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감상/영상

[후기] 1/24 팩트인스타(팩터뷰) - 비오브유 편

 

 

원래 다른 글에

다른 떡밥들과 같이 쓰려고 했는데

걍 따로 빼서 후기를 쓰기로 함.

(이렇게 하면 나중에

원본 영상 링크 찾기도 쉽겠지)

 

최애인 김국헌의 착장+메이크업+헤어가

(내 기준으로)

되게 오빠 같았던

(=가장 맘에 들게 멋있었던)

 

그 방송.

 

 

 

Full영상 (약 30여분)

: https://youtu.be/VRlndCt_BFQ

 

무삭제 공녹현장 (1시간 넘음)

: https://youtu.be/9imrSVpBIpo

 

 

※ 후기는

30분짜리 편집본을 기준으로 썼음

근데 무삭제도 되게 재밌어요

뵤뷰들 잡담이나 게임에서 헤매는 거

춤추고 나서 손질받는 모습 같은 게

다 나와서 귀여움ㅋㅋㅋ

 

※ 아무말, 궁예, 주접,

로딩, 스압 등등 주의. 

 


 

무삭제 영상으로 맨 먼저 봤을 때는

진행자 MC준 님이랑 뵤뷰들이

구면인 것처럼 구는데

왜 그러는지 나는 잘 몰라서

그냥 '그런갑다'라고만 생각했음.

 

 

B.O.Y로는 첫방문

 

근데 편집본 이 컷 보고

'아, 그때 그 방송?!'이랬다.

 

그 서바이벌 시절에

김구콩 과거 영상 찾다가 봤었거든.

방송 이름은 까먹었지만...

 

아무튼 제작진과 진행자님도

뵤뷰들도

서로 반가울만하겠다 싶었고

 

뵤뷰들도 그냥 자기 소개하는 게 아니라

간만에 만난 아는 형님께

그동안 있던 일 자랑하듯 얘기하는 거 같아서

보기 훈훈하고 그랬다 :)

 

 

 

집단 지성이 만든 듀오명 비오브유(B.O.Y)

 

팬에게 공모받은 팀명도 자랑하고~

 

 

아무도 송뉴빈의 의견을 들어주지 않았어...

 

유빈이 혼자 좋아하며 밀었다가

기각된 이름 얘기도 하고ㅋㅋㅋ

 

 

햇님달님 세계관 (전래동화 아님)

 

세계관 자랑도 하고...

 

 

송자신감이 또...

 

모든 파트를

(형 빼고)내가 하는 게 낫지 않았을까!

오늘도 이렇게 호기롭게 말하는 송리더와

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원래 유빈이가 눈을 부리부리하게 뜨거...뜨는데!"

 

동생 놀리기+고자질 타임 오자

오늘도 신나서 말 빨리하다가

맘 급해서 조금 버벅댄 김회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즐거운(?) 티키타카를 거친 후

대충 김국헌이

표정과 눈빛 보여주기를 함.

 

 

 

 

헉 오빠다

 

 

 

<부> 민 망 <끄>

 

ㅋㅋㅋㅋㅋㅋㅋ

요건 김구콩이당

ㅋㅋㅋㅋㅋㅋㅋ

 

 

 

<뵤뷰 마이엔젤 배속댄스>

 

 

 

 

 

국헌: 살림이 되게 좋아지셨어...!

 

미츄들 소원 들어주기 하려고

소원 담긴 봉투를 받았는데

번쩍대는 금 봉투라서 호들갑 떠는 애들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짜잘한 조잘거림 좋아ㅋㅋ)

 

여튼 선정된 소원은

 

 

츄지스 님의 소원: 마이엔젤 배속 댄스

 

애교시키기... 일 줄 알았으나

(하긴 그동안 타방송에서 많이 봤으니)

마이엔젤 배속 댄스!

 

오오오

사실 나도 이거 좀 보고 싶었어!

감사합니다 츄지스 님!

 

 

<다 추고 난 후...>

 

 

 

유빈: (부릅)네, 츄지스님!

 

자막 안 넣은

무삭제본 영상(약 1시간)으로 첨 봤을 때도

유빈이가 저렇게 말할 때

츄지 '스님'이라고 하는 거 같다 생각했는데

자막에 저렇게 적혀있어서 웃겼다

ㅋㅋㅋㅋㅋ

 

암튼 원망하는 건지 고마워하는 건지

아리까리한 반응으로 얘기한 다음...

