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우리집 커버 영상이 올라왔다 + 덤

 

 

 

 

이 영상의 문제점은

 

자기네 집에 가자면서

끝까지 주소를 안 알려줬다는 거시다

 

(눈물 뚝뚝)

 

 

 

※ 주접과 아무말 주의

 

 


 

 

저 커버 영상을

짤 하나로 요약하자면

 

 

넥타이 풀기

 

 

바로 이거죠

 

 

여기에다

하나만 더 보태자면

 

 

포인트 안무

 

요거고.

 

(김대리님도 그렇지만

이날 따라 뭔가 도도한 느낌의

송사원님이 포인트)

 

 

 

 

평소에

V라이브나 비하인드 영상

(링크: youtu.be/IFq7hJPFGss)

같은 걸 보면서

 

 

그대 향기를 찾아서 킁킁대며 가는 송댕댕

 

하여튼 뭔가 들뜬 김꾸꾸

 

 

'허허 귀엽구나 귀여워

그나저나 뵤뷰 쟤들은 진짜 뭘까

혹시 정말로 덩치 큰 중학생들이

나이를 속인 거 아냐?'

 

대충 이 비슷한 생각을

하고 그랬는데

 

저런(=커버영상) 결과물들을 보면

확실히 민증나온 으른들이 맞아

되게 멋있네...

 

 

(우리집 안무 연습 중) 

 

물론 진지하게 연습할 때도

멋있지만요 :)

 

그리고

저번 온콘 때도...

 

 

 

 

 

 

흐어어어억

쿨럭

(각혈)

 

 

 

아니 아무것도 아닙니다

죄송합니다

 

 

 

 

저번 온콘에서 <우리집> 무대

 

 

응, 맞아

온콘 때도 이렇게 멋있었지

모처럼 김대리님이랑 송사원님 느낌으로다가...

 

그리고

 

 

 

 

 

쿨럭쿨렄

(각혈 2)

 

 

 

 

 

...근데 이때

송유빈 정수리 선풍기로 냉각시키는 거

되게 귀엽지 않음?

 

 

 

그리고 김국헌 이 장면은...

 

진짜 무슨 문화제가 관리받는 장면 같다

무슨 정부 쪽 사람들이 와서

적당한 온도와 습도 같은 걸 유지시키면서

표면에 기스 안 나게 부드러운 천으로 톡톡톡

대충 뭐 그렇게...

 

 

아니, 이게 아니지

 

 

 

그때 그 기억

 

그러니까 내 말은,

오늘 올라온 우리집 커버 영상을 보면서

저번 온콘이 생각나서 좋았다는 거고

 

 

짝짝짝

 

그거랑 뚝 떼놓고

그냥 이 커버 영상 자체도 너무 좋았다

수고했어 짝짝짝

 

(댄서님들도 수고하셨어요☆)

(기다린 보람이 있다 정말로ㅠㅠ)

 

 

 

고정캠ver.은 내일(27일) 공개됩니다

 

고정캠 버전도

존버할 거고,

 

빨리 11월 18일이 돼서

뵤뷰가 직접 노래 불렀고

김구컨 셔츠 단추가 뜯어진...아니아니

온콘 버전의 우리집 무대가 담긴

온콘 VOD가 나와서

그것도 다시 봤으면 좋겠다

:D

 

 

 

ps.

 

이 글을 적는 동안

인스타에 이런 게 올라왔다

 

 

컨스타그램 사진

 

저 좀 진취적이고 역동적이면서도

유니크한 동시에 아방가르드하고

재치발랄한 포ㅡ즈는 뭐지

(신발은 꾸겨신고선)

 

...라고 생각하고 있었더니

 

 

이런 걸 안 놓치는(?) 동생

 

국헌: 월(댕댕이)

ㅡㅡㅡ

유빈: 월? 월세 얼마임??

국헌: 월35 관리비 미포함인데

   보증금으로 조절 가능하신 부분이세요

 

 

답변 쓸데없이 자세해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보증금 가지고

엄청 많이 조절해야 할 거 같은 액수)

(김국헌이 V라이브에서 종종 냈던

그 조잘조잘한 말투가 음성지원됨)

 

 

 

유빈: 보증금 5만원 가능 한가요? 연락주세요.

 

5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컨스타그램 스토리.

 

 

"비행기 송유빈 구경하실분"

 

국헌이 형의 동생 놀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은 경기도"

 

그리고 깨알 같은

경기도민 어필(?)

 

 

 

아 진짜 쟤들은 우끼고 기야워

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역시 사실 쟤들 중딩 아닐까

 

 

...근데

보증금 드립 치는 거 보면

역시 아닌 거 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