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국헌유빈

티빙에 런웨이브 안 나오는데? + 그래도 후기

 

 

 

정말로 켜놨었음. 티빙 JTBC2 라이브.

 

뭉쳐야 찬다인가?

김느안느랑 왕년 운동 레전드 아조씨들이 모여서 축구하는 방송인데

어째 한의사 선생님께 머리에 침 맞는 장면만 줄창 나오는 거

그거 계속 보면서 기다렸다고.

 

그 담에 나온 광고도 다 보고.

 

 

 

근데......

 

 

뭐 인마?

 

안 나와

 

런웨이브 시작할 때 요러면서

딱 끝나버림

 

 

......

 

 

 

하지만

전혀 당황하지 않았다

 

 

유쁠러스 아이돌라이브 

 

생각해보니까

내가 이거 폰에 깔아놨었더라고.

(아이돌룸 때문이었는데

정작 이걸로 아이돌룸은 한 번도 안 봤음 아직도)

 

9시 선공개라서

이미 런웨이브 11화가 올라와있어서

그거 먼저 봤었거든.

 

본방 시간 되면 또 보려고 했었고.

 

 

 

이 앱이 신박한 게...

 

 

두 명 중에서 최애

 

무대 영상에서

최애 직캠을 따로 골라 볼 수 있음

 

오오오오오오

되게 좋다 이거

 

 

처음 이거 깔 때

저번 틱톡 때처럼 되게 투덜댔는데

 

(아이돌룸 VOD 다시 보기 막혀서

그거 보려고 울며 겨자 먹기로 깔았기 때문.

높으신 분들 사정 때문에

마지못해 뭐 깔아야 하는 거 아주 질색함)

 

반성합니다

이거 좋은 앱이네요 유쁠러스 선생님.

 

......

 

근데

폰으로만 보고 컴으로 못 보면

짤을 어떻게 떠?

(찾아보면 방법이 있을 것도 같지만 그러기 싫음)

칭찬 취소다 이 유쁠러스 놈들아

 

...유튜브에 런웨이브 11화

추가 영상이 올라오기나 바라자

 

 

아무튼

 

국헌유빈 나오는 부분까지만 보고

나머지(쥬리라든가)는 본방 때 보려고 앱 껐었는데

이렇게 됐으니

나머지도 다시 폰으로 보러 가야겠다.

 

 


 

 

런웨이브 11화 후기.

 

(국헌유빈 나온 부분만)

 

 

 

흑흑

ㅠㅠㅠㅠㅠ

 

 

너무 좋았어ㅠㅠㅠㅠ

 

제작진 중에 허니유자단이 있나 봐

이런 생각이 들 정도로

팬을 제대로 노린듯한 좋은 알찬 방송

ㅠㅠㅠㅠㅠㅠㅠㅠ

 

 

(생각나는 순서대로)

 

-애들 너무 이쁘게 나왔어 움직이는 화보야ㅠㅠ

-블러리 안무 있었어? 되게 좋아ㅠㅠ

-안무버전 뮤비도 유튜브에 올려주심 안될까요 뮤유직웍스

(사복 입고 연습실에서 추는 거라도 괜찮음)

-내가 슈주에서 김희철이랑 조규현이 좋은데

조규현이 이거 진행함 그래서 더 좋아ㅠㅠ

-송유빈 롤모델이 규현이라고 해서 규현이 되게 좋아함

-롤모델이라니까 유빈이 규라인에 넣어주라ㅠㅠ

-늘 그랬지만 애들 노래 대개 잘 불렀음ㅠㅠ

 

-국리버 나왔어어어어ㅓㅓ어ㅓㅓ

 

-그거 말고도 춤 전부 다들 되게 좋았음ㅠㅠ

-맞다, 아돌라 때도 이거 좋았는데, 김국헌이 슈스걸 췄어ㅠㅠ

 

-고음대결 그거 김국헌이 진 거 아닌가요?

김국헌 애교시켜야 하는데?

 

-언제였더라? 김국헌이 눈 부릅뜨고(?) "도전!"하는 거 보고

규현이 "표정봐ㅋㅋㅋ"하고 좋아하는 거 괜히 좋았다

국헌이의 고런 자잘한 포인트를 알아봐 주다니 내가 다 반갑

 

-김국헌이 '얼굴 쓰는' 개인기 한다니까 팬들이 반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때 나도 같은 심정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현도 보고 나서 왜 그랬는지 알겠다는 듯한 반응을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도 성대모사 자체는 비슷하게 잘했음

 

-내가 규현이 좋은 이유가, 안 그럴 거 같으면서도

능청스럽게 잔잔바리 웃겨서 좋은데 이번에도 그랬다.

유빈이랑 국헌이가 돌아가며 칭찬하자 "허허 이거참"

그러면서 절대 부정하지 않음ㅋㅋㅋ

-이것도 비슷한 맥락.

국헌이가 규현 실물이 잘생겼다고 하니까

"솔직한 친구로구만"하면서 악수ㅋㅋㅋ

-그칭찬해줬으니까 국헌이도 규라인에 넣어주라

 

그렇게 국헌이랑 유빈이 규라인에 넣은 다음에

신서유기나 다른 방송 쪽 사람들하고도 다리를 놔주고...

(본심)

 

-봄날 너무 좋았다 그리고...

마지막에 유빈이가 국헌이 등 쓰다듬는 거 좀 뭉클.

그 마이크 때랑 3차 순발식 생각나서.

 

-바로 그다음 국헌이가 소오름 하면서

유빈이 살짝 밀치는 것처럼 보였는데

그건 좀 웃겼ㅋㅋㅋㅋㅋㅋㅋ

-팬들에게 바이바이하면서

무대에서 내려오는 거 귀엽고 훈훈했음

 

 

아... 진짜 재밌고 좋았었다

 

 

그리고 본격(?) 후기

 

[후기+짤] 런웨이브 11회 - 김국헌&송유빈 (상)

 

[후기+짤] 런웨이브 11회 - 김국헌&송유빈 (상)

※주접, 주책, 아무 말 주의. 스압과 로딩도 주의. 특히 모바일에서. 첫 무대는 블러리. 유빈이도 멋있어. 진짜 잘생겼고 키 크고 노래 잘 부르고. 근데...... 기이이이임국허어어어언 ㅠㅠㅠㅠㅠㅠㅠㅠ 발라..

coffeebeanbo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