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 4/15 - 국탄절, BAD, 임팩트 스타 비하인드 등

 

 

국탄절 V 라이브 4/15 오후 5시

 

아직 정신이 말짱할 때

(5시 뒤에는 정신 못 차릴 게 뻔하니까)

떡밥을 얼릉 올려둬야겠다

 

 

 

1. BAD

 

김국헌이 부른 크리스토퍼의 <Bad>

 

요 며칠간 내 사고를 마비시킨

문제의 커버영상.

 

 

https://youtu.be/FWbeu4nVwvg

 

숙소에서 형이 계속 이걸 부른다는

송유빈의 첫 제보

-> 네ㅇ버 뵤뷰쇼에서 슬쩍 부름

 

그 이후로

(나포함) 미츄들이 계속 앓았던

크리스토퍼 Bad 커버를

드디어 김국헌 귀하께서 부르셨음

 

 

송댕댕: 국헌이형 치명적인척하네

 

접때 송유빈이 올렸던

요 해시태그는

이 영상 스포였는지도 모르겠다

(아님 말고☆)

 

 

 

원곡+김국헌 목소리와 창법+흰 반팔티+스탠딩 마이크+배경 분위기

 

암튼 커버를

그냥 부른 것도 아니고

이런 조합으로 불렀지...

 

이건 미츄들 보고

그냥 죽으라는 거거든요?

 

그래서 나도 빨간 펜으로

'범인은 김국헌'이라고

다잉 메시지 남겨놓고

쥬거버릴까라고 생각했다고...

 

결국 안 그랬지만.

 

빨간 펜으로 이름 쓰면

김국헌 부정 탈지도 모르잖아

어휴 그럼 안되지!

 

 

 

그나저나 이 부분

왜이러케 멋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모양, 눈빛, 그늘진 눈두덩이, 흑발

마이크 잡은 두 손 등등)

 

그리고 영상 보고 들으면서

흑흑 역시 진짜 잘 불러ㅠㅠ

라고 감탄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요즘 김국헌

코로나 땜에 운동 금지당해서 그런가

좀 말라 보였는데

그래도 팔의 왕릉은 여전하구나

과연 역시'

 

라고 팔뚝을 귀신같이 스캔한

내가 참 나빴다고 생각했다

 

 

하지만나만이른게

아닐꺼거든여?

비슷한생각한미츄들모두공범이야

우리모두BAD다

 

 

 

2. 청량

 

임팩트 스타 4월호 비하인드

 

BAD영상으로

정신 못 차리고 있을 때

이것까지 떠서

더 정신 못 차렸음

 

 

https://youtu.be/b5LH7gWTSz0

 

비하인드 중에서

특히 화보 촬영 비하인드는

 

그냥......

 

움직이는 화보거든

0.01초마다 다 화보임

무대 직캠처럼

초마다 다 짤 뜨고 싶음

ㅠㅠ

 

 

청량 듀오

 

우와아아아

시작부터 벌써

우와아아아

 

 

김청량

 

우와아아아아

표정봐세상에

우와아아아아

ㅠㅠㅠㅠㅠ

 

 

송청량

 

우와아아아아

정말로진짜

우와아아아아

ㅠㅠㅠㅠㅠ

 

 

 

신스틸러 김구컨

 

근데 바로 다음에

요러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김구컨

뭔데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당 표정, 목과 어깨 각도,

몸의 기울기와 타이밍,

송유빈이 눈치 못 채는 것까지

다 절묘하게 웃겨서 좋음ㅋㅋㅋ)

 

 

 

더보기

 

 

그리고...

 

 

 

☆눈땡글+빵끗?☆

 

김구콩 이 표정

또나왔엌ㅋㅋㅋㅋ

ㅋㅋㅋㅠ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에 나왔던 눈땡글

 

(일본 비하인드

첫 번째 영상 중에서)

 

 

 

( ◐ ↔◐)

 

 

진짜 쨩기여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어쩜 막 저렇지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큐ㅠㅋㅋ

 

 

 

멀끔해짐 (몇초 뒤에 얼굴 모자이크 되지만)

 

그리고 보통 내가

김국헌이 안경을 쓰면

'안경국헌'이라고 부르거나

(안경을 썼는데 좀 귀여울 때)

'안경선배'라고 부르는데

(안경을 썼는데 좀 멋있을 때)

 

이때는 너무나도 멋있어서

존경심을 담아

김안경 선생님이라고 부르기로 한...

하여튼 그렇다

 

그리고

그 김안경 선생님께서

 

 

유빈: 커피 아니겟...아니겠지? / 김안경: 그라인더야.

