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8/12 - 갑분카트

 

카ㅌ라이더 러ㅅ플러스

 

용량 때문에 AFK 아ㄹ나인지 뭔지도

오래전에 삭제했는데

약 1.5G짜리를 또 깔게 됐네 이거

 

 

넥슨

 

어유 돈슨 이 개가튼거...

다시는 이 놈하고

상종을 안 하려고 했는데...

 

 

업데이트 준비 중 0.00%

 

정작 나는 이거 PC버전

한창 유행할 때도 이 게임 말고

다른 게임 했음

레이싱 게임 별로 안 좋아해서.

 

 

 

잠시 후

 

 

루키 라이선스

 

 

 

또 잠시 후

 

 

L3

 

어우 손목 아파

 

말 그대로 우당쿵탕

와장창쿵창하면서 땄음

 

 

 

갑자기 왜

(다신 상종도 하기 싫던 돈슨의)

카ㅌ라이더 모바일을

하게 됐냐면

 

 

 

비오브유 공식 트위터

 

 

 

 

 

(영상 약 58초부터)

 

유빈: L2도 안 따놓고 이 영상을 볼 자격은 없긴 한데ㅎ (장난)

 

 

이 영상을 볼 자격 = 카트모바일 L2

 

 

근데 이미 나는 이 영상을 봐 버렸고

(L3은커녕 카트도 안 깔아놨음)

늦게서나마 자격(?)을 갖추기 위해

L2를 따기로 했다

 

 

 

...는 농담이고ㅋㅋㅋㅋ

(절반은)

 

유빈이가 대단해 보이기는 하는데

얼마나 대단한지 보다 실감해보고 싶어서

한 번 해봤습니다

 

 

(어제V라이브에서) 국헌: 유빈이가 L1을 땄다고 엄청 자랑을 했잖아요?

 

국헌: 그게 어려우면 얼마나 어렵겠어? 해서...

 

대충 이 심리랑

비슷했다고 볼 수 있죠

 

 

그래서 해 본 소감은...

 

어우

송유빈 엄청 잘하네

자랑할 만하네 리스펙트

 

 

(그래도

아이돌 유튜브 공식 채널에

오로지 게임 화면+목소리만 들어간

2분 반짜리 영상이 올라온 건

여전히 어이없어서 웃기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빈: 미츄 화이팅!

 

 

화이팅(하트)

 

설명>

미츄를 독려하는(?) 송유빈

 

 

나는 아마

영상 시청 조건인 L2까지만 따고

바로 지울 거 같긴 한데

(레이싱 안 좋아하는 데다

돈슨 특유의 캐시템 상점이 열받지만

그래도 깔았으니 거기까지는 가 봐야지)

(근데 그 L2까지의 여정이

길고 험난한 건 아니겠지...)

 

 

어쨌든

뵤뷰컴퍼니 송사원은

역시나 영업에

소질이 있는 거 같습니다

 

이제 오늘 올라온

반말 인터뷰 다시 보러 가야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