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1기 팬십 키트 촬영 현장 모음

 

 

와! 김뮤웍 님이다!!

 

 

김뮤웍 님이 또

고맙게도 올려주셨음

 

 

 

naver.me/596rmtDb

 

비오브유 (B.O.Y) | 'Meet You' 1기 팬십 키트 촬영 현장 모음.zip

[BY 더뮤직웍스] 안녕하세요. 더뮤직웍스 포스트지기 김뮤웍입니다. 오늘은 비오브유 (B.O.Y) 'Meet You'...

m.post.naver.com

 

 

요약하자면

비오브유컴퍼니의 잘생긴

김대리님과 송사원이 일하는 거

사진 찍어서 올리면서

겸사겸사 팬십 키트도

아주 살짝 보여준다는 그런 얘기

:D

 

그중 마음에 드는 거

(=인상 깊은 거)만 골라서.

 


 

 

 

일하는 김대리님과

 

 

 

월급 루팡...아니지

잠시 짬을 내서 단장하는 송사원

 

 

 

읭? 무선 마우스예요?!

(무선 좋음 편리해서)

 

 

 

그나저나

진짜 잘생겼다...

 

 

 

저 안경은 혹시 김대리님 꺼...

(일단 의심하고 본다)

 

암튼

츄파츕스 먹고 있는

송댕깅사원.

저 볼펜인지 뭔지도 기엽네요

 

 

송눈썹

 

속눈썹 길어

ㄷㄷㄷㄷ

 

 

 

그리고 개껌 먹고 싶은 댕댕이처럼

자꾸 입에 뭘 뭅니다ㅋㅋㅋㅋ

 

 

 

크으......

 

그러치ㅠㅠ

넥타이를 했으면

바로 저게 나와줘야지

ㅠㅠㅠㅠ

 

 

 

근데 건네줄 때 눈빛

너무 스윗한 거 아님?

 

 

츤데레 직속대리

 

...츤데레라면서요??

 

 

 

독서 중

 

커피와 도넛이 아니라 커피와 책.

책 제목은 저번에 그

'나의 근육 사용설명서 2권'

 

 

또 입에 뭘 물고 있음

 

자신(=댕댕이)을 탐구하면서

계란 젤리 먹고 있는 송댕댕사원

 

 

 

평가 중? / 다소곳

 

 

하극상??

 

 

이건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세상에 등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어디가 츤데레야!!!

 

아니 그러니까

너무 친절+다정하다고여

게다가 얼굴이랑 눈

너무 귀엽고 똥글해

이건 츤데레가 아니라

그냥 데레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쪽은 그냥 대놓고 귀엽다

 

한편 송댕깅사원은

이번에도 입에 컵을 물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유 훈훈하다

 

훈훈해서

감사합니다(꾸벅)

 

 

 

정말 놀라운 사실

 

농담 아니라 진짜 놀랐다

이게 B컷이면

A컷은 어떻다는 검니까?!

 

 

그리고

문제의 키트는...

 

 

도착 예상 기간: 5/1~5/31

 

5월에 온다고 합니다

 

......

 

그르쿠나

ㅠㅠ

 

 

아, '그 서바이벌'

첫방이 5월이었으니까

(실제로 맨 처음 얘들을 본 건

3월에 올라온 지마영상이지만)

 

대충 1주년 기념품 비슷한 거라고

생각하면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