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 4/9 - 커버 영상 둘, 비하인드ㅋㅋ, SNS 등...

 

 

0.

 

https://youtu.be/Ho7LVJkQxk4

 

아뽀키와 송유빈의

☆돌아온 음악다방☆

 

 

박자 커팅머신 송유빈

 

요거는 아직 짤 뜨는 중인데...

 

지금 여기에다

가장 기억에 남던 거 하나만

먼저 꼽아두자면

 

 

 

 

 

자막: 강연하는 거 아닙니다

 

EBS 인강 선생님

스웩을 보여줬던

송래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랩하는 송유빈은

정말 귀엽고 재밌어서 좋아☆

 

 

(※ 추가)

 

APOKI와 송유빈의 음악 다방...을 봤다

 

APOKI와 송유빈의 음악 다방...을 봤다

아뽀키TV의 게스트 비오브유 2편이죠☆ (※ 힙합 천재가 아닌 것에 주의) 분명 아뽀키랑 초면이고 2살 아뽀키보다 훠어얼씬 연상인데도 자꾸만 아뽀키를 누나라고 부르는 송발라드천재와 아뽀키의 찐남매 케미..

coffeebeanbob.tistory.com

 

↑ 후기 썼음 :D

 

 

 

이하,

밀린 떡밥들은

공트와 인스타 위주로.

 

 

 

1. 잡지

 

아, 그렇지. 

잡지 인증도 해야지!

 

[잡지] 임팩트 스타 4월호 - 비오브유 위주

 

[잡지] 임팩트 스타 4월호 - 비오브유 위주

Impact Star 2020년 4월호. 표지모델 비오브유. 표지가 두 버전이 있었는데 A형 B형 모두 샀음. (지금 보니까 사진 약간 흔들림ㅠㅠ) 내가 작년만 해도, 아니 그보다 훠얼씬 전부터 내 돈 주고 잡지를 산다는 생..

coffeebeanbob.tistory.com

 

잡지 도착했구요

글 썼습니당 :D

 

 

 

2. 커버 영상

 

송유빈 - EXO - MY ANSWER

 

 

 

 

 

 

김국헌 - Golden - Hate Everything

 

 

 

 

둘이 하루 간격으로

연달아 커버 영상을 올렸다.

 

(그래서 나포함 미츄들은

연속 귀호강으로 행복해져서

내적 눈물 흘리고...)

 

 

그냥 곡, 목소리,

부르는 사람 자체도 좋았지만

 

두 영상이 음악 스타일, 영상 분위기,

가사 내용이 주는 느낌까지

두 사람 각자 개성 잘 보여주는 거 같아서

그런 점이 개인적으로 특히 좋았음

 

 

더보기

 

그러니까...

 

 

<유빈>

스엠 출신 아티스트 노래를 즐겨 부르던 대로

이번에도 엑소곡을 골랐고,

 

가사 속에

'강해 보여도 웃고 있어도'

'걱정 하나 없어 보여도'

이런 부분이 나올 때

평소에는 그저 해맑은 댕댕이 같지만

속에 여러 가지를 담고 있을 거라는 게

생각났고

 

곡 전체가 슬픈 분위기지만

그래도 상대방에게 호소하는 가사라서

표현하고 싶은 건 하는 성격이라는

송유빈 답다고 생각했음

 

 

<국헌>

팝을 자주 부르는 만큼

요번에도 팝느낌 물씬 나는(=영어 가사 있는)

골든의 곡을 골랐고,

 

가사 속에

'강한 척하기 싫다'거나

'내 단점들'이런 부분이 있고,

곡 분위기가 많이 슬프고 힘든데

그걸 어떻게 바꾸고 싶어 한다기보다는

그저 겪고만 있는 거 같아서

 

(유빈 피셜)

듬직하고, 겉으로 표현 잘 안 하는 성격인데

사실 속이 많이 여리고

(타로카드 점괘에서)

자책 잘하는 성격이라고 나오던 게

떠올랐음

 

 

...대충 뭐 요런 식?

