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3/2 - 별,빛 비하인드가 잔뜩 + 그밖에

 

 

그동안 쌓아둔 떡밥이 많으니

간단하게 후딱후딱 써버리자

 

 

 

1. 더쇼 비하인드

 

 

별, 빛 더쇼 대기실 비하인드

 

썸네일에 저 게스트는...

암만 봐도 밍규인데?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요거

 

 

난 필이 짜르르 왔어

 

요건 이 짤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되게 신경 쓰이면서도

좋고 맘에 드는 썸네일이었다

 

 

 

https://youtu.be/96z-dWOcdZY

 

사실 이 앞에

다른 모습들도 좋았지만

(대뜸 송유빈 발 클로즈업으로 시작)

(시선 강탈해놓고

딱히 할 거 없어서 그냥 간 김구컨 등)

 

 

★깜짝 손님★

 

모처럼 반가운 깜짝 손님이니까

여기서부터 다뤄야지

 

 

더보기

 

더쇼 MC 밍쇼

 

밍규다!!

오랜만이야 밍규야!

역시 이 날 만났었구나ㅠㅠ

라고 괜히 내가 막

훈훈해하고 있었는데

 

 

 다짜고짜 군기잡음?

 

갑자기 무서운 형들에게

혼나는 분위기?

 

 

 

(오늘 무대는 별, 빛인데?!)

 

하지만

자기가 잘생겼다 생각하지 않는다는

초특급 망언이라든가

(밍규야 그건 진짜 아니지)

MC인데도 출연자 무대를

착각했다든가

 

밍규가 혼날 만한 행동을

하긴 했기 때문에ㅋㅋㅋㅋㅋ

 

 

 

 

카메라 꺼지고

사딸라가 약 두 번 지나간 후(?)

 

 

취조 중?

 

그나저나

이 내려다보는 구도는 대체 뭐냐고

협박하는 거 같잖아ㅋㅋㅋ

 

 

별빛 만든 사람=송유빈 (정답)

 

송유빈: (만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밍규는 모처럼 만난 형들에게

주입식 교육을 받고(?)

대본 숙지 테스트도 마친 후

 

(근데 그 테스트를 한 송유빈도

그닥 암기력이 좋지 않다는 게 함정)

 

 

<증거 자료> 자기네 더블 타이틀 곡 까먹은 송유빈

 

뭐 어쨌든

ㅋㅋㅋㅋㅋㅋㅋㅋ

 

 

밍ㅡ바

 

'척☆'하고 인사하고 떠나는

밍쇼 밍규.

뵤뷰랑 같이 있는 모습 봐서

진짜 반갑고 좋았다 :D

 

 

(싱글벙글)

 

동생 놀리는 형과

 

 

"뭐가 문제라는 거지 진짜루?"

 

이 말을 여러 번 반복하며

공격 회피(?)하는 동생.

 

 

(카메라 발견)

 

(머리가 커진 게 아니라 모자이크 당하는 중)

 

얼굴을 어떻게

막 썼는지는 모르겠지만

얼굴 막쓰지 맠ㅋㅋㅋㅋㅋ

(이번이 처음도 아님)

 

 

복수?

 

그래서 그때처럼

다시 가리신 편집자님.

편집자님 힘드니까

암튼 얼굴 막쓰지 마ㅋㅋㅋㅋ

 

 

찡끗☆

 

앗 코찡끗이다

좋으니까 움짤로 뜨기.

 

 

 

 

콧대가 워낙 높아서

지나가던 분홍색 토끼 한 마리를

천상계(?)로 보낸 김구컨씨와

 

 

 

자기 자신과의 싸움 중

 

오늘도 이렇게
혼자 분주한 송유빈

 

 

근육 자랑하고 싶은 송댕깅

 

몸 딴딴한 거 자랑하려고 셀프 타격 후 아파함

 

자기 자신과의 싸움(2)

 

 

갑자기 김대리님?

