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감상/영상

[간단후기+짤] 아이돌다방 5회 2부

 

 

아직 1부 후기도 안 썼는데 2부 후기를 먼저 씀.

아 근데 너무 재밌었단 말이에요 이번 2부ㅠㅠ

1부도 재밌고 좋긴 했는데 특히 2부가...

가장 인상 깊었던 거 두세 컷만 꼽으려고 했는데

정신 차리고 보니

이미지 파일이 약 70장 생겨났음.

 

그래도 70장이면

나 치고 정말 간단하게 한 거.

 

맘 같아서는 리액션 하나하나 다 뜨고

맨 마지막 블러리 무대도 움짤 뜨고 싶은데 참았어요

그러니까 간단 후기 맞지.

 

 


 

 

올레 TV 모바일 아이돌다방

 

아이돌다방 5회 2부(9/15)

김국헌 송유빈 편.

진행은 신화의 앤디, 프듀2 출신 유선호.

 

올레tv모바일 앱에 들어가서

(회원가입 필요. 아마도)

아이돌다방 18회 누르면 2부 보실 수 있어요

17회는 1부고요.

 

 

(↓1부는 여기서)

 

[후기+짤] 아이돌다방 5회 1부 - 김국헌&송유빈

 

[후기+짤] 아이돌다방 5회 1부 - 김국헌&송유빈

왜...... 왜 아무리 줄여도 이미지가 200개 밑으로 안 내려가지... (※ 그런고로 로딩과 스압 주의. 모바일에서 데이터도 주의) (순전 개인적인 지멋대로 아무말 감상글 최애+차애 위주 주접 콩깍지 주의) 다섯..

coffeebeanbob.tistory.com

 

 

1부에서

하여간 이것저것 한 다음

 

 

 

시청자 사연을 게스트 김국헌×송유빈과

MC 선호즈(앤디 이선호 씨×유선호 군)가

연기하는 코너가 왔음.

 

 

 

근데 사연 등장인물이 5명이라

한 명이 1인 2역을 맡아야 함.

유빈이가 그 1인 2역을 선점했고...

(옆집사람+주인공이 키우는 고양이)

 

 

 

주인공이 김국헌.

 

 

(영웅은 공부따원 안 한다네♬)

 

언니가 간다!?

 

근데 그 주인공이 뽀라(고양이) 언니임.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자 연기 잘한다?!

 

 

네코유빈

 

(저 자막의 분홍색 안개는 뭘까...)

 

 

 

그나저나......

 

 

...이 모습 이쁜데?

 

 

 

 

김국헌 저 분홍색 CG 리본 잘 어울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사연자의 집에 도둑이라도 들었는지

잠그지도 않은 문이 갑자기 잠겨있어서

사연자가 노트북 등의 귀중품과

고양이 뽀라를 걱정하며 경찰에 급히 신고했다는

그런 얘기.

 

 

서바이벌 선배 유선호 님(2002년생)

 

선호의 정의로운 경찰 아저씨 연기.

(귀여워!)

 

 

후배 김국헌 군(1997년생)

 

대본 대사의 현실성에 대한 깨알지적.

 

 

 

그나저나 이 모습 되게 훈훈하다

 

그리고...

 

 

목덜미를 콱 잡고

 

박력 폭발하는

듬직한 뽀라 언니를 연기하는 김국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해!

 

근데 사연자님의 고양이 뽀라가 영특하기는 했어요.

쩜프해서 혼자 방문을 따거나 잠가버림.

넵, 도둑인 줄 알았지만 진짜 범인은 뽀라.

사실 방에 있던 뽀라가 안에서 문을 잠근 거였다는

그런 사연이었습니다☆

 

 

그리고 다음 사연...

 

 

 

먼저 주인공 해봤으니까 동생에게 양보하는 형.

 

 

 

오... 이 컷도 훈훈하고 잘생겼다

남편 역을 맡았네?

 

 

 

 

 

 

(송유빈이 김국헌과 열애설 난 줄 아셨던 분)

 

이런 거 아닙니다

 

 

 

사연 속 아내와 남편 연기하는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방귀를 트지 않은 부부인데

아내(사연의 주인공)는 방귀 참는 중이고

남편은 눈치 없이 들이대는 장면.

 

그나저나 유빈이 저 표정은

방귀 참는 주인공을 연기하는 건지

형의 저 대사를 참는 건지...

 

 

볼따구에 손을 처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김국헌이 착각한 거.

