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3/9 - 공트윗, 우예, 점보라면?

 

1. 형제 전쟁(?)

 

 

현장 고발

 

이 모든 일의 시작.

(아마도)

 

 

송유빈이 또...

 

또 형 침대에서 자는 동생을

김국헌이 찍어서

공트윗에 올림ㅋㅋㅋ

 

 

(작년 V라이브) 국헌: 어휴 내가 진짜...!

 

이젠 형 침대에 안 자도 된다

이젠 안 잔다 이래 놓고서

여전히 형 침대에서 자는 송뉴빈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왜

자기 방 놔두고 자꾸 형 방에서

자는데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작소콩의 작은 방

 

큰댕댕의 큰 방

 

자기가 더 넓고 좋은 방 선점해놓고

(큰 창문+개인 화장실)

방 부심까지 뿜뿜 냈으면서

왜 자꾸 형 방에서 자냐고ㅋㅋㅋ

무슨 주인이 외출하면

주인 옷가지 안에 들어가서 자는

댕댕이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런 고발 사진 덕에

(나 포함)미츄들이

되게 신나서 축제 분위기였는데

 

 

송유빈의 대답?

 

...이거 블러리 뮤비 찍을 때 같은데?

 

 

 

멀쩡하게 시작해서...

 

눈썹 무엇

 

 

(구) 눈썹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김구컨

눈썹 활용력 진짜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밖에>

 

-굳이 '(24)'라고 나이를 같이 적은 점

-약간 뽕끼가 느껴지는 브금

-분홍하트 필터

-마지막 '비오브유 유빈이가'

라며 쓸데없이 공손한 마무리

 

이런 점들이

신경 쓰이고 재밌었다ㅋㅋㅋ

 

여기다 덤으로

 

 

더보기

 

취하면 에너제틱 노래에 맞춰 윙크하는 사람

 

혹시 저날 취했을 때도

저런(=눈썹찡긋짤)느낌으로

잔망부리지 않았을까

이런 추측을 혼자 괜히 해봤음

 

 

 

 

 

복수다

 

형의 복수.

 

 

음......

 

우선은...

 

 

왜 영상을

옆으로 돌려서 올렷지?

 

(핸드폰은 상관없지만)
모니터로 볼 땐

고개 옆으로 꺾어야 하잖아 

 

 

유빈: 얏♡

 

송뉴빈 기합소리

진쨔 뽀쨕하고 기엽네ㅋㅋㅋㅋ

근데 사실 난 그것보다는

 

 

 

노래 마무리 부분에 맞춰 무너지는

김구컨이 더 웃겼음

(브금과 모션의 조화가

일부러 한 합성처럼 잘어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 기합이랑 표정?

 

그리고

이렇게 적어놨는데

사실...

 

 

(얼루어 브이로그에서)

 

김구콩 본인도

연습 때 이런 짓을 한 적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송유빈의 협박?

 

 

건망고 주술사 송유빈

 

저날 건망고 말고

로즈마리(맞나?)도 사용했던 모양이다

 

 

 

암튼 괴롭힌 건 아니라구

 

하여간 형 자는 거

그냥 못 놔두는 송장꾸

어유 정말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고 있다가

 

눈떴음

 

저 입모양...

 

 

더보기

 

저 입모양 2

 

(별빛 쇼챔 비하인드에서)

 

어디서 본 거 같다 싶었는데

여기서도 나왔던 입모양

 

 

덤으로...

 

 

절대 애교를 하지 않겠다는 입모양

 

(미묘하게 다르지만

그래도 역시 느낌이 비슷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김구콩 이런 입모양

괜히 좋아 기여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유빈이

주술사 영상(?)을 올리면서

 

 

형은 이제 뿌릴 게 없을 텐데..;

 

같이 이런 글을 올렸더니

그다음엔

 

 

모두 단밤♥

 

딴소리하듯이(?)
김국헌이 이런 걸 올렸다

 

(저 '단밤'이란 건

이ㅌ원 클라쓰에서 나오는 건가 봄

드라마 안 봐서 잘은 모르겠지만)

 

 

 

 

 

잘생겼다...

되게 잘생겼네...

 

근데 승부(?)는?

이제 끝났어??

 

뭔가...

먼저 시작했다가

본전도 못 찾은 느낌이...

 

아니아니

 

그런 게 뭐가 중요하냐

김국헌이 저렇게 잘생겼는데

 

하지만 앞으로는

이런 일이 또 생겼을 때

유빈이에게 밀리지 않도록(?)

김국헌도 평소에 소스(??)를

많이 쟁여두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D

 

 

 

윱스타그램 스토리

 

요건 일단 캡처는 해놨는데

(스토리는 하루 지나면 사라지니까)

정확한 날짜는 기억 안 남.

공트윗 공방 시작 전이었는지

도중이었는지 끝난 다음이었는지...

 

암튼

이번 싸움(?)의 승리자(??) 송유빈.

(마이크는 왜 들고 있을까?