 

김국헌한테

느닷없이 일침 듣고

 

 

 

눈싸움 중

 

송유빈이랑 눈싸움은

10번 해서 10번 다 져버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러했다☆

 

 

 

 

 

 

2. 셀프 언박싱

 

 

송깜빡 모먼트

 

 

비오브유 셀프 언박싱 - 더쇼 비하인드

 

비오브유 셀프 언박싱 - 더쇼 비하인드

저번 내 멤버의 비즈니스도 그렇고 더쇼가 보너스가 낭낭하구나... (2/24에 올라온 영상) 비오브유가 자기네 앨범을 직접 까보는 셀프 언박싱☆ 제목이 뭔가 장황한데요 정말 말 그대로였음 유빈이가 시작부터..

coffeebeanbob.tistory.com

 

요건 글을 따로 써놨음.

 

 

 

3. 미츄 1기 팬십 키트 촬영 현장

 

촬영 현장 모음.zip

 

ㅋㅋㅋㅋㅋㅋㅋㅋ

 

[비오브유] 1기 팬십 키트 촬영 현장 모음

 

[비오브유] 1기 팬십 키트 촬영 현장 모음

김뮤웍 님이 또 고맙게도 올려주셨음 naver.me/596rmtDb 비오브유 (B.O.Y) | 'Meet You' 1기 팬십 키트 촬영 현장 모음.zip [BY 더뮤직웍스] 안녕하세요. 더뮤직웍스 포스트지기 김뮤웍입니다. 오늘은 비오브유 (..

coffeebeanbob.tistory.com

요것도 먼저 글을 써 놨고,

 

 

 

4. 페이즈원유 콘셉 굿즈

 

 

달 무드등

 

[비오브유] 굿즈 또 샀음 - 무드등, 썬캐쳐, 포카

 

[비오브유] 굿즈 또 샀음 - 무드등, 썬캐쳐, 포카

위드드라마에다 주문한 거 왔음. 2020 'Phase One : YOU' CONCEPT ZONE 사실 온지는 좀 됐는데 그동안 이래저래 포스팅을 미뤄서... 뭐 암튼 달 무드등이 이뻐서 처음 봤을 때부터 탐이 났는데 팝업스토어가 서울..

coffeebeanbob.tistory.com

요것도 글 써놨음ㅋㅋㅋ

덕분에 지금 쓰는 이 글 로딩이

오래 걸렸죠.

 

 

 

 

5. 올더케이팝-우선예약

 

 

줄여서(?) 우~예♡

 

https://youtu.be/kwm4nlOWMkk

 

노래방 차트 훑어보기 쇼.

 

김구콩 오랜만에 덮머다!

(와아아)

그리고 이 날

둘이 노랑/하양 이렇게 입은 거

계란 지단 같고 귀여웠음

 

 

더보기

 

 

유빈: (94위) 귀ㅡ거래ㅡ사.

 

유빈: 92위, 보약 같은 친구! / 국헌: 한약같은 친구도 있죠.

 

이렇게 유빈이가

특유의 귀엽고 재밌는(?) 표투리로 읽으면

옆에서 김구콩이 한 마디씩 덧붙이는데

그게 되게 웃겼음ㅋㅋㅋ

송하예 님도 옆에서 계속 웃고ㅋㅋㅋ

 

 

(죽일 놈 도입부 나레이션)

 

1인 2역 맡은 김국헌.

연기 잘한다ㅋㅋㅋㅋ

 

 

(죽일 놈 랩파트)

 

랩하는 김국헌.

잘하네... 역시 올라운더ㄷㄷ

 

 

(노래는 유빈이가)

 

방금 전에 엄청 웃겼다가도

노래 부를 때는 진지하게 멋있게 잘 부름.

역시 본업 잘하는 듀오.

 

 

갑자기 분위기 정주나?

 

갑자기 분위기 간장게장 (Feat. 송유빈의 TMI)

 

(그렉 소환)

 

안겨가 아니라 앙켜인 게 포인트

 

이날 김구컨은 그렉 성대모사를

아주 그냥 실컷 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방 고인물 3대장?

 

노래방 3대장도 알아봤음

 

 

그 중 하나가 소찬휘의 Tears

 

역시 Tears 있었어...

