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컴퍼니 EP1. 면접시험 (+짤)

 

 

2020년 1월 22일,

뵤뷰 공트에 갑자기 이게 떴다.

 

 

읭?

 

 

 

 

 

으앜ㅋㅋㅋㅋㅋㅋ

이거 창단식에서 나왔던 거다

 

요걸 공개로 풀어주다니

이런 죠은 분들ㅠㅠㅠ

 

 

4k인가 그 화질은 없나요...

 

이런 점은 슬쩍 아쉬웠지만

지금 그런 거 따질 때냐?!

꽁ㅌ...아니 뵤뷰 영상이 떴는데!!!

 

아니 근데,

EP1이라고 써있던데 이건 뭐죠?

앞으로 EP2, 3, 4도 있을 거란 얘긴가요?

괜히 설레발치게 만드네?

 


 

 

허씨로 강제 개명당했다

 

 

냉 철

 

잘생겼다

 

 

<나의 근육사용 설명서 2>

 

저 책은 뭔가요...

그리고 1권은 어디갔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꽃미남 츤데레 김국헌 대리

 

현실에서는 팀의 회장님인데

이쪽 유니버스에서는 대리님이십니다

 

그래도

혹시 차기 회장님이거나

언더커버 회장님 그런 건 아닐까

멋대로 상상해 봄.

 

 

<개 백과사전>

 

영국 DK 출판사가 만든

개 가이드북의 결정판...

(이라고 정말로 표지에 써있음)

ㅋㅋㅋㅋㅋ

 

댕댕이인 자기 자신을

탐구해 보려는 걸까요?

 

 

송장꾸

 

구엽다☆

 

 

댕댕이 옵깅 송유빈 사원

 

종이컵 이로 물고 있는 것도

귀엽네

 

 

미츄어 버리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도 사원이 둘 밖에 없는)

비오브유 컴퍼니에 들어온

신입사원인 '내'가(?!)

(디폴트 네임은 허미추)

 

하필 그 둘 밖에 없는 사원들이

모두 잘생겨서

김칫국 마시며 신났다는

대충 그런 내용인 모양입니다

 

 

그리고 대뜸

저 둘의 면접시험 장면을 보여줌.

 

 

1회 신입사원 면접 시험

 

희한하게도 이 회사는

이 날 딱 둘만 뽑았고

추가로 신입사원들 대거 뽑을 때까지

그 두 명만 데리고 있었다고 함.

 

 

자칭 유망주!

 

사슴눈 막내(이고픈)

 

신입 사원 잔뜩 뽑은 지금은

막내가 아니죠!

가르치고 알려줘야 할 사람

되게 많아서 바쁘겠다...

 

 

 

더보기

 

<주변인들의 평가>

 

범접할 수 없는 존재?

 

따뜻하고 여리다는 말을 자기 입으로 먼저하면 그닥 신뢰가...

 

보니까 김국헌 대리님은

츤데레에다 좀 자만심이 강한 엘리트

...면서 뭔가 언어구사력이 중2병스러운(?)

그런 캐릭터 같았고

 

 

돌다방 앤사장님에게도 인정받은 쭈굴미

 

현실의 김구콩이

낯가림에 긴장 잘 하고 말 짧게 하고

(친해지면 안 그런다고 함)

왠지 공손하면서도 소심한 포즈 잘 취하고

표현을 잘 안 해서

동생에게 답답한 사람이란 말 듣고...

그렇게 알고 있던 나는

 

김국헌이

저 캐릭터에 몰입해서 연기할 때마다

(게다가 뻔뻔하게 잘 함ㅋㅋㅋ)

비교가 돼서 자꾸 웃겼다

 

 

 

한편 송사원은...

 

흔들림이 없다

 

(뭐가 안 흔들리냐면 멘탈이)

 

 

아는 형이 이런 자길 부러워한다는 송사원

 

해맑은 얼굴로

태연하게 자기 자랑하는

그런 캐릭터 같았는데

 

(어째 두 명 중에 두 명 모두가

자기 자랑 캐릭터)

 

 

자신 있는 외모 부위 10개나 적은 송유빈

 

내가 알던 현실 송유빈도

얼추 그런 느낌이었기 때문에

'하하하 저 녀석 하하하'하고

그냥 너털웃음 지으며 봤다

 

 

 

<스트레스 푸는 법>

 

 

롤하는 송초딩

 

무슨 캐릭터 주로 한다고 그랬더라?

