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1/9 진짜 뭐가 지나갔나 싶다

 

 

1. 엠카+뵤뷰쑈

 

깐머 송유빈 / 덮머 김국헌

 

와아 오늘 엠카나온다~

오늘 네이버에서 뵤뷰쑈도 하잖아~

 

엠카 본 다음에

뵤뷰쑈 들으면 되겠네☆

 

(엠카 총 방영시간 모르는 사람임)

 

 

 

오늘의 출연자 비오브유

 

와아 비오브유 나온다~

 

뭐 대충 이렇게 TV 보며

해실거리고 있었더니

 

 

1위 후보???

 

 

어잉???

 

 

기쁘다기보다는

솔직히 당황스러웠다

 

뭐지?!

내가 지금 꿈꾸나?!!

 

 

 

비오브유 소개 중

 

어쨌든 엠카는 진행 중.

 

 

 

 

오늘도 이렇게

무대 멋있게 했고

 

 

 

 

 

나는 얼떨떨한 상태로

일단 문투를 했다

(가족들 폰도 걷어서)

 

 

근데...

 

 

오후 7시

 

뵤뷰쑈

 

아직 엠카 안 끝났는데

뵤뷰쑈를 시작하는 거야!!

 

뭐지 이거?!?!

 

(일단 이날은

녹화해 둔 걸 틀어준 모양이었음)

 

멀티 못하는 사람이라서

이때부터 되게 정신이 산만해지기 시작함

엠카 소리랑 요거 소리랑 섞이면서...

 

채팅은커녕

얘들 말 내용 집중도 안돼

이거 다시 듣기도 안된다는데

ㅠㅠㅠㅠ

 

중간에 김국헌이 송유빈이랑

퀴즈 같은 거 했는데

김국헌 언성이 점점 높아졌던 것만

대충 기억남ㅋㅋㅋㅋ

 

아, 맞다.

둘 다 민초 싫어하는 것도.

 

(민초가 원픽은 아니지만

3픽 안에 꼭 넣는 사람)

 

민초가 치약 맛이 아니라

치약이 민트맛이야 얘들아

(시무룩)

 

그리고

치약이 민초보다 더 맛있다니

그건 대체 뭔소리야 김구컨

너 치약 먹어???

 

 

 

엠카 무대영상

 

어쨌든 그렇게

엠카반 뵤뷰쇼반 접하면서

혼란에 막 빠져있는데

중간에 엠카 무대 영상 떴고

 

나는 그걸 또 핸드폰으로

잠깐 보러 갔는데

그러니까 뵤뷰쇼 소리 끊기더라

(몰랐음)

 

 

 

 

(그나저나 이 영상 썸네일

진짜 되게 이쁘네ㅠㅠ)

 

 

 

 

앗 진혁이다!

 

반가워서 찰칵☆

 

 

 

카운트다운

 

포풍 같은 시간이 지나고...

(게다가 엠카보다 뵤뷰쑈가 먼저 끝났다)

 

엠카 이렇게 오래 하는 거였구나 몰랐어;

저번에도 봤으면서 왜 몰랐지?

 

 

1위 발표

 

 

 

되게 오랜만에 보는

화면 구석에 반 만 걸친 김구컨

 

(오늘은 어쩔 수 없는 거였지만)

 

 

오늘의 1등

1등은 모모랜드가 했고

(오른쪽에 유빈이가

서윗하게 박수해주고 있음)

 

 

축하합니다☆

 

애들 막 운다ㅠㅠ

 

근데 솔직히 나도 인간인지라

좀 아쉽기는 했다.

기왕이면 내가 응원하는 가수가...

뭐, 그렇잖아요?

ㅎㅎㅎ

 

......

 

(원래 음방 순위에 관심이 없었다 보니)

잘은 모르겠지만

뵤뷰들이 너무 일찍 후보가 됐나?

그래서 아직 이런저런 게 집계가 안됐나?

공식 데뷔가 7일이니까.

 

 

1위 후보 실화입니다☆

 

근데 진짜

 

1위 후보씩이나

된 게 어디야!!!

ㅠㅠㅠㅠ

 

잘했고 잘됐어!!

축하해 얘들아!!

ㅠㅠㅠㅠ

 

 

 

2. 심플리 케이팝

 

씸플리 케이팝

내일 낮 1시!