 

(요샌 노래방 안 간지 꽤 됐지만

가면 종종 불렀던 사람)

 

그게... 뭔가

다 부르면 후련해지는 그게 있거든

(잘 부르든 못 부르든)

그래서 노브레인의 말달리자랑

비슷한 용도(?)로 불렀었는데

당시엔 나만 그런 줄 알았더니

(같이 간 사람 중에서 나만 그거 불러서)

나중에 알고 보니까

다른 분들도 많이 불렀던 모양.

 

넵, 안물안궁 TMI였구여

 

 

차트 1위는 이 곡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후략)>

 

요샌 왜 이렇게 제목을 길게 짓지?

어쨌든 그런 거랑 상관없이

이 노래 좋아함ㅎㅎ

 

 

 

 

 

(소감 얘기 중)

 

마무리 중.

 

난 송하예 이 분을

방송 통해서는 요번에 처음 봤는데

생각보다 훨씬 텐션 높고 멘트 잘하시더라

뭣보다 뵤뷰 말에 잘 웃어줘서

그게 고마웠음 :)

 

 

 

그리고 노래를 부를 수 있어서

재밌었다는 유빈이.

보는 입장에서도 재밌고 좋았음.

노래 잘 부르고 좋아하는 애들이

많이 부를 수 있는 방송 나와서.

 

덕분에 귀호강도 했고

클립도 많이 나왔고...

 

 

더보기

 

https://youtu.be/eBfVav2WnuA

 

-다듀의 <죽일놈>

한 줄 요약: 연기/랩/노래 다 하는 올라운더 김구컨

 

 

https://youtu.be/AwUgpfFJuV0

 

-정준일의 <안아줘>

한 줄 요약: 에코 개인기는 유빈이 꺼였는데...?

 

 

https://youtu.be/eGXQozTcO9A

 

-10cm의 <스토커>

두줄 요약: 역시 진지하게 부르면 진짜 잘 불러

안 진지하게 불러도 잘 부르지만...

 

 

 

 

 

6. 컨스타그램

 

(마스크 차고 운동 중)

 

헬린이......?

 

 

저게 무슨 어디가

헬린이야아아악

!!!!!!!!!!

 

저 자세로 저렇게 붙잡고

저렇게 공중에 떠 있는데

완전 헬으른이구만

ㅂㄷㅂㄷ

 

암튼 코로나에 굴하지 않고

운동 열심히 하는 김구컨.

기특하면서도 걱정되고 그랬음.

알아서 잘하겠다만

혹시 걸리면 어떡하나 하고...

 

하여간 그놈의

코로나 바이러스ㅠㅠ

 

 

 

7.  더쇼 백스테이지

 

뵤뷰 TV나온다아~

 

더쇼가 진짜 효자 방송이네!

관련 떡밥이 몇 개야?!

 

 

 

 

뵤뷰 등장은

2:59~5:42까지.

 

 

 

 

작곡가 송유빈에게 질문: 곡에 대한 영감 받는 곳은?

 

국헌: 작업실에서 영감 받았잖아요?

 

(현실 답변)

 

 

유빈: 영감을 굳이 안 얻고... 그냥 나왔어요

 

(송 태생이천재의 답변)

 

 

 

더보기

 

유빈: 가지고 태어난 게 있다보니까... / 국헌: (힐끔)

 

유빈: 장난이고여ㅎ / 국헌: (입술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팀의 너스레를 맡은 송유빈과

팀의 대리 민망을 맡은 김국헌.

암만 봐도 참 적절한 조합이야

 

 

질문: 별, 빛의 킬링포인트는?

 

김국헌의 대답은

'의자에서 하는 페어 안무'.

 

 

국헌: 거거를(?) 잘 봐주시며는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나한테

이 영상의 킬링포인트는 바로 여기였다

'고거'를 '거거'라고 말하는 김구컨

(그냥 왠지 귀여워서)

 

 

개그듀오로 소문난 비오브유

 

아니 어쩌다

그런 바람직한 소문이?!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 날도

비오브유로 4행시.

 

 

유빈: 비수가 날아와 가슴에 꽂힌다...

