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6/8 - 심야돌, OST, 일본? 짜파구리 등...

 

0.

 

심야돌 203회 컴백쇼

 

헉 분위기 미쳤다

 

주황 머리+하얀 피부+보라색 옷과 배경

대체 뭔데ㄷㄷㄷ

(석양과 밤하늘 사이 그라데이션같은 색 조합)

(저 색이 되게 이쁘지만 소화하기 쉽지 않을 텐데
저걸 저렇게 고급지게 소화하네)

 

암튼

오늘 셍스트 컴백날이라서

월요일인데도 뵤뷰가 안 나오지만

그래도 습관적으로 들었는데

 

 

더보기

 

뵤뷰가 첫 고정 게스트가 된

소중한 방송인 데다
셋이 캐미도 엄청 잘 맞고

 

뵤뷰...가 만들어지기 전

김구컨을 알기 전부터 하구름 호감이었고

(고난과 역경을 거친 올라운더)

ㅍㄷX 끝난 다음에

김구컨이 하구름이랑 찍은 사진을

인스타에 올려서 혼자 띠용?하기도 하고

여튼 이래저래...
ㅎㅎㅎ

 

암튼 요번 신곡들 참 좋다

Get Ready도 참 좋고

(뮤비도 되게 감각적이고 이쁨)

개인적으로

Lazy Lover가 참 취향임

노래 전체 분위기라든가 그런 게.

 

아무튼...

 

 

 

 

컴백 축하해요 셍스트!!

(와아)

 

 

그리고

 

 

1. 저번 주 심야돌

 

심야돌 199회

 

세 얼렁뚱땅이 모였던

일주일 전으로 되돌아가기.


생각해 보니까

이 날 후기를 빼먹었더라고

<:D

 

(저번 주 뵤뷰 떡밥 모음 글을
요거 기다리면서 썼는데

그 글에 캡처를 올려가지고
후기글 썼는 줄 알고 넘어가버림)

 

되게 뒷북이긴 한데

199회 중에 특히 인상 깊었던 것들.

(=메모해 놨던 것들)

 

 

더보기

 

  • 컴백 직전이라서 셍스트가
    피곤해 보이는 걸 캐치한 배려맨 김국헌
  • 송유빈은 맨날
    오늘 아니면 내일부터 다이어트래ㅋㅋㅋㅋ
  • 뵤뷰들은 4월생, 셍스트는 3월생.
    세 얼렁뚱땅에게
    고품격 생축 받으신 분 부럽다ㅠㅠ
  • 드디어 송유빈이 형에게 뭔가를 줬다!
    (경사났네 경사났어)
    국헌이 형에게 닭가슴살을 선물함.
    (정확히는, 냉장고에 방치해 놓은 거
    김국헌이 팔라고 했더니 그냥 줌)
    근데 예리한 셍스트가
    '결국 유빈이가 이득 아니냐=대신 치워 줌'
    라는 걸 짚어줬다ㅋㅋㅋㅋㅋㅋ
  • 셍스트는 에ㄷ윌이 뭔지 몰라...
  • 의외의 정보
    =닭가슴살은 맛있다. 먹고난 후 허무할 뿐
  • 국헌: 피자는 도미노 피자...
    셍스트: 미스터 피자 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역 끝까지 기다려 준 고무신님께
    공교롭게도 공차(aka.싸커킥)를 선물로 준
    송유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어떤 의도는 없었다고 합니다)
  • 김국헌이 퇴사한 분께 드리는 퇴직금(?)은
    컬쳐랜드 3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쉽게도 서울대에서 떨어진 송유빈과
    아쉽게도 고려대에서 떨어진 김국헌
    이야정말로참아쉽다 :D
  • 뵤뷰도 그렇고 셍스트도 그렇고
    왜 자기들 얘기를 남 얘기처럼 하는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생일 축가 합니다~' 했다가
    형과 동생에게 노잼이라고 구박받은 김구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헤헿!' 한 번 했다가
    형들에게 바보냐고 구박받은 송뉴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국헌: 킹이즈백!

  • 셍스트는 평소
    하구름 씨를 긍정적으로 본다고 합니다
    근데 페이 문제라든가 여튼 섭외가 좀 힘든 모양이다
    (하지만 저번에도 요번에도 섭외 성공했죠)

  • 거의 마지막에 ㅂ톤 얘기가 나왔는데
    (다음회 게스트가 빅ㅌ이었음)
    셍스트가 ㅂ톤 아냐고 물어 보니까
    뵤뷰들이 "알죠"라고 대답한 거
    흐뭇하면서도 뭔가 쫌 뭉클했다.

    아무래도 ㅍㄷX 때라든가
    여러 가지가 생각났으니까
    :)

 

 

그리고 내일...이 아니라 오늘이구나?
(화요일 됐으니까)
심야돌에 뵤뷰나온다고 함.

