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국헌유빈

[국헌유빈] 11/10 - 방콕

 

이 날은 얘들

방콕에서 공연한 날.

 

 

우선 트위터부터.

 

 

송유빈의 뮤우직웍스♪

 

와아ㅋㅋㅋㅋㅋㅋ

이거 뮤우직웍스

왠지 되게 오랜만에 보는 거 같다

반가워☆

 

 

비행기 안에서 김뽀얀

 

느헉!!!

 

 

 

특히 이거 좋다ㅠㅠ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 버스킹 때부터 생각한 건데

 

김국헌 얘도 그렇고 유빈이도 그렇고

왜들 그렇게 눈이 막 반짝거리지

안구에 수분 공급이

남들보다 20% 더 잘 되기라도 하는 건가

 

 

그리고

김국헌 또 흰 티 입었어

ㅋㅋㅋㅠㅠㅠㅋㅋ

 

 

 

공연 잘 봤어ㅠㅠ

(해외 팬분들 트위터들 통해서)

 

 

 

 

 

이거 착장 진짜로...

 

아니 근데

러브샷이

 

러브샤아아아아앗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얘기는

아래에다 적자...

 

 

이번엔 인스타그램.

 

 

진지하고 심각한 송뉴빈

 

진지하다 진지해

 

......근데 왜 웃기지?

(진지하게 있으니까 더)

 

암튼 진지한데 그게 좀 웃기지만

그래도 결론은 잘생긴 송유빈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뭔가 공연 끝나고

얼마 안 지나서 찍은 거 같다

 

김국헌 재킷 벗었어

또 더워서 땀났나 봐

ㅠㅠㅠㅠㅋㅋㅋ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둘 다 잘생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좋다ㅋㅋㅋ

 

송유빈 표정 뭔가 개구져ㅋㅋㅋ

그리고 이럴 때 항상

김국헌은 표정 변화가 별로 없음

뭐지, 컨셉 같은 건가?

ㅋㅋㅋㅋㅋ?

 

 

쨔잔

 

엣헴?

 

이거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김국헌이

더 팔을 넓게 벌렸어!

 

 

 

저번에는 유빈이가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참 별 걸 다 기억한다)

 

 

네, 오피셜 계정 떡밥은 여기까지.

그럼 이제 잠시 주접을 좀 떨어야겠다.

 

 

 

트위터에서 쭉 눈팅을 했거든요?
방콕에서 얘들이 뭘 했는지

대략이나마 알고 싶어서.

 

그리고

일단 개인 계정에 올라온 것들은

그분들의 것이라고 생각해서

웬만하면 여기로 가져오진 않습니다

늘 감사히 눈으로만 보죠.

남의 집 놀러 가서 물건이 예쁘다고

우리 집까지 집어오지 않고

구경만 하는 바로 그 기분으로요

 

 

근데

그 러브샷은 진짜...!

 

가져와서 짤 떠서 여기다

올려서 기념 소장(?)하고 싶어 가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더보기

 

미친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 명이서

그 곡을 그렇게

막 머싯게 커버하는 게

어딧서

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사기캐들아

한 사람이 막

다섯 명 몫을 하고 그러더라?

곱하기 2를 하니까 총 열 명

(???)

 

 

유빈아

목소리 섹시했고 진짜 멋있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팔다리가 길어서 나오는

특유의 하여튼 그런 게 있는데

그거 진짜 멋있었어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김구컨...

 

얘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주 작정하고 췄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 부분은

김국헌이 파팍하고 동작한 다음에

인이어인지 뭔지를

한 손으로 빠르게 수습하는 그거였다

 

(어째 나는 이런 거에 치이더라

저번 OG도 그렇고)

 

 

그리고 착장도...

진짜 뭐냐고 정말ㅠㅠㅠㅠ

 

보면서 심장 아팠고

그리고...

 

이 글 다 쓴 다음에

또 그 영상들 보러 갈 거야

흑흑......

 

 

 

 

여튼 정말 잘했고

수고했어 얘들아

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팬십 챌린지.

 

<11/10>

 

국헌 - 귀여워! (각혈)

귀여우라고 킹부러 그렇게 찍고 말이야...

ㅂㄷㅂㄷ

유빈 - 기특해!

근데 오른쪽에 형은

킹부러 그렇게 나오도록 찍은 거야?

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다시

러브샷 보러 가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