노래 커버 떡밥 같은 걸까)

암튼 덕분에

재밌는 거 많이 봐서 고마웠음

ㅋㅋㅋㅋ

 

 

2. 우선예약

 

우예♪

 

올라왔다☆

 

 

https://youtu.be/OPF1UhYXT1o

 

2010년이 어느새 10년 전이라니...

'추억 속'이라는 표현을 써야 한다니...

 

영상 보는 중간에

(내 나이 때문에)현타가 올 거 같은

얼추 그런 예감이 들었다

 

그리고

 

 

남아공 월드컵이 '얼핏'기억난다는 송유빈

 

왜 슬픈 예감은 틀리질 않을까...

 

(※ 2002 월드컵에 지성팍이 골 넣고

히딩크 감독님에게 뛰어가던 거

비교적 잘 기억하는 사람)

 

근데 뭐 이런 적이 하루 이틀이냐

대충 넘어가자

 

 

더보기

 

슈스케2 결승전 MC 말투도 디테일하게 기억하는 송유빈

 

근데 난 요 부분은 기억이 잘 안 났음

(허각 응원했는데도)

 

근데 요거는 그냥...

유빈이가 슈스케 시리즈 팬이라서

잘 기억하는 거 같음

 

 

중딩 때 이미 완성된 걸스데이 팬 김국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간 노래방 애창곡 1위 응급실

 

처음에 이 소개만 듣고는

'무슨 노랜데?'이랬었는데

 

 

 

이 부분에서

'아~ 이 노래?!'하고 기억해냄.

 

 

https://youtu.be/DgqaV5uCAcY

 

 

이곡 어디서 엄청 많이 들었었는데...

노래방도 TV도 아니지만

하여튼 어디에선가.

(지인 벨소리였나?)

 

암튼 진짜 잘 부른다ㅠㅠ

 

 

 

 

 

41위는 물음표

 

힌트1: 남녀 듀엣곡

 

 

유빈이가 바로 맞췄다

 

 

<내 귀에 캔디>

 

바로 이 곡!!

 

(저 시절 송뉴빈 애기애기한 거 봐ㅋㅋㅋ)

(표정은 왤케 신낫써ㅋㅋㅋ)

 

영상 링크: https://youtu.be/DfwCHEBJBIQ

 

 

근데 사실 저 곡은

 

 

(협박하는 게 아니라 같이 노래 부르는 중)

 

국헌이 형하고도 커버를 했었습니다

(이때는 형이 여자 파트)

 

 

거대한 꾀꼬리 백유빈

 

이 날도.

(이때는 자기가 여자 파트)

 

 

 

더보기

 

추억의 1박2일(1기)

 

난 이 노래 제목

'키컸으면'인 줄 알았는데...

 

 

 

하예 님이 노래를 부르니까

 

 

유빈: 짱짱한데 되게 안정적인데 막 소리가 뒤에 있고...

 

그냥 잘 부른다가 아니라

뭔가 전문적으로 설명하며 칭찬하는 송유빈.

과연 실음과 출신!

(국헌이도 실음과 출신이지만)

 

 

2010년 노래방 차트 21위의 결정적 힌트

 

집단 보삡

 

고양이춤이면

사뿐x2 아니면 보삡x2인데

10년 전이라면 이거지

 

그 와중에

김구콩 동작 소심한 거랑

송뉴빈 동작 큰 거

비교되는 게 재밌고ㅋㅋㅋ

 

 

 

 

 

 

<오늘의 명언>

 

소화는 불가능한데 도전은 할 수 있어요
 - 김국헌(1997~)

 

 

김국헌 선생님의

또다른 명언으로는

 

 

"적게 일하시고 많이 버세요"

 

"사람은 꿈도 크게 갖고 점수도 크게 가져야 돼"

 

"타로는 어차피 뭘 뽑든 당신의 운명이다"

 

이런 것들이 있다.

 

 

그래서, 저 맨 윗 명언이

왜 나왔냐면

 

 

https://youtu.be/lRfxxGoQRmc

 

김국헌이 이거 도전했거든요

(2010년 노래방 차트 18위 <외톨이>)

 

'소화는 불가능하다'는 말은

김구콩이 늘 하던 겸손 멘트였고

(잘하는 구만 뭘!)

(맨 처음엔 살짝 가사 절었지만)

 

김국헌도 김국헌인데

송유빈 과몰입랩이 되게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얘들은 무슨

랩에도 화음을 넣어ㄷㄷㄷ

 

 

더보기

 

아이리스 OST였던 <사랑 참>

 

"으아아 안돼애!"

 

레전드 짤 따라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트 6위 힌트3: 대길아~

 

요거면 모를 수가 없지

 

 

추노OST <낙인>

 

임재범 선생님 목소리랑 창법

되게 멋있지ㅠㅠ

 

(근데 이 곡은 예능에서

김준호ver를 너무 많이 들어서

난 그쪽이 먼저 생각난다는 게 함정)

 

 

김국헌의 성대모사

 

김구컨의 디테일한 상황 설명

 

김구콩의 짤 구현

 

(얼굴 또 막썻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이때 입 터져서

개인기 대방출한 추노 찐팬 김구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년 노래방 차트 5위 : <Oh!>

 

와... 이 노래가

벌써 10년 전이래ㄷㄷㄷ

 

(소시에선 제ㅅ카가

젤 좋았었는데...)

