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1/22 - 뵤뷰쑈, 엠카포토, 뵤뷰 컴퍼니, 인가직캠

 

1-1. 비오브유쇼 예고

 

왜 사투리에유~

 

미리 얘기해두자면

 

오늘 뵤뷰쇼 되게 재밌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다가 울었음)

 

 

2. 엠카 현장포토

 

감미로운 음색 송유빈

 

(링크: http://naver.me/xB69s3bc)

 

 

 

롱코트가 진짜 잘 어울리는

갬성보컬 송유빈

 

 

마이엔젤♬

 

(링크: naver.me/FUuLhAPr)

 

근데...

저기 올라온 사진도 멋있긴 하지만

 

 

 

난 이 사진이 더 좋던데!

 

 

 

요것도! 역동적이라서.

 

 

3. 공지

 

뵤뷰를 소중히

 

숙소, 학교,

비공개 스케줄(이유가 있어서 비공개임)

공항, 주차장 등에서

방문, 촬영 등을 삼가서

뵤뷰들 사생활을 존중해주고

본인들도 안전주의해달라는 그런 얘기.

 

 

4. 뵤뷰 컴퍼니 유니버스

 

비오브유 컴퍼니 EP1. 면접시험 (+짤)

 

비오브유 컴퍼니 EP1. 면접시험 (+짤)

2020년 1월 22일, 뵤뷰 공트에 갑자기 이게 떴다. 으앜ㅋㅋㅋㅋㅋㅋ 이거 창단식에서 나왔던 거다 요걸 공개로 풀어주다니 이런 죠은 분들ㅠㅠㅠ 이런 점은 슬쩍 아쉬웠지만 지금 그런 거 따질 때냐?! 꽁ㅌ...아..

coffeebeanbob.tistory.com

(아예 따로 글을 썼다)

 

팬클럽 1기 창단식 때 보여줬던 영상이

공식 유튜브에 올라옴.

 

좋은 생각입니다 뮤우직웍스.

저 영상에서 뵤뷰들 되게 잘생겼고

연기 잘하고 웃겼거든요

이런 건 널리 널리 알려야지!

 

하고 기분 좋게

저 영상을 보는데

 

 

5. 스브스 인기가요 직캠

 

 

옆에 추천 영상으로 이게 뜸

고맙다 유튜브 알고리즘아

ㅠㅠ

 

(안 그래도 오늘도 검색해 보려고 했는데)

 

 

 

 

 

김국헌이 최애인 사람으로서

진짜 누를 수밖에 없는 썸네일이다

ㄷㄷㄷ

 

 

 

더보기

 

 

이때도 웃었었네?

 

 

 

 

아 맞아, 이때도 웃었었지...

(카메라가 금방 뒤로 빠졌지만)

 

어쩌다 보니

무대 영상에서 안 잡히거나 덜 잡힌

웃는 모습을 찾고 있는 나.

 

 

곁눈질 하는 냉미남

 

 

와아아...

 

이 부분은 진짜

만화 찢고 나온 거 같다...

 

 

 

쌍따봉+호다닥

 

근데 다 끝나니까 이렇게

촐싹맞게 달려감

같은 사람 맞냐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뒤에 송유빈도

너무 해맑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빈캠에서)

 

이렇게 보면

더 웃김ㅋㅋㅋㅋㅋㅋ

 

빠르게 휙 지나가는 형과

그저 행복한 송댕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빛이나' 부분

 

동생 안무 가지고

이렇게 놀려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런 갭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EDITOR's PICK

 

근데 이 컷에서는

다시 치명적이고ㄷㄷㄷ

 

영상도 썸네일도 너무 멋있고

무대 끝난 후 김국헌의 하찮은(?) 퇴장까지

다 보여주신 게 감사했기 때문에

 

 

 

직캠 영상 끝나고 나오는

광고를 스킵하지 않았다.

 

 

약 4분짜리 영상에 거의 5분짜리 광고가 붙음

 

본편보다 긴 광고였는데도.

 

 

 

그다음에 나온 라면 광고도 다 봤음

감사합니다 스브스!

 

 

 

 

 

 

1-2. 뵤뷰쑈

 

웃다가 울었다고 한다

 

(나도 그랬다)

 

드디어 뵤뷰쇼 차례가 왔네!

요번 방송

진짜진짜 재밌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ㅠ

 

청취자들 TMI 사연받는 거였는데

그냥 TMI도 아니고

'재밌는' TMI란 조건이었거든요?

 

시작부터 웃음후보

아니 우승후보가 나옴

걍 하는 말이 아니라 진짜로.

