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2020/12/05 불명2 보아 편 빠른 후기

 

 

아티스트 보아

 

거실에서 봤다.

 

오늘은 보아 편.

보아는 레전드지 정말로!

 

'우리나라의 알 만한 가수가

해외 진출해서

거기서도 누구나 인정할 만큼 대박쳤다'

라고 내가 맨 처음 인식했던 게

바로 보아였거든

 

그전까지는 해외 진출은 했지만

그 나라에서 메이저급 성공은 못했거나,

해외에서는 제법 알아줘도

우리나라에서는 생소한 이름이거나

대개 이런 식이었거든.

 

그때 내가 해외 진출 가수들을

많이 몰라서일 수도 있지만

암튼 나한테는 그랬음.

 

지금 K-POP 해외진출의 주춧돌이자

가능성을 미리 증명해준 아티스트.

 

 

그리고...

 

 

하은이랑 뵤뷰 오빠들

 

그 보아 편에 나온

비오브유랑 하은이 친구.

 

어리지만 야무진 하은이와

꺼벙한 두 오빠들이란 조합이

되게 재밌고 마음에 들었다

 

 

 

☆ 우 승 ☆

 

 

 

 

그리고 우승했어

 

 

 

워어어어어어어ㅓㅓㅓㅓ어

어어ㅓㅇ어ㅓㅓㅓㅓㅓ

 

비오브유(랑 하은이)

우승!!!!!!!!!

 

 

마지막 무대인 것도 좋았고

중간중간 컷 많이 잡힌 것도 좋았는데

우승까지 했어

와아아아아ㅏ아아ㅏㅏㅏㅏ

 

 

 

 

 

 

 

(방금 뜬 네캐영상 얼른 줍줍)

 

 

무대 겁네 멋있었고

헤메코도 멋있었고

안무+라이브야 원래 잘했고

(맨 첨부터 김국헌 안무 ㄷㄷㄷㄷ

그리고 중간에

송유빈 고음 지르기 오오오오)

 

간만에 TEAM SAME 댄서님들도

봐서 반가웠고

편곡도 오리지널 그 느낌 잘 살려서

되게 좋았고...

 

저번 터보 편 때도 느꼈지만

댄스곡을 정말 그때 시절 그 가수의

매력과 장점 떠올리게끔

무대를 잘 꾸리는 거 같음

 

요번에 땐브에서

하은이가 센터 맡은 게 그렇지

당시 갓 데뷔한

보아 모습이 딱 겹쳐 보이잖아

그 시절이 생각나게...

암만 춤을 잘 춰도 하은이가 아니었다면

이만큼 그때 그 느낌을

잘 살리기 힘들었을 거야

 

물론 뵤뷰 둘이서도 완벽했겠지만

하은이와 함께 한 게

신의 한 수였다는 거 :)

 

 

맞다, 중간에

 

 

낰낰☆

 

요 부분 귀엽고 발랄해서

진짜 좋았고...

 

 

그리고 무대 말고

다른 쪽 얘기를 좀 하자면

 

 

 

(오늘도) 이상한 썸네일 수집가 김구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링크는 여기. 약 1분부터

: https://tv.naver.com/v/17051603 )

 

 

저번 몇 차례 V라이브 통해서

혹시 그 ㄱㅋ원숭이인가...

했었는데

그건 아니고 장혁 개인기였다

 

 

와아 진짜 다행이다

눈 안 까뒤집는 개인기였다

와아아

 

 

(ㄱㅋ 원숭이도 했지만

제작진들이 자비심을 갖고 편집해줬는지

그냥 안 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저거 진짜 웃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출연자 분들도

막 현웃터져서 그것도

신나고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컨 이 녀석 한 건 해냈구나

정말 네가 자랑스러워

내가 다 뿌듯하다(주먹 불끈)

막 이러면서 봤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유빈이가

V라이브 때 개인기로 고민해서

저 날 별로 활약을 못했나 싶었는데

방송에선 되게 재밌게 많이 나왔는데?

어깨 인사 증언이랑

얌생이 발차기(?) 등등...

유빈이는 기본적으로 멘트가 재밌어서

무슨 말을 던지든 다 웃김ㅋㅋㅋㅋ

 

아무튼

정말 재밌었고 알차고

뿌듯하고 좋은 방송이었다

 

K본부는 진짜 최고야

역시 K-방송

다음에도 뵤뷰 꼭 불러주세요!

:D

 

 

ps.

진짜 불명에서 댄스 가수 특집 때마다

뵤뷰 불러줬으면 좋겠다

팬깍지 빼고 봐도 진짜 곡 소화 잘하는데...

 

근데 발라더 특집 때도 되게 잘할걸요?

둘 다 실음과 출신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