 

-비: 비수가 날아와 가슴에 꽂힌다

-오오옼...!

-브: ....

 

 

유빈: 브(부)자 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비수가 날아와...'

저거 예전에 V라이브에서 했었는데?

 

암튼 실패각이 보여서

'유'까지는 안 듣고

그냥 무대로 올라감ㅋㅋㅋㅋ

 

 

☆사녹☆완료☆

 

(멋있음)

 

 

더쇼: 다시 왔어요^^~

 

집념의 더쇼,

뵤뷰의 4행시를 들으러

또 찾아왔습니다!

 

 

2차 전쟁

 

이번엔 형을 시키려고 유도했지만

형이 안 하고 버텨서 송유빈 재도전!

 

 

비-비싸요 이거 너무! / 오-아, 오만원에 해주세여!

 

원래 큰 눈 더 크게 뜨고

흥정 중인 송유빈

 

 

브-아 브싸다구요!

 

이건 '브'가 아니라 '아'인데?

(아까 '오' 할 때도 그랬지만)

 

 

유-......

 

 

유빈: 유혈사태.

 

갑자기?

 

 

국헌: 에라잇! (멱살)

 

꽁트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겼다...

(어이없어서)

 

이번엔 김구콩차례.

 

 

비-비내리는 호남선♬

 

아니 근데, 이것도

저번 V라이브에서 했는데?

 

 

(비오브유 이름 정한 거 알려준 날) 

 

(결국 다시 찾아봤다)

 

맞네, 이 날 했었네

 

비-비 내리는 호남선

오-오만원

브-브라우니

유-육만원

 

(참고로 이 날 송유빈은

비-비수가 날아와 가슴에 꽂힌다

오-오오옭... 아프다...!

브-브르르 떨린다

유-유남쌩

이렇게 했음ㅋㅋㅋㅋ)

 

 

오-오만원

 

브-브라우니

 

유-유욱만원

 

 

똑같잖아 그때 했던 거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리의 엄지척 / 감탄의 박수

 

근데 왜 둘 다

이번에 처음 들은 것처럼

그러고 있어ㅋㅋㅋㅋㅋ

 

 

암튼

기억력이 더 좋았던(?)

김국헌 승리!

 

 

 

 

 

 

바이바이

 

 

브이->보자기 / 고개 숙이며 싱긋

 

덕분에 생각도 못한

N행시 추억 되새김질하고 좋았음

 

 

 

8. 공트윗

 

역시 댕댕이답게 이로 무는 거 좋아하는 송사원

 

으른 송사원과

 

 

누워있는 거 좋아하는 송댕깅

 

애깅 송뉴빈.

 

 

김대리님

 

그리고 스윗한 김대리님.

 

 

 

 

9. 별,빛 쇼챔 대기실 비하인드

 

쇼챔 대기실 비하인드+출퇴근길

 

또 비하인드다!

 

 

https://youtu.be/NM8ns4rHkQg

 

 

 

 

김국헌 (2)4세

 

으악

김국헌 이마다!!

 

더보기

 

그으래

쟤 이마 잘생겼다니까

ㅠㅠㅠㅠㅠ

 

특히 눈썹 부근이

저렇게 약간 나온 게

뭔가 좀 서구적이고...

하여튼 잘생겼음ㅠㅠ

 

 

(진지한 얼굴로)

 

 

 

 

읭?

 

 

 

 

......희동이?

 

 

(김국헌의 무서운 점은,

저래도 여전히 잘생겼다는 거다)

(게다가 귀여워)

 

 

송나레이터: 실험에 실패한 멍청이... 아니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귀여워

(표정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큐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요때부터

송유빈 나레이션이 나오는데

목소리 듣자마자 빵 터짐

뭐야 후시녹음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나레이터: 빛이 나는 이 남자는 누굴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레이션 너무

편파적이얔ㅋㅋㅋㅋㅋ

 

그리고

말투 진짜 비슷해 되게 잘함

저번(형 쫄면 먹는 거 보면서 뭐라 할 때)

보다 더 늘었엌ㅋㅋㅋㅋㅋㅋ

 

 

 

송유빈 (2)3세

 

(잘생겼다)

 

송유빈도

잘생긴 거 인정합니다

 

 

 

 

 

 

 

유빈: 세상에 나를 보여줄 수 있으니까.

