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9/10 - <보고싶다> 엠카 나왔음

 

 

B O F Y O U

 

진짜 오랜만에

거실에서 엠카 보기

 

 

 

 

'헉 끝날 타이밍이다'

하고 되게 다급하게 찍어서

삐뚤게 찍어버림

 

 

 

유빈

 

국헌

 

 

 

 

 

네캐

 

 

 

 

유튜브(MPD직캠)

 

 

<짧은 소감>

 

-분홍분홍

-유빈이 국헌이 둘 다 손에 차는 사슬인가 그거 꼈음

-김국헌 목에 진주 목걸이

-송유빈이 스포했던 국헌 의자

-김국헌 싱잉랩ㅠㅠ

-귀로 들으면 잔잔하고 훈훈한 노래인데

 무대를 보면 되게 다들 막 바쁘다 근데 그게 멋있음

-페어 안무 너무 좋다

-중간에 둘이서 막 무대 바닥청소를 해버림

 늬들 라이브 어쩌려고 그래ㄷㄷㄷ

 (벌써 라이브를 하긴 했지만)

 

 

이날 엠카에

익숙한 얼굴들이 많이 보여서

반가웠지만

그래도 역시 나한테는

뵤뷰가 최고였고

하여간 너무 멋있고 좋았다

 

저 준비를 위해 얼마나 고생했을까...

(특히 안무ㅠㅠ)

이제 마저 스밍 돌리러 가야지

 

 

ps.

 

송애기호랑이: (크앙)

 

방송 끝나고

공트에 올라온 사진

진짜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진들도 올라왔지만

일단 요것만.

 

 

ps2.

 

From B.O.Y

 

손편지!!!

 

 

더보기

 

송유빈의 편지

 

 

그리고 글씨들이 전체적으로

오른쪽 아래로 흘러가는 게

신경 쓰이고 귀여웠다ㅋㅋㅋㅋ

 

 

 

김국헌의 편지

 

 

 

구석구석 그림을 그려놔서

엄청 귀여워!

그리고 여태까지 본 김국헌 손글씨 중에서

많이 또박또박한 편이었다

 

그래도 역시 보고 있으면

뭔가 즐거워지는 글씨체였지만.

 

 

난 왜이러케

손글씨 떡밥이 좋은 걸까

ㅠㅠ

 

 

 

 

자 이젠 진짜로

스밍 돌리러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