(그분이 아차상 받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맨 첫 사연

: 뭐가 지나갔는지는 아직도

정확히는 잘 모르겠는데

여튼 되게 웃겼다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도 활기차고 당당하게

자기소개+부모님소개를

그것도 실명으로 시작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였더라?

코로 짜파게티 나왔다고 하셨든가?

그랬더니 김국헌이

"어쩌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솔직히

김국헌 반응 때문에 더 웃겼음

그리고 이후에도 여러 번

"어쩌라고!!!"가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발은 좋아하는데

생긴 게 맘에 안 들어서

불 끄고 닭발 먹음ㅋㅋㅋㅋㅋ

이것도 되게 얼척없어서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컨이 원효대사 드립 친 것도

웃겼고ㅋㅋㅋㅋㅋㅋㅋ

 

-소식!

요 사연은 다른 건 기억 안 나고

유빈이가 '서식!'이라며

얄미운 말투로 읽었던 것만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

 

-다 큰 성인인데

사랑니 뽑을 때 너무 울어서

다 끝난 다음 치과 스티커 받은 사연

 

아아......

 

사랑니 뽑기 힘들게 나셨었나봐ㅠㅠ

난 하나 빼고는 뽑기 쉽게 나서

(게다가 단골 치과가 마취 맛집이라서)

뽑을 때 별로 안 아팠는데.

살째고 뽑았을 때도 마취땜에 그닥 안 아팠음.

마취가 풀린 다음이 문제였지

그리고 뽑힌 자리에

자꾸 밥풀 들어가는 것도 열받았고...

아, TMI네.

 

암튼 공짜로 스티커 받은 거 부러워요

나는 치과에서 내 돈 주고 칫솔 샀는데...

 

-띠동갑 호랑이 띠라고 하니까

유빈: ......에...?

(귀여워ㅋㅋㅋㅋㅋㅋ)

 

-무릎으로 넘어졌는데 어깨뼈에 금이 감

 

요거를 유빈이가 유독 맘에 들어했는데

팀명 연성천화 밀었을 때

아무도 송유빈의 의견을 들어주지 않았던 것처럼

(유빈이가 어느 방송에서 직접 그렇게 말했다)

이번에도 국헌이형이 그 의견을 들어주지 않았다

ㅋㅋㅋㅋㅋ

 

-대뜸 쌍코피+펌킨타르트

ㅋㅋㅋㅋㅋㅋㅋ

 

-어느 시점부터

송유빈 혼자 웃음 터져서

사연 보는 것마다 다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도 끝도 없이 "나 칼발이야"

그래서(?) 한쪽 양말 엄지발가락에

자꾸 구멍 남

그래서 순대국 먹으러 가서

팀원들에게 엄지발가락 공개.

 

이 사연을

뵤뷰들이 무진장 좋아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아지 발냄새 얘기 나오다가

급TMI : 송유빈 발냄새 안 남

다행이다.

형 침대 멋대로 쓰는데

발냄새까지 심하면 그건 진짜...

 

-칼발이 흥하자 평발이 등장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TMI : 김국헌도 평발임

(그럼 발 금방 피곤해질 텐데

그렇게 춤연습을 한다고?)

 

-가끔 재밌는 TMI라기보다

안타까운 TMI가 나왔는데

그때마다 서윗해지는 뵤뷰들

(근데 웃음 평가는 냉정함)

 

-발바닥 티눈, 무서워서

병원에 못 간다는 분 계셨는데

그거 무슨 패치 붙이면

집에서도 뺄 수 있을 걸요?

(경험자)

 

-내성발톱도 등장ㅋㅋㅋㅋ

근데 나도 3절까지는

좀 많다 싶었음

 

 

여튼

전체적으로 발 시리즈였고요(?)

 

우승은 칼발 미츄님,

아차상은 맨 첫사연

무남독녀 미츄님이 되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건 좀 딴소리인데

칼발 부럽습니다...

신발 고르기 쉽잖아요

ㅠㅠ

 

(발 볼 넓은 데다 개구리 발가락처럼

발가락 사이 다 벌어진 사람)

(신발 신을 때 발가락을

부채 접듯이 모아서 넣어야 한다고)

 

 

 

 

 

 

 

암튼 진짜

사연 공개 첨부터 끝까지

계속 웃었던 거 같고

진짜 웃다가 눈물 찔끔 나왔고

되게 좋았다ㅋㅋㅋㅠㅠㅠ

 

사연도 재밌었고

이 둘이 그걸 잘 살렸어

막 신나게 웃으면서

ㅋㅋㅋㅋㅋㅋ

 

 

23일 오후 7시

 

내일...

아니 오늘이구나

오늘 방송도 궁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