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로고 생겼음? + 그밖에

 

비오브유 공식 트위터

 

 

이건 뭐지??

공식 로고...?

뭐 그런 건가?

 

 

어어어... 그러니까

저게 B고...

저건 확실히 O고

저게 Y...

 

 

 

비오브유 공식 인스타

 

아, 설명 여기 있었네!

뭔가 달? 같고

아무튼 뭔가 있어 보이는 게 멋있다

 

 

그리고

 

이것만 덜렁 올리기는 좀 그러니까

오늘자 공식 계정에 올라온 사진도

같이 올리기로 했음

 

 

 

모자구컨

 

(볼캡 말고 다른 모자)

(사실 이 사진 알람 덕분에 로고 처음 알았음)

 

 

ㅠㅠㅠㅠㅠㅠㅠㅠ

머야 이런 모자도 잘 어울리네

ㅠㅠㅠㅠ

 

녹색+빨강이라니 완존 크리스마스다

그럼 유빈이는 반대로

빨강+녹색일까?

(재킷이 빨강, 안에는 녹색)

 

 

......

 

 

김국헌 사진만 올리면

유빈이한테 좀 미안하니

송유빈 사진도.

 

 

(12/2 반반쇼 8회)

 

모자유빈.

(여기서도 계속되는 돈가스 사랑ㅋㅋㅋ)

 

그나저나 성규 형님 살 빠지셨나?

이번 회 뭔가 좀 훈훈한 느낌...

뭐 아무튼

 

 

이 멘트 담백간결해서 좋더라

 

유빈이 이런 모자 잘 어울리는 건

저번 두 번째 팬미팅

짱구 유치원 원장님 룩(?) 때부터 알고 있었는데

보라색도 잘 어울린다

 

심쿵멘트 2위 츄카해!!

(오늘도 방송 재밌었어!)

 

 

......

 

 

그런데

유빈이 사진만 두 장이네?

그럼 공평하지 못하기 때문에

김국헌 사진을 한 장 더...

 

 

사실 이런 건 그냥 핑계고

ㅋㅋㅋㅋㅋㅋ

겸사겸사 더 올리기.

 

 

 

컨스타그램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설정을

뭘 어떻게 건드렸길래

머리카락이 은색이야

ㅠㅠㅠㅠㅠㅠ

 

 

(※ 표현이 좀 이상해서 그렇지

사진 멋있다고 좋아하는 중임)

 

 

이것도 그 은과 금(?)

콘셉트나 뭐 그런 거야?

ㅠㅠㅠㅠㅠㅠ

아마 아니겠지?

아닌 건 아는데 아무튼 멋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루갈?

 

그리고 저기에

선호형이 댓글을 달았는데

거기에 김구컨이 단 대댓글.

 

 

......

 

 

루갈이 뭐지?

 

순간 킹오파가 생각나긴 했는데

그건 너무 뜬금없...

 

 

 

검색해 보았다

 

아, 드라마구나.

 

이런 식으로 깨알 홍보(?)를 해주다니

김국헌 요 죠은 녀석 같으니라고!

박선호 씨를 포함한

루갈 출연진 여러분들 모두 힘내세요!

루갈 대박나라!

 

 

의식의 흐름대로 써서

결론이 좀 이상해졌지만

아무튼

오늘도 좋은 하루였다☆

 

 

 

ps.

 

이거 다 쓰고 나서

또 트위터 알람 울렸음

 

 

송유빈 정색 송정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너무 웃겨서

올리지 않을 수 없었다

 

 

아 맞다

공평하게 공평하게...

 

 

김구컨 사진!

김구컨 사진 또 어딨어!!!

 

 

 

다시 컨스타그램

 

사진 둘 다

되게 비슷하게 찍어가지고

어떤 게 내가 안 올렸던 건지 헷갈렸네

어휴!!

 

아무튼 

오늘도 좋은 하루였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