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국헌유빈

[국헌유빈] 10/23 팬십 가입하길 증말 잘했다ㅠㅠ

 

내가 그 알람을 좀 늦게 보긴 했는데

어쨌든 폰 알람을 확인해보니까

 

 

 

'김국헌x송유빈'

이렇게 떠 있는 거야!!!

 

으아악ㄹㅁㅣ바버버ㅏㅈㅋ

?!?!!!!!

 

 

 

띠 용

 

이게 대체 뭔 기능이지?

머리로 파악하기도 전에 본능적으로 막 들떠가지고

하여간 막~~~

아무튼 뫅~~~~~~~~~

그러고 있었는데(??)

 

얘들 채팅이 하늘색(사이안?)으로

뜨는 거야!!!

 

 

 

유빈아ㅋㅋㅋㅋㅋ

 

원래 팬십에 올라온 거 외부 유출하면

안 되는 건 나도 아는데...

 

이...... 정도는 괜찮겠지?

거의 다 블러 처리했으니까.

(호기심 유발 차원에서로다가...)

 

암튼

편리하게도 저렇게 셀럽이 친 글만

따로 모아서 보는 기능도 있고

세상 참 좋아졌어......

 

그나저나 유비나

그렇게 허자단 님들께 부탁해놔도

국헌이 형이 이 챗창 다시 들어오면

볼 수 있을 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얘들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

 

송유빈이 무슨 말을 했는지 궁금하시면

V앱 팬십 가입하세영

저거 말고도 정보가 몇 개 더 있는데

그건 여기다 안 쓸 거임

 

아 진짜진짜 가입하길 잘했어

ㅠㅠㅠㅠㅠ

 

 

근데......

 

 

 

 

정작 트위터에 이러케 공지한

내 최애 김국헌은 맨 첨에 인사만 하고 사라지고...

 

(내가 좀 늦게 들어왔기 때문에

그 시간엔 김구콩 가고 없었다고 한다ㅠㅠ)

 

그래서 살짝 쫌 섭섭해하면서

 

 

오늘도 자문자답 송뉴빈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유빈이 사진 보고

멜로디책방 보려고 준비하고 있는데

(사정상 오늘은 거실서 못 봄ㅠㅠ)

 

 

 

 

 

 

기이임

뽀오오오오

야아아아아안ㄴㄴㄴㄴ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참 V앱 팬십에도

구콩이가 사진 올렸는데

그건 여기 안 올릴 겁니다

팬십 가입해서 보세영

 

 

와아...

진짜 가입하길 잘했어

ㅠㅠㅠㅠ

 

 

멜로디책방 3회 (10/23)

 

지금은 티빙으로 멜책 보고 있음.

근데 아무래도 다시 보기를 해야 할 거 같다

이거 쓰면서 켠 거라 앞부분 집중을 못해가지고...

 

아무튼 진짜 막 좋았다 오늘은

 

ps.

라고 적고 있는데

유빈이도 팬십에 뭐 하나 또 올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게 좋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2.

 

그새 유빈이가

국빈 공식 트위터에 이거 또 올림

 

 

 

뭐......

 

어떻게 도와야 하는 건데 그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막 간절히 기도하면 될까?

 

김국헌이 송유빈에게 소고기 사줬으면 좋겠다

김국헌이 송유빈에게 소고기 사줬으면 좋겠다

김국헌이 송유빈에게......

 

아 근데 접때 국헌이 형이

너한테 소고기 산 거 아니었음?

형이 계산했었다며?

(아닌가?)

 

아무튼

 

김국헌이 송유빈에게 소고기 사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