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12/11 동년배, 인디드, V라이브, 주간아

 

 

왜 또 이렇게 중요 떡밥 폭격임?

ㅠㅠㅠㅠㅠㅠ

 

얼른 줍줍해서 올리자

 

 


 

 

 

1. 내 쌤은 동년배

 

12일 오후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넵.

 

 

라이프타임 <내 쌤은 동년배>

 

저번에 스케줄표에서

우연히 발견했던 그거.

매미킴 김동현 연습생(?!)을 가르치는

대충 그런 컨셉의 방송이랬죠?

 

 

김국헌 텬텡님

 

저렇게 콧구멍

다 보이는 각도에서 찍었는데도

굴욕 없이 잘생긴

김국헌 사진은 그렇다 치고

 

 

국허니 때문에 꿀벌이 멸종됐대요...

 

 

아아니 김구컨 이 녀석아!

이러면 어떠케

양봉업자분들은

앞으로 뭐 먹고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양봉업자 분들께도

김국헌 목소리 들려주면

다들 이해해 주실 거 같다 아마도

 

 

송유빈 선솅님

 

(잘생겨서)

수업 집중은 안 되겠지만

투머치 토커라서

수업이 지루하거나 졸리지는 않을 거 같습니다☆

 

그나저나

진짜 얘들이 뭘 가르칠까?

전직 격투기 선수 연습생(?)한테...

 

아무래도

노래를 가르칠 거 같긴 한데

 

 

자이언인

 

이 분은

래퍼 지망생(?)이라서...

 

 

 

2. 잡지 인디드 INDEED

인디드 5호

 

허 얼

 

 

바로 주문

 

뇌를 거치지 않고

바로 예약 구매했다

 

한때는 잡지란 걸 안 샀고,

그래서 잡지 하나만 덜렁 사기 어색하니까

서점에서 괜히 다른 것도 같이 사고,

인터넷으로 잡지 배달시키는 게 이상했고,

그래서 거기서까지도 다른 걸 같이 샀던...

그런 시절이 있기도 한 거 같은데...

 

뭐 어때?

그때는 그때고.

 

 

다행히도

예스24 아이디가 있었지만

휴면계정이라서 그거 풀어야 했죠

본인인증이니 나발이니

이래저래 귀찮았지만 그래도 풀었다

 

예스24는

비오브유에게 감사해라

 

 

선주문, 후확인

 

주문부터 하고 나서 목차를 확인.

(http://www.yes24.com/Product/Goods/84801985)

 

 

빅스 라비가 커버임.

전에 빅스 엔이 쉬배드 안무 짜줬다고 했던가?

그래서인가 괜히 반갑네.

 

 

그나저나...

 

 

비오브유

 

이 사진

!!!!!!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밑에 흑백 사진도 좋긴 한데

나는 요거

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이러케 잘생겼어 둘 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히 김구컨은

저런 헤어도 잘 어울리네ㅠㅠ

대체 쟨 안 어울리는 머리가 뭐야??

ㅠㅠㅠㅠㅠㅠ

변발 빼고는 다 어울릴 거 같은데?

사실 변발도 잘 어울리는 거 아님?

워낙 잘생겨서???

 

아무튼

되게 오빠같이 멋있게 나왔다

ㅠㅠㅠㅠ

 

그리고 저 복장...

팬십 30일 챌린지 그거 아님?

27번.

 

 

 

 

인디드 영상.

중간중간에 또

뜨헉하게 잘생긴 모습들 나왔는데

잡지 빨리 와라ㅠㅠ

 

 

 

3. 시그 언박싱 V라이브 예고

 

 

13일 (금) 오후 6시 V라이브 

 

 

오늘자

가장 큰 떡밥은 이거.

 

 

이번 주 금요일에

 

V라이브으으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시즌 그리팅 언박싱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람 / 하트공급

 

얼른 튀어가서 알람을 눌러뒀다

와세상에ㅠㅠ

저번 V라이브가 언제였지?

29일이었나?

저번엔 한 달 간격이었나 그랬는데

벌써 이렇게...

 

하여튼 막......

 

좋다 되게ㅠㅠㅠㅠ

 

그나저나

내가 주문한 건 언제 오남

 

 

4. 미리 그린 주간아 그림

 

 

12월 18일 (수) 오후 5시

 

주간아 예고 떴다!

 

내가 요것만 기다리고 있었지

오늘 주간아 하는 날이라서

다음 편 예고도 오늘 뜰 거 같았거든

 

 

김국헌의 암호

 

참고로 요건

이번에 김국헌이 그린 그림인데...

 

 

???

 

(요건 저번에 유빈이랑 아스트로랑

같이 나왔을 때 김국헌이 그렸던 거)

 

요거 처음 봤을 때

이게 대체 뭔가 싶었거든?

 

 

?!?!??

 

알고 보니 요거였다.

(상대방 눈동자에 자기 가면 비춰보기)

방송을 직접 보기 전에는

전혀 뭔지 유추할 수 없는 그림이었음

 

 

입 / 새? / 門

 

적어도 그때보다는

알아보기 쉬운(?) 이번 그림.

 

근데 가운데 저게 무슨 새지...?

병아리? 참새? 이러고 있었는데

트위터에 달린 허자단 님 코멘트를 보고

'아 그거구나'했다.

 

근데 (그게 맞다면)

국헌아 오리는 발에 물갈퀴가...

 

뭐 어쨌든

 

 

 

 

 

김국헌

요 모습

너무 잘생겼어

!!!!!!!

 

(두 손으로 책상쾅)

(그리고 엎드려서 운다)

 

 

아 짜증나

너무 잘생겨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18일 빨리 와라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영상은 요거.

(위 짤의 김국헌은 약 41초부터)

 

 

5. 다시 내 쌤은 동년배

 

 

내일 할 일 = 9시에 라이프타임 유튜브 보기

 

 

김국헌 피아노 쳐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뵤뷰 공식 인스타

 

송뉴빈 검지척이랑 표정

잔망스럽고 구엽다

그리고 역시

김국헌 너무 살빠졌...

ㅠㅠ

 

아무튼

 

오늘도 이렇게

행덕하게 주접떨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