그럼 내일 화요일 중에

약 한 시간은 그냥 순삭해버리겠네

심야돌(특히 뵤뷰 나오는 편)은

한 시간 뒤 미래로 보내주는

타임머신임

 

 

 

2. 깡에게 감싸인 뵤뷰

 

윱스타그램 스토리

 

국물에 감싸인 송유빈과

 

 

컨스타그램 스토리

 

리믹스에 감싸인 김국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뭐야 OST 불렀네???

 

윱스타그램 스토리

 

공카에도 그렇고
인스타에도 이렇게 알린 송유빈.

 

 

김멜론 / 박벅스 / 최지니 / 이뷔엡

 

스밍리스트에

한 곡 더 추가됐습니다

:D

 

 

 

4. 일본에서 뵤뷰들이 한 일

 

 

 

위 사진은, 'Kㅅ타 TV'에서
김구컨이 30초 동안

애기 말투로 비지니스 애교를 보여준 후

자괴감에 빠져있는 모습이다

 

(김ㄱ헌 아카이ㅂ 님의 ㅂ메오 영상에서 가져옴.

요 한 컷만큼은 진짜 올릴 수밖에 없었다

늘 신세를 지는 아카ㅇ브 님께 감사드립니다ㅠㅠ)

 

 

 

웬만하면
해외 스케줄이나 영상들은

눈으로만 보고 넘어가려고 했는데

 

(잘생겼어... 귀여워...

김국헌 일본어 발음 진짜 좋아

의젓하고 머싯어...

송유빈은 일본어 말할 때도

너무 송유빈 말투야(?) 기여워 

막 이러면서)

 

요번에 나온 영상,

특히 저 Kㅅ타 영상은 너무 꿀잼이었음

그냥 모른 척하기 힘들 정도로.

 

우선

둘 다 정장을 입어서 멋있었고
(흐ㅡ뭇)

 

 

빙고가 겁네 웃겼다

 

 

 

더보기

 

특히 송유빈이 말한

(김국헌의)

'작은 키, 작은 손, 큰 엄지발가락'

요 세 가지는

무슨 캐치프레이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그 세 가지 조합(?)이

너무나도 기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김국헌은 키가 작지 않다 평균임)

 

그리고 김국헌이

자기가 안 하려고 해서 그렇지

일단 하면 애교를 엄청 귀엽게 잘함

(저 비지니스 애교도 그렇지만

그 일본 미츄님들 흉내 내는 것도 그렇고)

 

그리고 또...

 

둘이서 거기서도 투닥대는 거

진짜 웃겼고ㅋㅋㅋㅋ

 

암튼 진짜 재밌었음

미츄라면 꼭 봐야 해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렇지, 그 방송(코너?)에

다른 사람들 나올 때는 어땠는지

비교를 못해서 모르겠지만

 

요거뿐만 아니라 타방송이나 인터뷰에서도

제작진분들 웃는 소리가

그냥 웃어주는 게 아니라

진짜 뵤뷰들이 재밌어서 웃는 거 같아서

괜히 내가 막 기분이 좋고 그럼

:)

 

 

 

5. 아돌라

 

6/10 수요일 비오브유

 

허얼

 

 

 

오후 9시 방송 예정입니다

 

아돌라 나온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듀오 특집인 모양.

ㅎ&ㄷ도 같이 나오고(반갑)

ㅋ보...가 누구였더라?

해서 찾아보니까

스ㅍ카였던 두 사람이었다

 

 

스ㅍ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투나잇 진짜 좋아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보기

 

근데 그다음 활동 곡부터는
콘셉트가 내 취향이랑

좀 어긋나 버리는 바람에...

 

(대자연처럼 시원시원한 노래

+히피처럼 자유스러운 뮤비에 반했는데

엉뽕으로 컴백해버리니까;)

(차라리 투나잇을 먼저 모르고 접했으면

그 후속곡을 괜찮게 봤을지도 모름.

내가 투나잇의 그 분위기를 너무 좋아했어)

 

아니 그 이전에

방송에 자주 보이질 않았잖아?

그러다가 어느새

해체 비스무리한 상황이 돼버리고;

 

여튼 여러모로 아깝고

아쉬운 그룹이라고 생각해왔는데
그중 둘이서 이렇게 같이 활동하다니

뭔가 다행이다 :)

 

두 사람이 재데뷔했다는 점에서

뭔가 남 같지 않은(?) 느낌이

들기도 하고 말이지.

 

뭐 암튼...

 

 

 

 

모처럼 뵤뷰가

아돌라에 나온다니까 되게 반갑다

 

1시간 넘는 라이브 방송인 것도 좋고

뵤뷰들이 ㅍㄷ동기 만나는 것도 좋고

뭣보다도

그동안 아돌라 나올 때마다

노래를 많이 불렀거든.