 

유빈: 글루타민? / 김안경: 글루타민은 운동할 때 먹는 거야

 

송유빈이

그냥 생각나는 대로 말할 때마다

이렇게 끼어들어서

단호하게 정정하시는 게

되게 좋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번 쩍>

 

안경알까지

이렇게 적절하게 빛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뭘 좀 아시는

김뮤웍 편집자 선생님)

 

 

(붕방) 오늘도 댕또털 송댕댕 (붕방)

 

(빙글) 장난감 갖고놀기 (빙글)

 

송댕댕은 오늘도

뽀짝거렸습니다☆

 

특히 머리 저렇게 볶으면

더 복실댕댕이 같아가지고

기여움

 

 

 

차분 / 혀 살짝

 

하지만 촬영 들어갈 때는

둘 다 진지하게 멋있어짐

 

그리고

0.01초 하나하나가 다 좋음

근데 종이 잡지에는

저걸 전부 다 못 싣잖아?

ㅠㅠ

 

알파고나 폴더블 폰 같은 거

개발할 시간에

잡지 종이에 영상도 지원되는

그런 기술이나 좀 개발해주지...

라고 생각했다

 

(무음에다 2~4초

안팎이라도 괜찮으니까)

 

 

 

 

 

 

 

여튼 귀여울 때는 귀엽고

웃길 때는 웃기고

이렇게 멋있을 때는 정말 멋있고

 

 

 

진짜 좋다 이 장면은

ㅠㅠ

 

 

둘다 눈 반짝반짝

 

그리고 저렇게

각막이 맑게 반짝거리게 만드는

인공눈물이 혹시 있다면

정보 공유 좀 합시다

진짜 부러워...

 

 

 

3. 촬영 후기?

 

유빈: 다들 뭐하시나?

 

위에 비하인드 영상 올라온 다음에

공트에 같이 올라온 송유빈 사진.

 

 

 

 

저 (글루타민 말고) 글리터 얹은

얼굴 진짜 좋은데

저때 까까 집어먹은 것까지 알려줌

친절하당ㅋㅋㅋㅋ

 

 

 

4. 셀카 장인

 

컨스타그램

 

이번엔

김국헌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예전에

셀고(셀카에 고충이 있는 사람)소리를

들었던 적도 있었던 거 같지만

 

이젠 셀카 전국 강좌를 열어도 될 만큼

엄청나게 잘 찍음ㄷㄷㄷ

 

근데

잘 찍는 비결 겸 준비물이

김국헌 얼굴이라서

정작 강의 열면 강의생들에게

항의받을지도 모르겠음

 

 

 

5. 열무!

 

김국헌 스토리

 

귀여워!!

특히 저 코 바로 아래

웃는 입모양처럼 까만 곡선 살짝 있는 거

저게 정말 귀여운 거 같아

 

그리고 김국헌한테

생일 엄청 축하한다고 전해주라

열무야

 

 

 

6. 다시 V라이브 얘기로 돌아와서

 

뮤웍 인스타

 

넵 여기도 요렇게

사진과 안내 올라왔고요

 

 

뵤뷰 공트 (맨 위에 올린 거)

 

이렇게 여기도 올라왔고

 

어제부터 V앱이

김국헌 생일 축하해주라고

미리 알림도 보내주고 그랬는데

 

 

예약된 방송이 없습니다

 

근데 왜 그거 안 하나요?

미리 들어와서 하트 누를 수 있는 그거.

먼저 하트 눌러주고 싶은데...

(시무룩)

 

이러고 있었는데

 

(어제도, 위에 캡처할 때도,

이 글 쓰면서 짬짬이 확인하면서도

계속 안 떴었음)

 

 

☆방송 예정입니다☆

 

 

방금 확인해보니까 생겼다

앗싸!!

 

마침 이 글도 다 써가네

가서 하트 눌러야지

 

김국헌 생일 축하해!

뵤뷰 데뷔 100일도 축하해!!

 

 

 

ps.

 

최애 덕질은

투표에 도움이 됩니다

 

만약 오늘

김국헌 생일=V라이브 하는 날이

아니었다면 지금까지도

'아 투표하러 가기 쫌 귀찮은데?'

이렇게 미적대고 있었을지도 모름

 

근데

총선이랑 최애 생일이 겹치네?

최애 생일에 뭔가 있을지도 모르고

없더라도

내가 뭔가 만들어야 할 거 같은데.

 

아무래도

그날 (실제로도 심리적으로도)

제대로 시간을 비워두려면

사전투표를 해두는 게 낫겠어...

 

...해서

사전투표 갔다 왔거든요

(편ㅡ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