 

 

4위: 쌈자의 <아프니까 사랑이죠>

 

저시절에는 잘 몰랐는데

알고 보니 쌈자는

되게 많이 귀여운 사람이었음

 

 

3위: 다라디리다랏두

 

저때는 꿈에도 몰랐지

나중에 멤버 하나가...

(아아...)

 

 

2위: <죽어도 못 보내>

 

이 노래 진짜 좋아했는데!!

(+벌써 10년 전 노래래ㄷㄷㄷ)

 

 

갑자기 분위기 쳐밀도

 

참고로 저 사진의 쳐밀도는

CG 합성이 아니라

팬이 만들어준 실물이라고 한다

 

(저때는 존박이

냉면성애자 덜덜이일 줄 몰랐지...

알았으면 슈스케 때 존박 뽑았을 텐데)

 

 

1위: 포맨의 <못해>

 

아~ 이 노래!

난 아니고 친구가 엄청 들었었는데...

 

 

가사 얼버무리다가 딱걸린 송뉴빈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웤ㅋㅋㅋㅋㅋㅋ

 

 

넵 이렇게

10년 전 노래방 차트 순위 훑어봤고요

 

N행시 좋아하는 뵤뷰답게

우예 2행시로 마무리했습니다

 

 

유빈: 우-우리 엄마 / 예-예쁘다

 

한줄평: 엄마사랑 송유빈

 

 

국헌: 우-우리 끝났으니까 집에 가자 / 예-예.

 

한줄평: 퇴근사랑 김구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튼 꾹꾹 / 빠이빠이 / 하트쪽

 

이번 방송도 재밌었당☆

앞으로도 뵤뷰 많이 불러주세요

방송국 선생님들 :D

 

 

 

3. 띠 용

 

배송 중단/지연

 

미뤄졌다고?!

하며 식겁했는데

읽어 보니 해외 쪽 얘기였다.

다행이다...

 

물론 해외 미츄분들께는 안됐지만ㅠㅠ

(근데 다들 착하셔서

이해해주는 분위기였음)

 

 

4. 점보라멘 도전기

 

으앜ㅋㅋㅋ

 

썸네일 머야

짱기여워!!!

 

 

그리고 영상 내용은

저 썸네일 그대로였다

 

김구콩의 먹방 겸 휴지부착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식 인스타 스토리

 

이렇게도 홍보해주셨넹!

 

이 영상은

나중에 따로 포스팅을 할 것임

 

 

그나저나...

 

 

 

<작년 11월 팬십에 올라온

김국헌의 챌린지=그림일기>

 

(유출 금지니까 아주 일부분만)

 

 

 

 

 

<이번 영상>

 

 

 

 

 

이 떡밥을

그때 벌써 뿌려놨었냐

 

 

......

 

 

역시 팬십에

가입해놓길 잘했어.

(엄지척)

 

 

 

ps. 이 글이 늦어진 이유.

 

더 일찍 올릴 수도 있었는데

며칠 늦어졌음. 왜냐면

 

"송유빈이 김국헌 침대 뺏은 거

저때(맨 위에 V라이브 캡처)보다

더 먼저 얘기한 적 있었는데

그게 언제 어디서였지?"

 

하면서

그동안 모아둔 영상들 뒤적대다가

본의 아니게 복습해버려서.

+녹화 빼먹은 거 녹화 뜨느라.

 

그러다 느낀 점.

 

 

김국헌 아돌라 첫 게스트(작년)

 

김구콩 이때는 왜이러케

잔뜩 얼었엌ㅋㅋㅋ큐ㅠㅠㅠㅠㅠ

진행자님이랑 아이컨텍 좀 해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특히 광고 타임 되게 어색하네 진쨔

(근데 짱기여워)

 

 

아돌라 첫 DJ (여ㅡ유)

 

오오 그때랑 얼마 안 지났는데

완전 프로 진행자가 됏써

역시 청심환의 힘은 대단해

 

 

두 번째 게스트 (인ㅡ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재밌다

예전의 김구콩이랑

훗날의 김구컨을 비교하는 거.

 

유빈이는

(방송물을 먼저 자주 먹어둬서 그런가)

예전이나 지금이나 비슷했음

멘트 재밌게 칠 건 치고

대본 까먹거나 멍 때릴 건 때리고.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래 놓고 정작

원래 목적이었던

'어디서 맨 처음 김국헌이 고자질했는지'

(송유빈이 침대에서 음식 먹은 얘기 말고

침대에서 멋대로 잔 거)

그건 못 찾았다.

 

어디였지?

팬십 채팅이었나?

라디오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