 

 

 

그냥 나 혼자 멋대로

끼워 맞추기 한 거지만,

 

들으면서 이런 생각들을 같이 하니까

그냥 '노래 슬프다/좋다'이렇게만 끝나지 않고

두 곡을 서로 비교도 해보고

좀 더 곡 분위기에 몰입도 해 보고...?

 

여튼 그럴 수가 있어서

참 좋고 괜찮았다

:)

 

 

 

3. 비하인드(먹방)

 

 

일본 팬미팅 비하인드 (3탄)

 

그렇게

갬성 커버송에 푹 빠져있던 다음 날,

이렇게 먹방 비하인드가 올라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영상을 통해

저번 일본 비하인드 1편

오프닝에서 나왔던...

 

 

동생의 반찬을 대뜸 뺏어먹는 형

 

바로 요 떡밥이 회수(?)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전 상황) 유빈: 요~호이요이호이@$#%#

 

그렇게 자꾸

깐죽대면서 형 말을 막으니까

응징당하지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는

(모자이크 뒤 김국헌 얼굴 말고도)

궁금한 게 또 생겼다

 

대체 저때

무슨 말을 하려고 했을까?

 

 

 

유빈: 덤벼라 세상아

 

요 장면 말고도 킬포가 많아서

(이번에도 편집 요구한 송유빈,

패딩으로 완전은폐하고 자는 김국헌 등)

 

이번 브이넥 특집... 아니아니

세 번째 일본 비하인드도

따로 포스팅할까 말까 고민 중.

 

우선 저 위에

음악다방부터 올린 다음에 정하자

 

 

 

4. 인스타그램

 

 

커버 홍보

 

밥 사준 거 자랑?

 

(근데 송유빈도

얻어먹고선 자기가 사준 척하는

장난을 종종 쳐서

정말로 누가 산 건지 좀 헷갈림ㅋㅋㅋ)

 

 

이렇게, 그동안 송유빈은

스토리를 자주 올렸음.

 

 

 

 

 

신발 벗고 앉은 송유빈

 

이렇게 사진들도 올리고...

 

 

댕또털

 

이렇게 형한테 가서

털도 날렸지만.

 

 

 

컨스타그램

 

바로 요 글에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고

 

진취적이고?

 

김국헌 받침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좋아ㅋㅋㅋㅋㅋ

처음 보고 귀여워서

막 웃었음ㅋㅋㅋㅋㅋ

 

 

 

(잠이 많은 편?)

 

위에 비하인드 영상에서도 자던데.

블러리 뮤비 때도 그랬고...

 

 

 

 

 

이 사진도 좋다

 

 

 

잡지 사진도 그렇고

공개되는 B컷들도 그렇고

뵤뷰 사진 중에서

괜찮고 아까운 게 참 많은 거 같음

 

 

 

커버 영상 알림

 

"프로필에 링크 있어요!"

 

이번에도

정중하고 귀여운 설명

:D

 

 

 

 

안경 선생님

 

너무 멋있으니까

선배도 오빠도 아니고

안경 선생님이라고 불러야겠다

 

 

 

 

안경+또랑또랑한 눈+앞니

 

닮았어!

 

 

 

5. 앞으로 스케줄

 

11일, 16일, 21일, 22일

 

두 개는

방송이 아니라 녹화지만

그래도 결국은 방송될 거니까...

암튼 무지 반가웠다

 

그중에서도 특히

 

 

라이브 K 콘서트

 

요거.

Seezn으로 볼 수 있다는데

기부 콘서트라서 취지도 좋고

다른 가수들도 좋아하는 가수들이라서

많이 반갑고 기대가 큼

:D

 

11일 토요일 오후 6시...

 

그리고 지금은 10일.

벌써 내일이네?!

 

그동안

모은(=밀린) 떡밥을

부랴부랴 올린 이유가

바로 이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