 

 

마이엔젤 배속댄스 효과 : 일주일에 3KG 감량 가능

 

진짜?!

 

솔깃한데?

 

안무 연습 영상

거울 모드로 올려주세요!

 

막상 올려주면 보기만 하고

안 따라 할 거 같긴 하지만

그래도 올려주세요!

 

 

......

 

 

그러고 보니 뮤우직웍스는 왜

(예전 그룹 시절도 그렇고)

연습실 안무 연습 영상을 안 올려주는 걸까?

다른 회사는 다 올리던데.

 

개인적으로

안무 연습 영상 보는 것도 많이 좋아해서

좀 의아하기도 하고 아쉽기도 함.

 

(안무 연습 영상은 그러니까...

MR제거랑 비슷한 거거든.

헤메코+무대조명+카메라 워킹 싹 떼고

오로지 춤만 보여주는 진검승부?

실력파 좋아하는 팬에게 부심 느끼게 해 줌)

 

 

뭐 아무튼...

배속 댄스를 마치고

다음 코너!

 

 

그림 퀴즈 노래방!

 

제작진님이 그림을 그리면

그거 보고 무슨 노래인지 맞춰서

노래 부르는 그런 코너!

 

 

...앞서

무삭제 스트리밍 영상을 본 후

이 30분짜리 편집본을 다시 보면서

내가 느낀 점은

 

'되게 빨리 맞춘 것처럼 편집해 주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 자이언티가 부른 <눈>

 

 

답: 디오가 부른 <괜찮아도 괜찮아> (앨범 댕댕이 그림)

 

나는 문제 볼 때마다 

이분 되게 잘 그린다고 생각했는데

(게다가 문제도 얘들이 최근에 부르거나 올린

커버 영상 위주로 냄)

 

 

국헌: 오늘 간식은 없어?

 

얘들은 이런 뻘소리나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짤 구현력 ㄷㄷㄷ

 

요건 내가 못 맞췄었는데

당시에 저 시계바늘 무대를

한두 번 밖에 못 봤기 때문.

 

그래도 요건 유빈이가 맞췄다.

찍어서......

 

어쨌든

일단 맞춰서 부른 노래는

엄청나게 잘 불렀음

역시 꿀성대 듀오☆

 

 

 

<고요속의 외침>

 

뵤뷰+고요속의 외침=핵꿀잼

 

국헌: 우리가 죽으면 어디로 가?!

 

유빈: 어시스트!

 

이렇게

상큼한(?) 스타트!

 

 

 

 

 

 

수많은 아이돌들이

방송에서 '고요속의 외침'을 코너를 겪습니다.

그런데 왜 비오브유가 하는 게

유독 더 재밌게 느껴질까요?

 

팬깍지 때문일까요?

네, 그것도 있긴 있겠죠.

 

하지만...

 

 

 

(타방송에서)

 

멀쩡하게 잘생겨놓고

얼굴 격하게 막 쓰는 김국헌과

 

 

(타방송에서)

 

암만 생각해도

절대 그게 정답 아닐 거 같은데

(방송국에서 그런 걸

문제로 낼 거 같지 않은데)

 

'이게 정답 맞지?'라는 듯이

자신만만 대답하는 송유빈의

환장의 콜라보 때문이 아닐까 싶음.

 

 

더 웃긴 건...

 

 

유빈: 제대로 하라고여 / 국헌: 어어어(끄덕)

 

문제풀이 말고 요런 건

얼추 서로 대화가 되는 거 같다는 거.

 

 

 

더보기

 

 

국헌: 그걸 내가 어떠케알아?

 

유빈: ...머요?!

 

이렇게 형과 동생이 역전된

권력구도도 재미있고.

 

 

 

>_<

 

김구콩 이 얼굴 귀여워!!

 

 

???

 

이 얼굴도 기여워

ㅠㅠㅠㅠㅠㅠ

 

 

아, 네.

정신 챙기겠습니다

 

 

 

제시어: 퇴사

 

이번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이거였다.

