게 잘 나왔죠...

 

사실 요걸

저 일본 방송 공트윗보다

먼저 발견했음(아마도)

근데 왜 이걸 ps로 빼냈냐면

 

 

마이엔젤이 아니라 시계바늘입니다만?

 

이렇게 제목 틀린 것때문에

삐쳤기 때문이다

 

스브스 이 싸람들이

무대 그렇게 잘 뽑아놓고

막판에 이런 실수를(씁)

 

근데 조금 이해는 감

나도 댓글 보고 나서 제목 틀린 거 알았거든

쟤들이 워낙 엔젤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