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컴퍼니 EP2. 출근길 아침풍경 (+짤)

 

 

(주)비컴씨 우수사원의 출근길 아침풍경 VLOG

 

2편 떴다☆

 

저번 팬클럽 창단식

바닐라 스테이지에서 공개했던 영상을

뮤웍측에서 은혜롭게도

이렇게 또 풀어주셨습니다!

 

이렇게 좋은 건

많은 사람들과 같이 봐야 해

아무렴(끄덕끄덕)

 

 

 

 

 

김대리랑 송사원

서로 캐릭터 달라서 비교되는 거

진짜 재밌고 완전좋아!

 

현실이랑 이쪽 세계관이랑

캐릭터 다른 것도 그렇고ㅋㅋㅋ

(특히 김국헌이)

 

 


 

<오전 7시 30분>

 

 

잠자는 숲 속의 공주님이 아니라

잠잤던 오피스텔(아마도)의 대리님.

 

 

 

말도안돼

 

일어나자마자 이러케

갓벽하게 멋있는 사람이 어딧써?

ㅠㅠㅠㅠㅠㅠ

 

 

(허니송트립 4th 히든트랙 중에서)

 

보통은 이렇거든?!

 

이러케 막 친근하고 귀엽게(?)

물미역 머리하고...

 

 

 

(역시나 허니송트립에서)

 

근데

자는 모습이 이렇게

멀쩡하게 진지하고 멋있는 걸 보면

현실에 아주 없는 것도 아닌 거 같고...

 

나름 현실 반영?

 

 

 

일단 눈을 뜬 송사원

 

이래 놓고 다시 알람 끄고 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 파란 이불...

 

 

(허니송트립 1st 히든트랙 중에서)

 

실제로 쓰는 거랑 꽤 비슷...?

아니, 같은 건가?

 

 

1/25일 윱스타그램 스토리

 

잠옷은 완전 똑같은데?!

이쪽은 확실히 현실반영ㅋㅋㅋ

 

 

<오전 8시>

 

눈을 뜨자 마자~ 하늘처럼 폰생각이 났지♪

 

폰의 환한 액정~ 하루 종일 내 심장을 뛰게 하지♪

 

그 와중에 자길 몹시 닮은

비오브유의 리더를 보며

잘생겼다며 감탄하는 송사원

ㅋㅋㅋㅋㅋㅋㅋㅋ

 

 

 

에잇 진짜!!

잠옷바람이 뭐 이러케 멋있냐고

ㅠㅠㅠㅠㅠㅠㅠ

 

 

들들들

 

저거 핸드밀로 원두 가는 거

은근 빡신데

역시 이두짱짱맨 갓벽대리님이라서

바쁜 아침시간인데도

저렇게 손수 갈고 계시고...

 

 

 

커피 광고 가볍게 찍고 계시고...

하얀 컵과 파란 배경하고도 찰떡이네 정말

 

 

 

뭔가 친근한 건

송사원쪽이 몹시 더 그렇긴 하지만...

(저 편안하게 퍼질러있는 포즈에서

동질감 느껴짐)

 

어쨌든 아침부터

이렇게 서로 다른 캐릭터 보여주는

뵤뷰컴퍼니의 두 우수사원.

 

 

<오전 8시 30분>

 

 

오오...

이 닦는 것까지 멋있어

어깨에 걸친 저 타올하며...

 

 

(첫번째 팬미팅에서)

 

가방 검사하다가

치약 나왔더니 동생이 놀라워했던(?)

리얼월드 김구콩과 전혀 다른 매력이 있어

저 세계관의 갓벽 김대리님은...

 

 

가기 시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숑뉴빈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전 9시>

 

"오우~예쓰! 붸이비~ 오오우~"

 

글로벌 시대에 걸맞게

영어로 감탄사 날리며

트로트가수 무대의상처럼

블링블링한 셔츠를 덧대보는 송사원.

 

 

(그래도 선은 지킨다)

 

저 어머님 패턴 같은 화려한 옷도

무조건 좋아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이건 아니라고 함.