 

급 청춘드라마 찍는

송명대사 송유빈

 

 

국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말고도

둘이서 이런저런 모습 보여주다가

(김구콩의

독특한 재채기 소리라든가)

 

 

형 훼방 놓으려고 전화 9번이나 건 송깐죽

 

근데 저번엔 11번이었잖아?

두 번이나 줄였어 착하다

 

 

더보기

 

만사가 귀찮은 삼촌 또는 아버님 / 키가 180cm인 꼬마

 

내가 6살인가 7살 때 저러고 놀았는데.

창가 근처 구석진 데

괜히 기어들어가서 숨고...

 

 

 

 

 

발로 소통하는 형제.

 

 

 

휴식 중

 

이야......

이건 누가 봐도 진짜...

쉬는 모습이다

둘 다 되게 편해보여...

 

 

 

김치찌개에 반응하는 찌개덕후 님

 

이다음에 송유빈이랑 같이

'우리 엄마 찌개가 더 맛있어'

배틀을 한 건 덤ㅋㅋㅋ

 

 

썸네일의 그거

 

썸네일 보고

'대체 무슨 상황이지 저거...'

했는데 연기 중이었습니다

(도움 주신 분: 댄서 형님들)

 

 

☆따라해 보세요☆

 

이거 따라 해 봤는데

되게 시원하더라

 

 

 

 

 

그리고

이것저것 지나간 후 퇴근.

 

 

갑자기 귀신썰

 

적절하게(?)

화면도 어두컴컴함

 

 

숙소에서 씻다가 웬 목소리 듣고 유빈이가 혼자 대답한 얘기

 

이때 국헌이가

유빈이를 부른 적 없다고 함

ㄷㄷㄷ

 

 

더보기

 

이 얘기는 실화입니다

 

송유빈이 고3일 때

뮤우직웍스 MT를 가서

피곤한 상태로

생애 처음으로 가위에 눌렸는데...

 

...여기까지는

꽤 몰입감 있게 들었는데

 

 

"버블티 안에 들어가는 펄같이 생긴 애들이"

 

......

 

맛있겠는데?

 

 

 

가위 눌리면서 들은 말: 다 읽었어?

 

어쨌든 결론은

하늘나라로 가신 팬 분의 따님이

책을 한 권 주셨는데

저 일을 겪은 후

일주일 동안 그 책을 다 읽었다는 얘기.

 

평소 독서량이 부족하던

송유빈을 걱정한 팬 분께서

친히 메시지를 전하러 내려오셨던 건

아니었을까?

 

(서프라이즈 마무리 톤으로)

 

 

 

야경과 노래

 

인생극장으로 시작해서

서프라이즈를 지나

분위기 있는 심야 음악 방송으로.

 

(갓구빛구 님들의 홍보도 하면서)

 

 

갑자기 마라탕 먹기 다짐

 

<인 증>

 

마라탕 먹은 거 츄카해☆

 

 

 

 

 

 

브금 - 김국헌 <너 밖에 모르고>

 

 

 

헉 옆모습

(감은 눈에다 앞니까지)

 

 

깜 짝☆

 

(썸네일에 그거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유빈의 추억의 노래 <왜 하늘은>

 

처음엔

립싱크로 시작했지만

 

 

 

과거의 송유빈과

현재의 송유빈의 듀엣으로 마무리.

 

좋은 영상이었다☆

 

 

ps.

공식 공지로

해외 일정 미룬다는 게 여러 번 떴음.

다행이다 싶었다.

처음 코로나 얘기 들었을 때부터

얘들 공항 왔다 갔다 한다는 게

불안했거든

 

......

 

근데, 솔직히 요즘은

해외에서 옮을까 봐 걱정하기엔

우리나라 확진자 수가

엄청나게 많아져서;

 

어쨌든 가장 중요한 건

건강과 안전.

둘 다 부디

무사하고 건강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