볼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다

ㅠㅠ

 

 

3. 주간아

 

김구콩의 오또케송

 

드디어 나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얌얌송이 아니라

오또케송이라는

새로운 곡을 받았네요☆

 

 

더보기

 

"음악주떼횽"

 

앞니 두 개 보이며

비교적 안정적으로 시작

 

 

"프흡ㅡ"

 

하지만 오늘도 보여주는 정수리

 

 

<참고로>

 

(작년 9월 정수리)

 

(작년 12월 정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넵 김구콩 정수리 보는 거 좋아합니다

(이상한 팬심)

 

어쨌든

 

 

"니가 너~무조아 어떠케어떠케~♪"

 

그래도 벌써 주간아 세 번째고

짬을 먹긴 먹어서인지

이번이 가장 무난하고 낫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더니

 

 

다이나믹한 씬스틸러 송뉴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송뉴빈 뭐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보고 진짜 빵터졌음)

(지금도 광대 엄청 올라가 있음)

 

저때 김구콩도

소리 삑사리 비슷하게 내서

더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얌얌송을 포함해서

지금까지 거쳐간 이쪽 장르(?) 곡 중에

이 곡이 가장 체질에 맞는지

잘 부르고 있는데

 

 

 

다시 뒤에 송유빈이

스윽 잡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로 스으윽 사라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에서 송유빈이 영어로 밥 시킬 

형이 했던 거랑

똑같은 방식으로 사라졌쬬?

 

역시 이런 것도 서로 잘 맞는

천상 듀오 비오브유☆

 

 

잔망+덩실덩실로 마무리

 

 

 

 

 

 

(노란 옷이 김구컨)

 

 

 

김구컨 얘는

하여튼 특유의 그 덩실거림이 있다

흥의 민족의 피를

유독 진하게 물려받은 김구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야 잘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이번엔

중간중간 송뉴빈 때문에

시선이 분산돼서

하여튼 더 웃기고 아무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쨔 잘했어 김구콩 파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팝업스토어

 

...를 뵵깅이들이 깜짝 방문함!

 

우와!

 

 

 

쌍안경 vs 텀블러?

 

그나저나

그걸 저렇게 가까이 대고 있으면

사물이 잘 안 보일 텐데 국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게 텀블러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 와중에도 로고가 잘 보이게 들고 있다니

과연 준비된 광고모델 송유빈

 

 

손글씨

 

유빈: 송유빈 왔다 ㅎㅎ 굿즈 안 사면 아싸

국헌: 여기 진짜 예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대로 건치 보여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어엿이 민증 나온 성인들한테

귀엽다 이러기 좀 미안하긴 한데

(그런 자각을 가끔 하긴 한다 나도)

쟤들은 진짜 하는 짓들이 귀여워서

어쩔 수 없음

 

 

5. 아돌라

 

 

척 / 챡

 

이때쯤이면 늘 그랬듯이

아돌라에서 사진을 막 쏟아냈다

감사합니다 아돌라 선생님

 

 

그중

몇 장만 추려서 올리자면...

 

 

 

토끼 귀인지 사막여우 귀인지 좀 헷갈린다

 

혼종이라고 치자.

국톢이뽁스

 

 

누가봐도 대형견

 

그냥 댕댕이 귀도 아니고

늘어진 댕댕이 귀가 진짜 잘어울리는

송댕댕

 

 

멋있는 척

 

아 맞다 저건 척이 아니라

그냥 멋있는 거지 참!

얘들이 종종 귀엽고 웃겨서

가끔 그걸 까먹음

 

 

쨔쟌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아돌라☆

 

 

6. 다시 엠카 - 현장포토

 

진짜 끝이 없구만!

(글 쓰는 동안 계속 추가로 뜸)

 

 

엠카: 뵤뷰라고 알아요?

 

네, 압니다.

(즉답)

 

 

 

ㅠㅠ

 

진짜 마지막 안무 요거는

어느 방송국에서든 사진을 찍을 수밖에

(+그리고 난 그 사진을 낼름 집어올 수밖에)

없는 부분이다 정말로ㅠㅠ

 

이 안무를 짜준 영준쌤과

한 컷 안에

드라마틱한 표정연기를 할 수 있는 데다

잘생기기까지 한 뵤뷰들에게 

큰절 바치겠습니다

 

 

 

이날 착장도 헤어도

진짜 좋았다ㅠㅠ

 

(저번 음중+송유빈 깐머

+간만에 보는 김국헌 덮머)

 

근데 여기서

아주아주 쪼끔만 더 욕심부리자면

기왕 덮머를 할 거 김국헌 머리가

좀 더 찰랑거렸더라면...

 

덮머를 보니까 예전 지마나 움직여 때

머리카락 춤선(?)에 치였던 거 생각나서...

뭐 지극히 갠취일 뿐이고

이번 모습도 굉장히 멋있음ㅠㅠ

 

 

아, 근데

다음 주에도 엠카 나오면

이렇게 또 정신없어지는 거야?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