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국헌유빈

[국헌유빈] ~10/21 오피셜 떡밥들

 

 

매주 수요일 6시 30분 JTBC 멜로디책방

 

오 멜로디책방!

 

 

 

박재정도 나와?

 

물론 방송 콘셉트에 잘 어울리는 게스트긴 한데

(노래 잘 부르고)

 

미스틱의 침투력이란...

ㄷㄷㄷ

 

이 분이 유빈이 슈스케 선배(?)인 데다 그 시즌 우승하셨죠.

유빈이랑 꽤 재밌는 관계가 될 거 같은데

방송에서 요 부분 살리려나?

 

 

 

유빈이다!!

 

 

 

저 파란 건 파워에ㅇ드인가요?

 

마침 '얘들 뭐하고 지내나...?'싶을 때

딱 요렇게 쎈쓰있게 올려주고 막...

 

오오올 사진 멋있는데 송뉴빈~

막 이러고 있는데

 

 

실수 정정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요것은 그......

 

 

 

방콕에서 구르미랑 째화니랑 같이 한다던 그거.

언제 또 요런 사진을 찍었대?

 

 

 

 

늦었어!

 

벌써 저번에

김국헌 앞치마 러브샷 짤뜨고 그랬다고!

 

 

매주 월요일 SBSMTV 7시 반반쇼

 

 

오늘 본방 사수해서 후기 썼음!

 

 

[후기] 반반쇼 3회 - 얼추 생각나는 대로

 

[후기] 반반쇼 3회 - 얼추 생각나는 대로

컴컴한 데서 찍어서 화면이 뽀얗다... 물론 사람도 뽀얗습니다! MC 병찬이랑 유빈이 중앙에 선넘규 형님까지도요ㅋㅋㅋ 가을 분위기 냈던 저번 주랑 다르게 요번엔 삥크삥크! 거실 TV로 보면서 V앱도 켜놨음. 요..

coffeebeanbob.tistory.com

 

그나저나 반반쇼 1회 후기 어쩌냐...

짤은 200개 넘게 떴는데(아직도 뜨는 중)

요새 올리자니 시기 너무 늦은 거 아님? 벌써 3회 나왔잖아?

 

...근데 생각해보니

원래 최애 나오는 방송 후기는 대개 다 이랬다

(짤뜨다 보름 넘어가고 한 달 넘어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