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아돌라 ep 617를 보았다

 

 

 

숙소에서 김구컨

 

집토끼) 귀엽다

 

 

아돌라에서 김국헌

 

바깥토끼) 멋있음

 

 

숙소에서 송뉴빈

 

집댕댕) 얼굴 안 보여줌ㅋㅋㅋ

 

 

아돌라에서 송유빈

 

바깥댕댕) 얼굴 다 보여줌

 

 

 

♡♥♡♥♡

 

 

숙소에서 뽀송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뽀짝거리는 것도 좋지만

(자취 중인 여느 대딩들처럼)

(근데 그 대딩들이 서울예대, 동방예대 다님ㄷㄷㄷ)

 

이렇게 꾸미고 본업하러 나온 모습도

역시 참 좋다ㅠㅠ

 

 

 

방송 예정입니다

 

네, 9시 되게 전부터

기다렸고요

 

 

라이브가 종료되었습니다

 

다 봤음☆

 

 

 

www.vlive.tv/video/195563

 

[V LIVE] 'IDOL RADIO' ep#617. 노래해 듀오~ (w. 킴보, 비오브유, H&D)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풀영상은 여기로.

 

 

6/10 오후 9시에 라이브로 보여준

아돌라 ep 617.

'노래해 듀오'라는 부제가 붙은 만큼

뵤뷰 포함 듀오들이 모였는데요

 

뵤뷰들과 ㅍㄷX 때

같은 추억을 공유하는 에ㅊ디랑

예전 그룹 해체를 딛고 듀오로 컴백한 ㅋ보

이렇게 세 듀오가 모였습니다아!

(와아)

 

이제 고딩이 돼서

더 이상은 애가 아닌(?) ㄷ현이의

가정통신문 컨닝페이퍼라든가

(이거 진짜 귀여웠어ㅋㅋㅋㅠㅠㅠ)

그때나 지금이나 매력 있는

ㅎ결이의 동굴 저음,

 

그리고 (전)ㅅ피카의

투나잇 라이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모른 척해줄 테니까

둘이서 또 이 곡으로 활동해주면 안 되나

듀엣버전으로 해서...)

(투나잇 진짜 좋아했는데ㅠㅠ)

 

 

여튼 여러

좋고 훈훈한 순간들이 많았는데

아무래도 내가 뵤뷰팬 미츄다 보니까

뵤뷰 위주로 올릴 거 같음.

 

그중에서도 특히

인상 깊은 것들로만

:D

 

 


 

처음 시작하자마자

디제이 님들 소개하는 목소리 듣고

'헉 이거 김국헌 목소리 아님?'

하고 되게 반가워함.

 

그리고

 

좀 지나서 뵤뷰들이

소개를 받으며 등장했는데...

 

 

무슨 마임 중인 김국헌과 싱글벙글 송유빈

 

 

영D : 착한 사람들 눈에만 보인다는... 오토바이죠.

아닌가요? 자동찬가요?

 

 

그밖에 카트, 말, 썰매 등등

여러 추측이 나왔는데

대체 김국헌 저때 뭘 탔던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킥보드나 자전거 같기도 한데...)

 

 

포토타임

 

어쨌든 둘 다

잘생겼고 귀엽다

 

 

더보기

 

척☆

 

근데 이 포즈는 뭐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하트

 

 

 

 

그리고 요거는 조금

딴소리인데

 

 

 

킴ㅂ 님들 포토타임에

저렇게 남자 넷이서

한 구석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거

웃기고 귀여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체 사진 (엄지척)

 

유빈이는 혼자

덕분에챌린지 포즈

 

 

 

작품명: 고뇌하는 송유빈과 백조맨 김국헌

 

(위로 엘레강스하게 들어 올린

팔 부분이 백조 같음)

 

 

 

 

 

 

☆쁘이☆

 

넵, 요렇게 사진들을 찍은 다음에

다들 착석, 아돌라 전통(?) 코너

아이엠 그라운드를 했습니다

 

 

유빈: 나는 유빈! 나도 멋져~

 

국헌: 나는 국헌, 광산 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디제이 님들의 요청을 받아서

자기가 자기 소개한 대로

각자 표정을 지어봤음

 

 

잘은 모르겠지만 어쨌든 "내가 바로 광김(광산김씨)이다"라는(?) 표정

 

 

나도 멋있다는 걸 나타내고 싶은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잘생겼음)

 

그리고 이다음에는

게스트들 한 명씩 근황 얘기를 했거든요?

