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덕질/비오브유

[비오브유] 2020년 11월 11일~12일. 이어지는 떡밥?

 

 

11월 11일

빼빼로 데이 당일.

 

 

vlive.tv/post/0-19850007

 

[V LIVE] 비오브유의 빼빼로 만들기

Try watching videos on 비오브유 (B.O.Y) channel

www.vlive.tv

 

 

와아 뵤뷰가

라이브로 빼빼로 만든다아아

와아아아아

 

하며 되게 좋아했음

:D

 

 

막 흘림

 

 

손으로 파닥파닥

 

 

중간에 먹음

 

 

고급기술?

 

오오올

 

 

중간에 막 마심

 

중간에 또 먹음

 

그렇게 찍어서 바로 먹으면

빼빼로가 아니라

초코퐁듀로 봐야 하는 거 아닐까?

 

 

 

완성품

 

(완성품 사진 링크: vlive.tv/post/1-19873647)

 

아무튼 빼빼로를 완성했다.

그래도 이렇게 보니까

제법 이쁜데?

 

 

입체 오브젝트?

 

떼어내면 뭔가

요술봉 같은 느낌이 들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외로 뽀짝뽀짝

 

 

글씨를 휘적휘적

 

 

"미 츄 ♡"

 

 

이거 뭐야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위에 초콜릿을 콸콸콸?

 

 

꿀렁꿀렁

 

뭔데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성 2

 

 

이게 진짜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쨔 쟌

 

이걸 굳이

이렇게 분리해서

 

 

뽀각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잔해(?)를 가지고

 

 

수맥 찾기?

 

퇴마술?

 

 

팀 동료의 애교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눈가리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빠이 ☆

 

 

아 정말 재밌고 좋았다

역시 뵤뷰의 우당탕탕 만들기 라이브는

재미있단 말이지☆

 

 

이러면서 되게 즐거워했더니

그다음 날, 11월 12일.

 

 

 

 

 

 

 

......

 

 

어잉?

 

 

 

 

 

 

 

 

"내귀에 키친!"

 

 

이런 티저가 떴다

 

 

설명: 본격 ASMR 추리쿠킹쇼

 

내귀에 키친.

 

아직 티저만 올라와있고

12월 초에 본 영상이 올라오나 본데

 

 

<주요 키워드>

 

ASMR, 추리, 쿠킹, 대결

컨닝, 견제?

 

 

대체 무슨 방송이지?

(귀로 듣고 뭔 요리 만드는지 맞추나?)

뭐... 암튼

요리를 하긴 한다는 거지?

 

 

근데 하필이면

바로 전날에

 

 

대충 봐도 난장판

 

뵤뷰가 빼빼로로

이러는 걸 봐버렸기 때문에

 

기대 반 우려 반이라고나 할까...

(솔직히 기대4 : 우려5

우려 비중이 좀 더 높다)

 

그리고 티저 영상에 달린

다른 미츄님들 댓글도

얼추 그런 분위기라서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괜찮을까?

 

 

더보기

  

(1) 컵케이크

 

뭔가 유니크한 생크림 짜기

 

(2) 2020년 김국헌 생일 케이크

 

시트 부서짐

 

기울어짐

 

(3) 달고나커피

 

 

결과는 나쁘지 않았던 거 같은데

하여튼 난리남ㅋㅋㅋㅋㅋ

 

 

 

(4) 까르보나라

 

유빈: 키위를 좀 넣을까요?

 

유빈: 맛은 있는데 짜요

 

 

(5) 송유빈의 치즈 어쩌고 볶음밥

 

국헌; 맛없을 거 같아

 

 

(6) 수박화채

 

국헌: 지금 생각해보니까 너무 개판이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괜찮을까?

 

 

하지만 괜찮을 거 같기는 하다

왜냐면...

 

 

 

(1) 컵케이크

 

국헌: (자기 컵케이크 자랑 중) / 유빈: !

 

 

(2) 생일 케이크

 

국헌: (케이크 수습 중) / 유빈: (너겟 먹는 중)

 

(3) 까르보나라

 

국헌: 그래도 맛은 있다는거

 

(4) 김국헌의 부챗살 짜파구리

 

유빈: 고기에 잡내도 없고 괘안네

 

 

(5) 2020 빼빼로

 

쨘☆

 

 

생각해보면

국헌이는 요리를 곧잘 했거든

 

 

 

채끝 짜파구리에 도전했다가

 

냄비 태워 먹은 송유빈

 

라죽이 만들다가 또 냄비 태워 먹음

 

"유빈 씨는 음식을 해놓고 어디 잠깐 다녀오세요?"

 

 

유빈이가 요리 빌런...

아니아니

 

아무튼 요리는

국헌이가 어떻게든 해주겠지!

 

유빈이는 옆에서 그 뭐냐...

잘생기고 귀엽고 재밌는

마스코트?

그런 거 하면 될 거 같고...

 

 

 

 

앞치마 되게 잘 어울림

 

어쨌든 이 모습 되게 잘생겼고

(특히 저 착장이랑 헤어

둘 다 어른스럽게 멋있음 오빠미 낭낭)

재밌을 거 같으니까 기대해야겠다

:9