 

 

 

돌다방1 하이라이트: 게새

 

돌다방2: (저 위에도 있지만) 하ㄱ스 매직팬티

 

 

이번에는...

 

 

 

국헌: 회사를 때려치우는 거야!

 

 

유빈: 때려치우라고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퇴사가 회사 때려치는 거 

맞긴 한데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뭔가... 얘들은

언어 구사력이나 어휘력 그런 게

과격하달까 유니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희한한 건

 

 

후면삼각근 맞추고 신난 김구콩

 

'저걸 어떻게 맞춰?'싶은 

잘 맞춘다는 거.

대체 뭐지 얘들은ㅋㅋㅋㅋㅋ

 

 

좋은 승부였다

 

열심히 했는데 동점 나왔고요

공평하게도 둘 다 -20점 나왔습니다

왜 마이너스냐면

마이너스 문제도 섞여 있었거든요

 

 

 

 

 

 

"이 구역의 승자는 나다."

 

너무 웃겨서 왜 그렇게 됐는지는

잘 기억이 안 나는데

어쨌든 송유빈 송리더가 이겼고

(츄카해)

 

 

☆꿀콤보 치킨☆

 

(부러우니까)

그것만큼은 아니었으면 좋겠다고

김국헌이 말했던

바로 그 메뉴가 상품으로 왔음.

 

 

되게 치킨이 먹고 싶었던 김구컨

 

참고로 저 위에

'김국헌이 되게 오빠 같았던'

이라고 했잖아요?

 

이 날 김국헌 헤메코가

내가 지금까지 본 것 중에

가장 취향 저격이었음.

 

 

그리고......

 

 

 

활어(광어)댄스

 

하필 이날 했던

이 개인기가

 

 

내가 지금까지 본

김국헌 개인기 중에

가장 괴상하게 웃긴

개인기였다

 

 

 

 

※ 같은 날 찍은 사진

 

CG인 줄 알았다

(너무 잘생겨서)

 

 

 

하필 또 브금이 '아마두'임 적절하게

 

 

CG인 줄 알았다

(너무 희한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츄ㅣ겠네ㅠㅠ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걸 또 따라해보는 송유빈

 

왜 따라해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쨔 미츄어버리겠네

이 듀오는 증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슬슬 방송 마무리할 시간.

 

 

국헌: 나날이 (팩트인스타의) 살림이 좋아지는 거 같아서...

 

이렇게

다소 푼수같은

소감을 남기는 김국헌.

 

 

 

반반쇼 1위 소감: 앞으로 멘트를 생각 없이 하겠습니다

 

돌다방1 소감 : 유빈이가 방을 치워주리라 믿습니다

 

얘는 방송에서 소감 말할 때마다

꼭 이렇게 독특한 소릴해ㅋㅋㅋㅋ

 

(이거 말고도 훈훈하게

'친가에 온 거 같다'라고도 했는데

이것도 찬찬히 생각해 보면

20대 초중반 남돌보다는

아침마당 같은 데서 중견 여배우가

구사할 법한 멘트 같음)

 

 

 

유빈: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고...

 

유빈이가 그나마

아이돌로서 정석적인 멘트로 갈무리했음.

역시 리더는 유빈이가 하길 잘한 거 같다

(선점해서 된 거긴 하지만)

 

 

 

비오브유=보이=뵤뷰

 

아무튼 이번에도

알차고 좋은 방송이었습니다!

 

 

 

......

 

 

 

너무 웃긴 모습 위주로만 올리면

좀 그러니까

멋있는 모습도 쫌 올려줘야지

 

 

<마이엔젤>

 

 

 

 

 

 

 

개인적으로 특히

멋있어서 마음에 들었던 부분.

 

머리카락과 옷자락 흔들리는 거랑

몸짓과 표정에서 나오는 박력.

 

 

 

 

정지짤로 봐도

두 사람 얼굴 각도나 옷 주름 같은 게

되게 남성적이고 성숙해보임.

김국헌도 송유빈도.

 

강렬하긴 한데 너무 과하지 않고

깔끔한 세미 정장 느낌에다...

 

암튼 멋있다!

 

 

웃길 때는 엄청 웃기지만

본업 잘하고 멋있고 잘생긴

실력파 듀오 비오브유

앞으로도 더 많이 잘 되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