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1/8 방금 비오브유쇼 들었음

 

알림받기

 

시작

 

어제 하트를 다 눌러놨음

 

와아...

 

얘들

왜이러케 잘해?!?!

 

특히 김구컨 텐션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얘들

 

원래 잘하는 줄은 알고 있었어

막방돌이나 팬미팅, 콘서트 같은 데서

서로 티키타카 장난 아니고

아돌라 스페셜 DJ 때도

되게 능숙하게 잘했단 말이지.

 

 

근데 막...

이번에는 특히......

 

마치 물 만난 고기처럼...

 

 

혹시 예전부터 밤마다 둘이

라디오 진행 연습하고 그랬어?!

 

 

어쨌든

생각나는 대로 읊어보자면

(순서 무작위)

 

 

-으른입맛 김구콩

: 선지 먹음(선지 맛있지)

도라지, 가지무침 먹음

근데 투썸 마카롱 좋아함

이 갭은 뭔뎈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입맛 송뉴빈

: 김구콩이 먹는다는 것들을 그닥 안 좋아함

그나저나 가지 식감 비유

대체 그게 뭐얔ㅋㅋㅋㅋㅋㅋ

 

-요즘 김국헌의 관심사는 직캠.

그것도 자기 꺼.

방에서 계속 돌려본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는 신나게 상품 플랙스해버렸는데

사비로 준다고 하니까

점점 상품규모 조촐해지는 김구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 2인분, 딸바쥬스 식으로)

 

-유빈이도 마찬가지ㅋㅋㅋㅋㅋ

(구컨피셜 통이 작은 사람)

 

-마음의 소리 좋아하는 김구콩

그리고 또 좋아하는 웹툰은 유미의 세포들

(연애 만화? 인 듯. 난 안 봐서 잘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 막 알려줌ㅋㅋㅋㅋㅋㅋㅋ

 

-초딩처럼 신의탑 기술 흉내 내던 송뉴빈

굉장히 송초딩다웠다ㅋㅋㅋㅋㅋ

 

-송유빈이 옷을 장바구니에 넣을 때

김국헌은 모바일 겜 궁수의 전설을 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빈이가 말한 그 '재민이'는

멜책에서 유빈이가 "나 맨 정신이다 인마"라고

영상편지(?) 보냈던 그분?

(하트를 안 누르고 스밍 캡처 보내서

유빈이한테 혼남ㅋㅋㅋㅋㅋ)

 

-국헌이네 할머님

무릎 빨리 나으세요ㅠㅠ

(역시 김국헌은 효자야ㅠㅠ)

 

-송유빈이 생각하는 시계바늘 뮤비 콘셉트

: 둘이 괘종시계에 갇힌다

갑자기?! 왜?? 거기서 탈출해야 해?

 

-형의 물건 몰래 쓰고

편지를 남기는 요정(?) 송유빈

대체 무슨 요정인데 그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였지?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만약 댕댕이가 말을 한다면' 이거였나?

여기서 김국헌이 유빈이한테

댕댕이 목소리가 중저음이면 어떡하냐

이렇게 말해서 되게 빵터짐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근한다는 분께 송유빈

너무나도 밝게 "콩그레츄레이션~♪"

노래 부름ㅋㅋㅋㅋㅋㅋㅋ

(데이식스 노래인데 제목은 까먹음)

야 이건 약올리는 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국헌이 송유빈 영어 쓸 때마다

웃는 이유가 따로 있었다

영어 발음 왜그렇게 좋아?! ㄷㄷㄷㄷ

(덕분에 좀 설렜네)

아니, 그럼 저번 해외에서 밥 시킬 때

네가 하지 그랬어?!!

 

-뵤뷰 노래 나올 때마다

미츄님들 응원법 막 채팅으로 쳐댐

(귀여워)

물론 그중엔 나도 있었다☆

 

 

아...

 

진짜......

 

하여간 되게 재밌었고

진짜 순식간에 40분인지 45분인지

지나가버렸는데

 

 

내일 뵤뷰쑈 또 한대

(7시)

 

우오와아아아

 

네이버 선생님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아니 근데 진짜??

다음 주도 아니고 내일?

 

내가 뭐 잘못 들은 거 아냐?

스케줄표에는 안 적혀있던데??

자정 지날 때까지 기다리면

타임테이블 띄워줄려남?

 

하면서 공트윗을 봤더니

 

 

앞으로 4주간 수목 뵤뷰데이

 

수목이래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네이버 션섕님들

저는 평소에 다른 포털 다 놔두고

네이버를 주력으로 쓰고 있슙니다

핸드폰에는 무조건 네이버 앱만 깝니다

핸드폰 바꾸면 가장 먼저 까는 것도

네이버입뉘다

통신사 놈들이 멋대로 기본 설치해둔

다른 앱은 생까버리고

(업데이트 조차도 절대 안하죠)

온니 네이버 앱만 씀니다

 

그걸 이런 식으로 돌려받는 거 같내요

감샤합니다 졍말로

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오늘 뵤뷰쑈

정말 좋고 행복했다 흑흑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