암튼 힐러? 그쪽 많이 한다 그랬는데...

 

 

 

김대리님은...

 

 

(설명 중)

 

이렇게 얼굴만 떼놓고 보면

그저 잘생기고 멋있는데

 

 

"제 근육이 <한 없이> <타오를> 때마다"

 

"<희열>을 느끼는 거죠."

 

 

뭐래는거야

 

 

"......"

 

맞아 유빈아

나도 지금 바로 그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게다가 현실 김국헌은

요새 운동 안 한지 꽤 됐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원동기>

 

거ㅡ만

 

"풜~풱"

 

아니 근뎈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캐릭터 잘햌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캐릭터:

잘난척쟁이라서 좀 얄미움)

 

 

(회사에서) 신명나게 놀아보겠습니다!

 

그래서인가 상대적으로

송사원이 멀쩡(?)해 보였는데...

 

 

 

<자신의 장단점 말하기>

 

자기자랑

 

아... 그랬지...

얘도 이런 캐릭터였지...

 

 

송 투머치토커가 또...

 

그리고 말 많다고

이렇게 빨리 감기 당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 송사원은 말이 많다

 

말 많다는 소리 듣는 거

납득 못하겠다는 말까지

빨리감기 당함ㅋㅋㅋㅋㅋ

 

 

(자칭) 아이큐 140 멘사회원

 

아니,

자기 입으로 저렇게 먼저 말하면

신뢰도 떨어진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김뻔뻔

 

 

장점: 잘 먹음 / 단점: 지나치게 먹음

 

주간아에서 이렇게 적었던

김국헌 어디 갔어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사 5~10년 후 포부>

 

대표직을 노리는 김대리

 

 

"사람은 꿈도 크게 갖고 점수도 크게 가져야 돼(?)"

 

요런 점은

리얼 김국헌하고도 비슷하네요

 

 

송사원은?

 

"진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어디에서? 첫 회식에서.

(5~10년 후는 어떻게 될지 모른다면서

답변 넘겨버림ㅋㅋㅋ)

 

 

(예에 조아써~!)

 

 

"......"

 

 

 

넵, 김부장...아니 김대리님과의 대결

기대하겠습니다☆

 

 

 

<특기>

 

얼굴도 잘생기고, 키도 크고, 노래도 좀 하고

 

 

(말랑코 만지면서 뵤뷰 모르는 척 하는 뵤뷰의 송리더)

 

ㅋㅋㅋㅋㅋㅋㅋ

 

 

"시계바~늘~을~ 돌려~♬"

 

돌려!

 

 

"너에게로 가는 날만 기다릴게♬"

 

기다릴게 비오뷰!!

 

 

 

한편

김대리님은...

 

 

갑자기?

 

러브샷 급발진.

 

 

입술꾹

 

근데 벌써 여기서부터

현타가 차오르기 시작함ㅋㅋㅋ

 

 

(외면?)

 

(고개 푹)

 

 

(태연한 척)

 

 

"타하하하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잘 참았다 진짜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한 마디

 

마지막 질문이네요.

 

 

"많은 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왜냐면 송사원은 이미

충분히 많은 말을 했거든요

(빨리 감기 당할 정도로)

 

 

(척) 뽑아주세요!

 

 

마지막까지 거ㅡ만

 

아니 근데

입사 면접 때 저런 식으로 말하는 사람을

대체 왜 합격시킨 거지?

 

 

(꾸벅)

 

 

......

 

잘생겨서?

 

 

 

☆끝☆

 

 

아......

재밌었다ㅋㅋㅋㅋ

 

그리고 저 뵤뷰 컴퍼니라는 곳은

자뻑...아니 자기애가 충만한 사람을

높게 쳐주는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팬십 키트가 빨리 왔으면 좋겠다

그리고 EP2도

(있다면)빨리 올라왔으면.

 

 


 

비오브유 컴퍼니 EP2. 출근길 아침풍경 (+짤)

 

비오브유 컴퍼니 EP2. 출근길 아침풍경 (+짤)

2편 떴다☆ 저번 팬클럽 창단식 바닐라 스테이지에서 공개했던 영상을 뮤웍측에서 은혜롭게도 이렇게 또 풀어주셨습니다! 이렇게 좋은 건 많은 사람들과 같이 봐야 해 아무렴(끄덕끄덕) 김대리랑 송사원 서로 캐..

coffeebeanbo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