절제할 줄도 알다니 요런 균형감 괜찮네요

 

 

 

어쨌든

어떤 옷이든 다 자기랑 잘 어울려서

다 마음에 든다는

초긍정 나르시스트맨 송사원

 

 

신ㅡ중

 

가방 / 하의 / 셔츠+타이 / 겉상의

 

아니 근데

여기선 고르고말고 할 게 없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지,

요건 내일 입을 옷을

어제 미리 초이스해두신 거죠?

여윽시 갓벽한 김대리님

 

왜 먼저 고르는 척을

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신중하게 고민하는 멋있는 모습

한 컷이라도 더 보여주려고

그러셨던 거죠? 김벽한 갓대리님

 

 

<오전 9시 30분>

 

 

우 와

 

 

 

 

 

이건 진짜 멋있다

 

 

농담 빼고

이 부분 진짜 설렜음

ㄷㄷㄷ

 

 

 

송사원 이 모습도 좋음.

특히 저런 체크무늬

이쁘게 잘 받기 쉽지 않은데

역시 갓피지컬이라서...

 

 

호다닥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

 

(EP1에서 대사도 빨리감기

요번에도 빨리감기)

 

저 가방도 귀엽고...

가만, 저 전동 킥보드

실제로 유빈이가 타는 거 아님?

 

 

 

 

와 진짜...

 

 

 

무슨

 

 

 

화보 영상

 

 

 

찍는 거냐고

ㅠㅠ

 

 

 

 

다다다닷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양손바닥 펴고 달리는 것도

괜히 귀엽네 막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송사원: 안녕하심까?

 

김대리: (꾸벅)

 

드디어 만났다

 

......

 

근데, 동시에 도착했다면

잠 더 자고 딴짓도 한

송사원쪽이 좀 더 이득...

 

아니지,

아침밥을 먹고 왔으니

하루 동안 두뇌 회전이 더 잘 될

김대리쪽이 이득이겠지

 

뭐 어쨌든

 

 

김대리: (쿨하게 버튼 누름) / 송사원: ㅎㅎㅎ

 

이렇게 두 캐릭터 완전 다른 거

진짜 좋음ㅋㅋㅋㅋㅋㅋ

 

하고 그저 좋아하고 있었더니

 

 

보너스 : 메이킹 필름

 

와!!

 

 

"구아바구아바~ 망고를 유혹하네♪"

 

예전 음료CF송으로

미츄를 유혹하는 김대리님

 

 

(뭔가 대화 중)

 

브금 때문에 뭐라하는지

잘 안 들렸는데 어쨌든 화기애애

 

 

더보기

 

 

우와

 

 

 

우와 세상에

직광 맙소사

이럴수가

 

 

 

폴짝☆

 

송사슴의 쩜프!

 

 

"맥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빵을 오물오물

 

 

 

상추를 오물오물

 

집밥을 오물오물

 

아이스크림을 오물오물

 

 

네, 이렇게

뭔가를 오물딱오물딱 먹는

김구콩짤 하나 더 추가됐고요

 

(이런 모습 좋아함 기여워서)

 

 

쪽잠?

 

 

자는 모습이

왜이러케 훈훈하고

난리야ㅠㅠ

 

 

 

이렇게 형이

(의도한 거든 아니든)

한컷 한컷 영상 화보 찍는 동안

 

 

 

 

 

그저 느긋하게 있는 동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비 촬영 비하인드)

 

이때가 다시 떠오르는구만

(저때 형은 감량 중인 복서처럼

빡신 식단 조절+운동하고 있었음)

 

근데 저런 모습 보니까

보는 나까지 편안해지긴 하다

 

 

 

 

 

 

암튼

보너스까지도 알찬 영상이었음!

이런 시리즈

계속 해줬음 좋겠다☆

 

 


 

 

비오브유 컴퍼니 EP1. 면접시험 (+짤)

 

비오브유 컴퍼니 EP1. 면접시험 (+짤)

2020년 1월 22일, 뵤뷰 공트에 갑자기 이게 떴다. 으앜ㅋㅋㅋㅋㅋㅋ 이거 창단식에서 나왔던 거다 요걸 공개로 풀어주다니 이런 죠은 분들ㅠㅠㅠ 이런 점은 슬쩍 아쉬웠지만 지금 그런 거 따질 때냐?! 꽁ㅌ...아..

coffeebeanbo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