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국헌유빈

[국헌유빈] 11/11 - 반반쇼 6회, 컨스타그램

 

 

반반쇼 6화!

 

 

게스트는 병찬이네 빅톤!

 

 

 

그리고 3MC!!

이 날 유빈이 착장 멋있었고

병찬이는 같은 팀애들 나와서 그런가

평소보다 더 즐거워보였다

(저 병아리 인형 귀엽고)

 

그리고 성규 형님은...

 

 

성규:  1위는... 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드려요!!

 

근데 전에도 생각했지만

성규 형님이 대사를 훈훈하게(?)

잘 쓰시는 거 같기도 해.

 

 

<그밖에 간단 후기>

 

 

그전에 본방사수 인증

 

(미안해 병찬아 일부러 그런 건 아니고

다 타이밍 놓쳐서 가장 멀쩡하게 찍힌 게 이것뿐이었어

그리고 이 부분 대사 웃겨서 좋았어)

 

 

병찬이는 2위!

멘트가 담담한 게 뭔가 좋았다

 

송유빈은 3위!

내가 고민했던 거다ㅋㅋㅋ

근데 얘가 요리를... 잘... 했나?

뭐 스팸만 구워서 밥 위에 올리면 되니까

상관없나?

 

 

근데...

 

정작 내 픽은

팔위피플 해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사람들이

착불 택배의 무서움을 잘 모르는구만

 

(서랍장 착불로 배달시켰다가

뭐가 꼬여서 되게 고생한 적 있는 사람)

 

어쨌든

팔위피플 승식...씨?

여기 선플쓰며 투표한 사람도 있으니까

힘내세요!

 

 

 

7번째 심쿵 투표

 

나 이거

어젯밤에 하려고 했는데

러브샷 보느라 깜빡해서 놓쳤음

아쉽다ㅠㅠ

 

 

이번엔 인스타그램.

 

 

컨스타그램

 

 

 

 

거 되게 잘생겼네!!

ㅠㅠ

 

 

그나저나 저렇게 막 뒤로 기댄 건

공항인 거 보여주려고?

암튼 되게 좋다 이 사진...

어제 그 사진처럼ㅠㅠ

 

 

그리고...

 

SNS에서

얘들 한국 도착 사진들을 봤는데...

물론 늘 그랬듯이 잘생기고 귀여웠지

 

근데......

 

김구컨 저번

할로윈 V앱도 그렇고

 

요즘 날씨에 맨발로 다녀?

발 안 시려?

ㄷㄷㄷㄷ

 

뭐 그러고도 안 시린 거면

부럽다... 건강하네ㅠㅠ

 

(혈액순환 문제인지

만년 수족냉증인 사람)

 

 

그리고

오늘자 팬십 챌린지.

 

 

<11/11>

 

국헌- 왜 이렇게 사진 잘 찍었지?!

평소 염원(?)이 담겨서 그런가?

그리고 왜 하난 안 찍었음??

 

유빈- 친절한 설명과 설명샷 고마워☆

난 또 가게에서 찍었는 줄...

 

 

아무튼 한국에

무사히 잘 돌아와서 다행.

푹 쉬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