그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예전엔 어떤 일을 했었는지

최근 희소식은 뭔지...

 

 

OST 수집가(?) 송유빈

 

송유빈은 최근에 부른

드라마 OST얘기...는 알고 있었는데
(그전에 쌉리마 OST '다시'도)

 

요번에 얘길 들어보니까

진짜 그동안 많이 불렀더라...

 

 

(주먹을 불끈쥐고!)

 

여기서 쌉리마 '다시'를 한 소절 불렀는데

'먼지를 털고 일어나'려는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가사라서

주먹 불끈 쥐고 불렀다고 함ㅋㅋㅋㅋ

 

(그나저나 요 주먹 쥐는 모습 귀엽다

타격감 100점 만점에 32점 쯤 될 거 같아)

 

 

한편 김국헌은......

 

 

 

하루 3깡 5세트 총 15깡을 한다는 김국헌 씨 (24세)

 

 

설마 김국깡을

여기서 보게 될 줄은 몰랐다

 

 

(그 1일 N깡의 N이

두 자리 수일 줄도 몰랐고)

 

 

마침 에ㅊ디에서도

깡이 유행하던 모양이라

경사스럽게도(?)

두 듀오의 형들끼리 뭉쳐서

콜깡(콜라보깡)을 선보이게 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썸네일부터가 뭔가ㅋㅋㅋㅋㅋ)

 

 

더보기

 

 

뾱 뾱뾱 뾱 뾱♪

 

잘한닼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본 느낌이 잘 살아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이 부분은

진지하게 좀 멋있었음

 

둘이 진짜

한 번도 안 맞춰본 거 맞아?

 

 

국헌: 기어!! 빨리 기어! @$@%# 기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부분은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다시 봐도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 보면 뭔가 김국헌이

일어나라고 상대방 응원해주는 거

같기도 하고...?)

 

 

뭐 암튼ㅋㅋㅋㅋㅋ

 

 

 

 

 

 

이렇게 화려한 깡이

무대를 감싸고 지나간 지

채 몇 분 지나지 않았는데

 

갑자기 뵤뷰한테

시계바늘(발라드)을 부르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전에...

 

 

송유빈의 소심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국헌의 슈르륵☆ (몰입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 요런 과정을 거친 후

 

 

 

 

감정 잡고

진지하게 잘 불렀다

ㄷㄷㄷ

 

 

 

 

역시 프로 가수,

프로 발라더들이야!

 

(유빈이는 웃음 참느라 힘들었고

국헌이는 힘들어서 땀이 났다고 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다음에는...

 

앞서 김국헌이 ㅎ결이랑

콜깡을 했다면

 

 

콜라보 상황극

 

이번엔 ㄷ현이랑 송유빈이

콜라보 상황극을 해봤다

 

원래 처음 상황극 시작한 건 ㄷ현이고

유빈이는 중간에 참여했는데

 

 

유빈: 포기하면 여기서 발전할 수 업서...!

 

왜냐면

유빈이도 종종 이런 식으로

갑툭모노드라마를 찍기 때문이죠(?)

그러니까 둘이서 어느 정도

맞는 정서가 있지 않을까...

 

뭐 암튼

 

 

 

(송유빈 등장은 약 1분 18초부터)

 

암튼 둘 다 귀엽고ㅋㅋㅋㅋㅋ

몰입력 좋았다

 

 

그리고 이다음에는 여차저차한 다음

(곡의 첫 소절만 듣고

노래 제목과 가수 이름 맞추기)

(처음엔 뵤뷰가 제법 앞서 나갔음)

 

 

 

 

(투나잇 진짜 좋아ㅠㅠ)

 

게임 중간에

잠깐 라이브 타임이 있었는데

 

 

 

덩실덩실둠칫둠칫?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김구컨 덩실거리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빈: (머뭇)눈을 감~아아...

 

근데 유빈이가 이 노래 안다고 해서

중간에 마이크를 넘겨받았는데

하필 잘 모르는 브릿지 부분을

부탁받아서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진짜 귀여웠구여

 

 

다시 이어지는

전주 퀴즈에서는...

 

 

국헌: ...미안하다

 

유빈이는 아는데

국헌이는 무슨 노래인지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가요보다

팝을 더 자주 들어서 그런가?)

 

암튼 이런 상황이 몇 번 나와서

아쉽게도 1등은 놓쳤는데

그래도 재밌었으니까 괜찮아

:D

 

 

그리고

이날 게스트가 부르는 라이브

마지막 곡은

우리 뵤뷰가 맡았음.

