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감상/영상

[후기] 다함께차차차 3회

 

 

저번에 썼던 것보다는 간단하게.

왜냐면

이번에 내 최애가 안 나왔기 때문이다

 

(선공개인가 예고편 보고

왠지 그럴 거 같기는 했는데...)

 

이번 회 후기 거를까? 싶었지만

그래도 방송을 보긴 봤으니 간단하게는 적어야지

 

 

-축알못, 풋알못임

-아이돌 때문에 봤음

(근데 오늘 내 최애 안 나옴...)

-근데 이진호도 좋아함

 

 

[후기] 다함께차차차 2회

 

[후기] 다함께차차차 2회

-축알못 풋알못임 (근데 이젠 풋살이 축구랑 뭐가 다른지는 좀 알 거 같기도 함) -아이돌 때문에 보기 시작함 -근데 이진호도 좋아함 -사실 딘딘도 수근 주장님도 천수 감독님도 다 호감 ※ 좀 아무말 주의 거실에..

coffeebeanbob.tistory.com

2회 후기는 여기.

 


 

 

 

본방 대기

 

이번에 새로 추가된 멤버 셋.

 

 

본방 시작

 

전부터 생각했던 건데

'간접광고'는 알겠지만 '가상광고'는 대체 뭘까?

실제로 없는 가상의 제품을 광고한다는 걸까?

뭐하러?

 

 

 

(저번 편)

 

압도적인 경기력... 은 우리 팀 말고

상대 팀이 그랬음

(전국 1위라서)

 

 

(저번 편)

 

그래도 승우가 1점을 넣었지!

전국 1위 상대로! 대견해 대견해

 

 

(이번 편)

 

그리고 이번 3~4화의 상대는... 중학생 팀.

 

 

근데 저런 중학생이 어딧서?

 

무슨 막... 중3이

딘딘이랑 수근이 형보다 훨씬 더 크던데?

ㄷㄷㄷ

 

참고로 이 중학생 팀은 그냥 중학생이 아니라

중학생 중에서 전국 1위라고 한다...

왜 자꾸 1위랑 붙이죠? 빠른 렙업을 위해선가요?

 

(게임으로 치면 쪼렙 존 건너뛰고

바로 보스나 중간보스 잡으러 가기)

 

 

과연?

 

어쨌든 이번엔 1승을 챙길 수 있을까?

 

 

 

<본편 시작>

 

 

 

근데......

 

이번 3회는 1~2회 때 나왔던 멤버 중에

많은 숫자가 안보이더라고요.

 

성운이라든가 현민이라든가...

 

특히 김국헌.

 

난 얘 때문에 이 방송 보기 시작한 거라서

일이 이렇게 돼버리면

내가 굳이 이 방송을 봐야 할 이유가 사라지는 건데?

 

 

 

승우 / 유빈 / 진호

 

아, 아직 이유가 남아있긴 하구나...

 

(저번 국헌이 삼행시한다음 반응 좀 미묘했던 거

상추 한 장 먹여주면서 분위기 살려줬던 게 고마워가지고 잔뜩 호감 된)

승우하고

 

국헌이랑 같은 팀 동생,

차애 송유빈하고

 

 

<오두> 이지노 <방정>

 

(김국헌이랑 별 상관없이 그냥 좋아하는)

이진호가 있으니까!

 

 

하지만 그래도

뭔가 텐션이 떨어지는 건 어쩔 수가 없다

내 최애가 안 나와......ㅠㅠ

 

유동성 있는 멤버 로테이션 같은 건지

이런저런 사정으로(역시 그 삼행시가 문제였을까?ㅠㅠ)

앞으로도 쭉 안 나오는 건지 모르겠는데

 

4화 끝나고 나서도 김국헌이 계속 안 나오면

그땐 진짜 후기를 관두든가 해야것다

본방은 계속 볼 거지만.

 

어쨌든

이렇게 저번에 나왔다가 안 나온 멤버들도 있지만

새로 추가된 멤버도 있었는데요

 

 

 

 

 

 

(이건 그냥. 갑자기 생각나서)

(되게 웃겼는데 이 무대)

 

 

뭔가 되게 골키퍼 잘할 거 같은 몸집 

 

개그맨 박규선 씨.

 

 

웃찾사가 부모님?

 

와 이거 되게 오랜만이다!

저때 새침하고(?) 섬세한(?) 연기 좋아했는데ㅋㅋㅋ

아무튼 이진호 피셜

이 분이 어렸을 때부터 축구를 했다고 합니다

오올...

 

 

NCT 127 쟈니

 

오올 NCT다!

SM 출신 아이돌 ㄷㄷㄷ

 

 

 

이 분도 골키퍼 지망.

문복이 긴장 타야겠다ㄷㄷㄷ

새로 온 세 명 중에 둘이 골키퍼 지망임

 

 

그리고...

 

 

뮤지컬 배우 심연석

 

이분 대단함

 

 

대표 출신

 

무슨 막 대표 출신이래ㄷㄷㄷ

방송 보니까 실제로 되게 잘하셨음

오자마자 에이스.

 

 

뿌 듯 ♡

 

행복해하는 이천수 감독님.

 

 

활약을 기대해 주세요

 

넵 기대하겠습니다

 

 

감독님과 느낌표 11개

 

근데 사실 이번에

팀원만 새로 들인 게 아님

 

 

국대 출신 코치 영입

 

김재성 코치님

 

앗 사진 흔들렸다

재성... 아니 죄송합니다...

 

2010 남아공 월드컵에 출전했던 재성 코치님.