원래 강아지(인형)를 만져야 하는 건데

아내(송유빈)의 볼을 만짐

 

하여간 대사랑 상황이

좀 오글거리고 웃기기는 한데

그 와중에도 김국헌 목소리 되게 훈훈하다

이 생각을 하고 있었더니

 

 

(대본을 확인한 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 노

 

(마찬가지로)

남편에게 화낸 주인공을 연기하는 건지

형의 연기에 질색하는 건지 잘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입 튀어나온 연기 권위자 김국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막 쓰기 진짜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 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삐친거 같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기여워ㅋㅋㅋㅋ)

 

 

뭐, 결국 아내는 본의 아니게 방귀를 뀌어버렸고

이후로 오해도 풀고 사이좋게 방귀를 트게 됐다는

그런 훈훈한 마무리로, 사연 연기 코너 끝!

 

 

그리고 게스트들 서로 방귀를 텄냐

숙소 생활하며 불만은 없냐 이런 질문을 받는데

 

 

기다렸다는 듯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껑충껑충

 

 

 

송유빈이 국헌이 형 침대 근처에 두는 것

: 돈까스, 규동, 사이다(추가).

 

앞으로도 계속 추가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왜

자꾸 형에게 먹고 남은 걸 줘?

새것도 아니고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얘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빈: 고건 나도 ㅇㅈ

 

?

 

뭐라고?

 

 

????

 

 

중딩 시절에 자기도 그랬지만

이런 이유로 지금은 고쳤다는 의젓한 선호 선배와

 

 

ㅋㅋㅋㅋㅋ

 

이런 이유로 기존 방침을 유지하겠다는

해맑은 대딩 송유빈.

 

(진짜 저 표정 너무 해맑은 거 아니냐

주변에 저 핑크색 꽃들은 뭐야ㅋㅋㅋ)

 

아 진짜 얘들 너무웃곀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음 코너...인가?

음료 마시고 컵에 적힌 벌칙대로 하는

대충 그런 건데

 

 

 

깨알 정보 1

: 김국헌은 포도맛 웰치ㅅ를 자주 마신다

 

그 팬미팅 가방 검사 때 나온 마이ㅉ도

포도맛 아니었나? 아님 말고.

 

 

 

깨알 정보 2

: 송유빈은 콜라 알레르기가 있다

 

...는 아니고

콜라 마시는 벌칙 받기 싫어서

걍 뻥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들은 이래야 제맛이지

 

벌칙 몰아주기로 하고는

서로 묵찌빠 하면서 난리치다가

 

 

민트색 건강 귀찌

 

송유빈 당첨!

아니지, 송유빈이 졌다!!

 

 

 

...근데 김국헌은 이겼잖아?

그걸 왜?

 

 

 

근데 (항의했으면서도) 그걸 또 한다

가만 보면 동생말 참 잘 듣는 형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벌칙이냐면

빨래집게 달고 콜라 한 캔 다 마신 다음

탄산의 역류를 참으며 팬분들께 얘기하는 거.

(아마도)

 

근데...

 

 

 

아니, 국헌이 형은 아직 아무것도 안 했어 유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 보면 말 잘 듣는 형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쪼그려 앉아있는 거

하찮고 기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형 저렇게 해놓고

송유빈 자세 너무 위풍당당해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모습도 이쁜데?

저 민트색 빨래집게도 잘 어울리는데?

아까 그 분홍색 CG 리본만큼.

 

 

썩소같아 보이는 건 기분탓이겠지

 

그리고 유빈이는

(탄산의 역류를 참고 견디며)

팬 여러분들께 한 말씀 올리기 시작하는데

 

 

부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증말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 럭 !

 

 

이 짤로는 표현이 잘 안 돼있는데

송유빈이 이거 말할 때 표정, 말투, 동작이 뭔가

상대방이 대답 제대로 안 하면

멱살 잡아버릴 거 같은 분위기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급

 

벌칙인지 미션인지 끝난 후

위장 내 누적된 탄산을 처리하기 위해

화장실로 급히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대충 이런 과정을 거쳐서

아이돌다방 촬영 끝났고요 슬슬 마무리.

 

 

 

 

 

 

그게 소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말하는 송유빈은 훈훈했고

 

 

 

요러는 김국헌은 귀여웠고

 

 

 

이 모습 송유빈은 멋있고 잘생겼고

 

 

 

요 모습 김국헌은

엄청나게 왕창 귀여웠다

 

 

 

그리고 엔딩 인사인가?

태연하게 이런 대사를 읊는 동생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끝까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 방송 되게 재밌었네!!!

 

얘들아 사랑해ㅋㅋㅠㅠㅋㅋㅋ

ㅋㅋㅋㅋㅠㅠㅠ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다방 제작진 분들도

MC 선호즈도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