 

 

성시경의 <두 사람>

 

바로 이 곡으로. 갬성 치트키ㅠㅠ

(제목부터가 듀오 특집에 어울리기도 하고)

 

실시간으로 들었을 때

이때가 꽤 늦은 시간이라서

더욱 촉촉하게 들렸다

 

 

 

(노래 중)

 

"기억해줘..."

 

"...느ㅏ나나나나~"

 

갑자기 가사 까먹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도와주는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참 훈훈한 광경)

 

 

 

결론은 훈훈하고 촉촉하게

노래를 잘 마무리 지었다는 거.

 

 

 

 

(이글 쓰면서 또 들었는데

이번에도 고막 녹을 거 같음ㅠㅠ)

 

목소리 톤 너무 좋고

화음 너무 좋고

곡 자체랑 부른 사람들은 원래 좋고...

 

게다가

이 노래 다 부른 다음에

디제이님들과 다른 출연자님들도

좋아해주고 칭찬해줘서

그것도 너무나도 좋았음

 

진짜 뵤뷰는 덕질하는 보람이 있어

특히 이런 순간마다 :)

 

 

이다음에는

엔딩곡(ㄷ이식스의 노래)을 들으며

카메라 향해 싸인 겸 인사하기.

 

 

 

 

 

(작년 돌다방에서)

 

 

오랜만에 보는 송야옹

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콩은

(아마도)사막여우 머리띠.

저번 아돌라 나왔을 때 한 번 썼었죠?

요것도 토끼 머리띠만큼 잘 어울려☆

 

 

 

이두 자랑?

 

그리고 뒤에서 계속

뵤뷰랑 에ㅊ디 애들이 같이 뽀짝대는데

귀여워서 자꾸 시선이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흉근 자랑?

 

자랑도 자랑인데

송유빈 저 포즈 뭐지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머리띠 저렇게 차고

자길 봐달라는 듯이

뻘뚱히 서있는 김구콩도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로봇댄서와

느긋하게 덩실대는 송유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김국헌 저 머리띠

 

 

(작년 아돌라)

 

이때도 이렇게 찼으면서

이번에도 저렇게 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갑자기 문득 생각난 건데

 

 

김국헌 1P

 

김국헌 2P

 

뭔가 저때랑 요때랑

헤어스타일이 비슷한데 색만 다른 거 같아서

무슨 팔레트 스왑이나

새 스킨 적용한 거 같아가지고...

(???)

 

 

넵, 그냥

아무 잡소리였고여

 

 

 

 

 

깜찍 깜찍

 

요렇게 잔망 좀 부리고

 

 

마지막은 역시 바이바이로 마무리

 

 

이날도

참 재밌고 좋은 방송이었다

:D

 

 


 

근데 그냥 뵤뷰가 나와서 좋다!

잘생겼어 귀여워!

정말 재밌었어! 노래 잘 불렀어!

 

그냥 이것만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물론 이것 만으로 끝났어도

충분히 좋았겠지만)

 

다른 게스트들... 그러니까

1년 전이 생각나는 에ㅊ디와

같은 자리에 있다는 거.

 

그리고 또

그룹이었다가 듀오로 데뷔한

킴ㅂ도 나왔다는 거.

그것도 전에 내가 좋아했던

노래를 라이브로 불렀다는 거

 

이런 것들 때문에

뭔가 좀 더 이것저것 생각과 느낌이

많이 남는 회차였음.

:)

 

 

 

(+ 추가)

 

아돌라 공트에 사진 떴음!

 

 

쨔안

 

 

더보기

 

 

 

 

쨔아안

 

 

이 사진은 왠지

특히 더 마음에 드니까

따로 크롭하기

 

 

 

 

 

싱글벙글 김구컨

 

 

 

 

해맑았다가

살짝 쫌 진지해진 송유빈

 

 

 

 

그리고...

 

 

유빈 / 국헌 사인

 

난 유명인 사인 생김새

하나도 기억 못하는데

(별 관심도 없고)

 

이 둘은 이제 기억함

내가 아는 유이한 연예인 사인.

 

 

근데 그나저나

 

 

흐릿한 첫획

 

그동안 김국헌이 주간아에 제출했던 자기 이름(손글씨)

 

김국헌은

자기 이름 첫 글자를 쓰면

흐릿해지거나

잔상 비슷한 걸 남기게 된다는

 

대충 그런 마법이라도

걸려있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