원래 천수 감독님이 코치도 겸했는데

이 분을 추가로 부르셨음

 

 

 

(팀원들 하는 거 보고)

긍정적인 평가.

 

 

"나도 그랬었지"

 

감독님ㅋㅋㅋㅋㅋㅋㅋ

 

 

훈련 ㄱㄱ

 

 

넵, 이렇게 해서

새로 오신 분들 소개 끝!

(거실에서 TV 찍은 것도 여기까지)

 

 

그리고 이 밑은...

기억나는 것만 대충.

 

(위에 적었듯이

최애가 방송 안 나와서 의욕이 좀 떨어졌기 때문에

정말 간단하게만)

 

 


 

- 다들 훈련 끝나고 지치긴 했지만

패스나 슈팅 훈련이 정말 도움이 됐는지

풋알못인 내가 봐도 저번보다 나아 보였음

 

- 유빈이 이번에도 아슬아슬하게 2군ㅋㅋㅋ

 

- 버스 안에서 유빈이가 노래함.

과연 '메인보컬이라고 쓰고 송유빈이라고 읽는다'님.

그리고 승우가 즉석에서 금방 화음 쌓더라 유빈이가 맨날 하던 것처럼

보컬들의 기본소양 같은 건가 봐

 

- 야유회 하면 진짜 재밌을 거 같음

 

 

- 보면서 되게 짜장면 먹고 싶었다

 

 

- 고춧가루로 유사짬뽕 만들려고 했던 이진호

ㅋㅋㅋㅋㅠㅠㅠㅋㅋㅋ짠한데 웃겼다

 

- 그래도 고새 친해졌는지 팀원들이 서로 장난쳐서 보기 좋았음

진호 형 먹던 거에 물 부으려고 했던 게 누구였지? 문복이였나?

 

- 근데 왜 갑자기 점심값(=제작비)이...?

저번 점심+회식 때 다들 너무 먹어서 돈 왕창 깨져가지고

이런저런 비용 그때 미리 땡겨써서 그런 건가요

아님 그만큼 다시 돈 들까 봐 미리 사리신 건가요?

 

- 그래도 역시 되게 짜장면 먹고 싶었다

방송 보면서ㅠㅠ

 

- 중학생 팀 골키퍼 그 째깐한 애 기여웠어

 

- 에이스들이 역시 그냥 에이스가 아니야

 

- 김지호(구오랑캐) 갑자기 선수로 뛰어서

당황잼ㅋㅋㅋㅋㅋ

 

- 발 붙잡고 다들 넘어지는데(딘딘이 첨 시작했었나?)

이진호 누워있다가 고개 반짝 드는 거 귀여웠음ㅋㅋㅋ

 

- 그래도 저번보다는 호락호락하지 않을 거 같다

(우리 팀이)

 

- 예고에서 무슨 바닷가로 가던데 그거 뭐죠?

재밌을 거 같다

 

 

그리고...

 

 

이건 이번 회차랑 별 상관없는 얘기긴 한데

 

- 딘딘 프로필 언제 바뀜?

 

안 바꾸고 걍 넘어가는 건가? 아님 신청은 했는데 아직도 반영 안 된 건가

어쨌든 바꿨으면 그걸로 기사 한 번 더 떠서

방송도, 본인도, 새로 낸 앨범도 홍보되고 두루 좋았을 텐데

고게 좀 아쉬웠다

 

 


 

사실 요 차차차 3회 보기 훨씬 전에

뭉찬 재방송도 잠깐 봤었거든요?

일부러 보려고 작정했던 건 아니고

채널 돌리다 우연히 얻어걸려서 한번 봤는데...

 

(만약 차차차를 안 봤더라면 걍 넘겼을지도.

난 축알못이고 그건 축구 예능이니까)

 

내가 지금까지 뭉찬을 딱 두 번 봤는데

그 방송 끝나고 하는 거 기다리면서 한 번, 요번에 또 한 번...

요렇게 두 번 봤음.

저번엔 한의사에게 침 맞는 장면만 계속 나왔고

요번엔 그림으로 보는 멤버들 심리테스트 같은 거로 시작하더라

아니, 이거 축구 예능이라면서요? ㅋㅋㅋㅋ

아무튼 좀 어이없어하면서 봤는데

 

재미있긴 하더라고요

솔직히 사기 조합이지 안느+김느+정형돈은...

 

방송 나온 지 꽤 돼서

그동안 다들 친해졌고 그만큼 서로 성격 파악을 잘해둬서 그런가

멤버들 캐릭터도 잘 잡혀있었고.

(내가 보기엔 그냥 다들 아조씨들인데

그 안에서도 형님, 동생이 나뉘고 막내까지 있는 게 웃기고 귀여웠음ㅋㅋ

아 그리고 다음엔 박태환 나온다더라ㄷㄷ)

 

근데......

 

아무래도 축알못이다 보니

축구 장면 시작하면

닭이 소 쳐다보듯이 그냥 멀뚱히 보고만 있게 되는 건

뭉찬이나 차차차나 마찬가지.

 

하지만 그래도 풋살 쪽이

경기가 더 빠릿해서 덜 지루하더라고.

이건 그냥 내 생각임☆

ㅋㅋㅋㅋㅋ

 

차차차 파이팅!

 

 


[후기] 다함께차차차 4회

 

[후기] 다함께차차차 4회

저번엔 갑자기 결방해서 당황했음. 요번에는 하네요. 내 최애도 안 나왔고, 뒷부분에 차애도 안 나왔으니까 되게 간단히 쓰려고 했는데 이상하게 재밌어서 사진 많이 찍어버렸음 원래 축구(랑 풋살) 안 좋아하는..

coffeebeanbo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