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인스타 왜 알람 안 울렷서ㅠㅠ

 

 

오후 4시?!!

 

 

그때쯤에 나 뭐했지?!!

뭐했더라?!!!

핸드폰 딴 데 놓고 뭐 하고 있었나?

 

 

아니 그보다

왜 인스타 알람 안 울렸어?

왜 위에 표시도 안 떠?!

 

4시 넘어서

내가 인스타 몇 번 들어갔는데도

핸드폰 여러 번 만졌는데도

전혀 몰랐거든?

 

아니 다른 때는

제깍제깍 잘 울리더니...

라고 써놓고서 확인하니까

다른 라방도 놓쳤네;;;

 

뭐야 인스타가

알람 먹은 거야?

 

 

왜 하필 오늘따라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쓸모없는

핸드폰인지 인스타인지

정확히 뭐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쩌면 나 때문인지도 모르지만)

하여간 이 쓸모없는......

같으니라고

!!!!!!

 

ㅂㄷㅂㄷ

 

 

어쨌든

방송 다 끝난 다음에 들어가서 봤다

ㅠㅠ

 

아, 맞다 이 얘기를 안 썼구나

 

 

 

송유빈 인스타 라방에 들어갔다

내가 들어갔을 때는 이미

 

 

 

방송을 종료했습니다 - 4시간 전

 

이렇게 써있었지만...

 

 

이 글 보고

한 10초 넘게 굳어있다가

핸드폰 집어던질 뻔함

 

 

간발의 차이도 아니고

1시간도 아니고

 

4시간이 뭐야

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간발의 차이였으면

더 열받았나?)

 

 

뭐... 아무튼...

흑흑ㅠㅠ

 

걔들이 흑흑ㅠㅠ

무슨 내용이엇냐면ㅠㅠ

 

거기는 해외라서 컴컴했고 숙소였고

뮤비 찍었고

다이어트 중이라

배고프고 졸리다고 했고ㅠㅠ

 

 

kukon_2 님은

송유빈을 존경한다고

채팅에 썼다

 

 

 

 

 

 

그 kukon_2의 본체 김국헌이

저렇게 화면에 나오고 있는데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뉴빈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들은 하여간 진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도 N행시를 했고

유빈이는 노래 불렀고

김구컨은 자기 꺼 다 끝난 다음에

물개박수쳤음ㅋㅋㅋㅋ

(유빈이는 "왜 저래...?" 이랬음

ㅋㅋㅋㅋㅋ)

 

유빈이가 ㅍㄷX 에서

좋은 사람들을 만났다 그립다는

뭉클한 얘기도 했고...

 

아무튼

둘 다 졸려서 비몽사몽인가

덕분에 그만큼 더 후리하달까 의식의 흐름 같달까

그렇게 방송했는데

그래서 뭔가 더 친근하고 좋았다

 

......

 

근데 이걸

실시간으로 못 보다니

ㅠㅠㅠㅠ

 

저번(여름)

김구컨 인라 놓쳤을 때는

그때 내가 인스타 잘 몰라서 그랬다고 쳐도

 

지금은 딴 사람들 라방 보면서

왜 정작 가장 중요한 얘들 걸 놓쳐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뭐......

ㅠㅠㅠㅠ

 

모처럼 뵤뷰들을

영상으로 봐서 좋았다

그건 좋았어

 

그래 그럼 된 거...

 

......

 

아니야 된 거 아니야

하나도 안 갠찬아 내가

ㅠㅠㅠㅠㅠ

 

어쨌든

뵤뷰들이 무사히 한국 돌아와서

맛있는 거 많이 먹었으면 좋겠다

 

뮤비 기대해야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