요번에도 그쪽으로 기대해 봐도 되나요?

 

 

 

6. 뵤뷰한끼(구컨한끼)

 

오늘은 김구컨이 짜파구리 요리사

 

이번엔 김국헌만 요리했으니까

구컨한끼.

 

 

그리고

 

 

김구컨

귀여워어어어ㅓㅓㅓㅓㅓ

!!!!!!!!!!!!!!

 

 

 

 

 

나중에 글 하나 따로 써서

올릴 거긴 한데

 

그래도 나한테 킬포였던 부분들을

간단히라도 짚어 보자면...

 

 

 

숙소에서 내츄럴한 김구컨

 

정지짤 하나에서도 킬포가 여러 개

 

이 날따라 김구컨

진짜 구석구석 귀여웠음

 

 

 

더보기

 

저번 까르보나라 때랑

스타일이 크게 달라진 건 아닌데

왜 더 귀엽(고 웃기)지?

 

역시 저 머리카락 때문인가?

 

대체 왜 볼 때마다 점점 자라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아니 원래 머리카락은

당연히 점점 자라는 거긴 한데

그래도 뭔가...

 

미용실 가는 게 연속으로 미뤄진

복슬댕댕이 같고 막ㅋㅋㅋㅋㅋ

 

(아니, 장모토끼인가?

앙고라토끼나 그런 거)

 

 

 

고기 보면서 행복

 

멀티태스킹 자랑하다가 급반성

 

구여워!!

 

 

그리고

 

 

드디어 뵤뷰 숙소에

조리용 집게랑 조리용 나무젓가락이

생겼습니다 와아아

 

(이제 뵤뷰들이

코팅 팬의 코팅까지 먹을까 봐

걱정하지 않아도 돼)

 

 

 

송멍멍 등장

 

첨에 유빈이 대사 자막에

댕댕이 얼굴 사진 같이 뜬 거

그냥 송유빈 상징 아이콘인 줄 알았는데

 

이런 식으로

재활용이라고 해야 하나...

여튼 이렇게 나올 줄은 몰라서

이거 보고 되게 웃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 평가 중인 송유빈

 

그리고 먹을 때는 막 이렇게

벙거지 쓴 힙한 죄인처럼(?)

얼굴 절대 안 보여주는 것도 웃겼고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대체 어떤 상태길래

저렇게까지 숨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 잘 됐다고 뿌듯(아마도)

 

너무 흡족해하는 거 아님?

ㅠㅠ

(기여워)

 

하여튼

김구콩의 표정도 자세도 상황도

엄청 행복해 보여서

나까지 기분 좋아졌음

 

 

화려한 조명이 김구컨을 감싸는 중

 

편집자님의 성심성의를 다한

CG도 귀엽고

 

 

집게 실리콘 부분 분리시켜놓고 잠깐 얼음

 

요 부분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번 영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

 

 

 

말하고

 

저쪽 보고

 

또 말하고

 

또 저쪽 보고

 

저기다 대본이라도 숨겨놨나

왜 말하다가 자꾸 저쪽을 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지금은 여기까지.

다른 부분들은 따로 다뤄야지 

 

 

 

 

짜파구리 맛있게 성공해서

너무너무 잘됐고...

 

그렇지, 이 영상 보고

이번에도 따라 만들어먹고 싶어져서

장을 보러 갔는데,

내가 좀 늦게 갔나

마트(라고 해봤자 집 바로 근처 쪼그만 곳)에

부챗살도 채끝살도

다 나가고 없었다(시무룩)

 

암튼 꼭 해 먹어야지

:D

 

 

 

7. 공카

 

저 위에 슬쩍 적어놨듯이

유빈이는 자기 오스트 홍보글을 올렸고

 

김국헌도

(유빈이가 글쓰기 훨씬 전에)

글을 올렸었는데

 

 

역시는 역시나다

 

......

 

 

이 메롱 뭐야

 

 

 

(메롱)

 

이 메롱 이모지

뭐냐고!!!!!
(되게 귀여워)

 

 

그리고...

 

김국헌의 손이 쪼그매서

호두 한 줌을 먹을라고 집었더니

호두가 쪼금밖에 안 집혔다

 

이 부분에서 울었다

ㅠㅠ

 

(너무 귀여워서)

 

토끼라서 앞발이 작아

흑흑ㅠㅠ

 

 

 

8. 잠방

 

그거 뵤뷰편 언제 나오지?

계속 기다리는 중.

 

안 그래도 가끔 잘 때

뵤뷰 보이스 온리를 듣는데

그거 나오면

본격적으로 들으며 잘 수 있을 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